투모로우와의 만남 (2월 4주)

2011/02/25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추운 겨울이 가고 봄을 느낄 수 있을 만큼 날씨가 매우 따뜻해졌습니다. 3월이 되면 봄을 느낄 만큼 햇볕이 따뜻해져서 활동하기에 정말 좋은 날씨가 될 것 같은데요. 여러분은 봄이 오면 어떤 일을 제일 먼저 하고 싶으신가요?

저희 SAMSUNG TOMORROW는 봄이 오면 새로운 삼성 스토리텔러 3기 여러분과 함께 소중한 체험을 컨텐츠로 소개 해 드리기 위해서 매우 분주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벌써 새로운 삼성 스토리텔러 2기와 3기들은 다양한 취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조만간 여러분께 삼성 스토리텔러 3기의 소중한 활동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이번 주 투모로우와의 만남을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김준과 김나영, 손호영과 리에

1. 김준, 김나영과 떠나는 유쾌한 갤럭시탭 일본여행
삼성 스토리텔러 예시양이
온스타일
스마트 TRAVELER in Tokyo‘ 촬영을 직접 보기 위해서 홀로 일본까지 날아가 소개를 해 드린 컨텐츠인데요. 스마트 TRAVELER in Tokyo‘은 손호영, 리에, 김준, 김나영, 4명의 출연자가 갤럭시탭을 이용하여 일본의 곳곳에 있는 명소를 다니며 소개해 드리는 프로그램으로 스마트한 여행을 원하는 많은 분에게 갤럭시탭을 소개한 시간이 되었을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갤럭시탭과 함께 하는 온스타일 이벤트가 진행되어 많은 분에게 사랑받았던 이야기였습니다.

 

스토리텔러 2기

2. 삼성 스토리텔러 2기의 아직 못 다한 이야기
삼성 스토리텔러 2기들이  6개월 동안의 활동을 마치고, 이제 3기에게 그 바통을 물려주려 하고 있습니다. 활동 마감을 맞아 LiVE 에서 삼성 스토리텔러들을 직접 만나 삼성 스토리텔러를 지원하게 된 계기, 활동하면서 아쉬웠던 점 등을 인터뷰를 하였는데요. 6개월 동안에 더욱 좋은 컨텐츠를 위해 많은 고생을 해주었던 삼성 스토리텔러2기들의 아직 못다한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방글라데시 볼런투어

3. 방글라데시 볼런투어 그 마지막 이야기
방글라데시에서 보람찬 봉사활동을 마친 삼성 스토리텔러 경연, 민경양. 삼성 스토리텔러와 삼성전자 임직원들의 아쉬운 방글라데시에서의 마지막 날을 소개한 컨텐츠로 방글라데시의 아름다운 순돌번이란 곳을 소개해주었습니다
. 힘든 봉사활동 후 삼성 스토리텔러들과 삼성전자 임직원분들의 따뜻한 하루를 볼 수 있었던 그 이야기를 함께 즐겨보세요

 

Samsung Mobile Unpacked

4. Samsung Mobile Unpacked, 그 영화 같았던 순간
2011
년 초반부터 CES부터 MWC까지 정말 다양하고 놀라운 제품들을 볼 수 있는 컨퍼런스가 주를 이루었는데요. 이번 MWC 2011에서는 천만 대 판매를 기록한 갤럭시S의 후속작 갤럭시S 2를 소개한다는 소문이 이미 나 있어서 MWC 생중계가 많은 분에게 큰 관심을 받았었죠? 게다가 마지막에 새로운 갤럭시탭 10.1의 소개로 더욱 화제가 되었는데요. MWC 2011에서 삼성 스토리텔러의 리포팅 이야기부터 보도사진으론 만나지 못했던 신제품들의 다양한 모습을 함께 살펴보세요

 

 

임용환

제품뉴스 > 더 많은 제품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