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보다 나은 딸 갤럭시S 2

2011/02/16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비행기창을 배경으로 찍은 갤럭시S2
갤럭시S2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갤럭시S!
난생 처음 누군가를 만나러 비행기에 올랐다고 하는데요, 그 누군가는 바로 바로! 그의 자랑스러운 2세, 갤럭시S 2!

2월 14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 2011, SAMSUNG MOBILE UNPACKED에서 여러분들이 너무나도 기대하고 기대하시던 갤럭시S 2가 공개됩니다. 그
녀의 딸을 직접 만나기 위해 갤럭시S가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향하는 여정에 올랐습니다. 당연히 우리 스토리텔러도 이 길에 빠질 수 없겠죠? ^^ 저희도 이 역사적인 상봉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자, 갤럭시S 2의 위대한 탄생의 현장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갤럭시S2 행사장
갤럭시S가 16시간이라는 오랜 비행 끝에 드디어 SAMSUNG MOBILE UNPACKED 열리는 바르셀로나 행사장에 도착했습니다.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리허설 준비로 분주해 보이는데요. 이 순간에도 갤럭시S는 오직 갤럭시S 2생각 뿐이랍니다. 드디어 만남의 시간!
3초 후 다시 시작됩니다.

3

2

1

갤럭시S와 갤럭시S2 비교사진
갤럭시S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갤럭시S 2! 그럼 이번엔 엄마와 어떤 점이 닮았고 어떤 점이 다른지 조금 더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더 뚜렷하고 화려한 외모
갤럭시S와 갤럭시S2
갤럭시S가 슈퍼 아몰레드의 선명하고 화려한 화질을 자랑했다면, 그의 2세 갤럭시S 2는 여기에 Plus가 붙습니다.

더 와이드한 화면과 함께 엄마보다 더 뚜렷하고 더 화려하고, 더 선명한 비쥬얼을 빛내는데요, 청출어람이라는 말은 여기에 쓰이는게 아닌가 싶네요. ^^
 
갤럭시S2
갤럭시S2
실제로 HD 동영상이나 고 퀄리티 게임을 구현해보면 그 차이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와이드 화면과 화려한 화질로 감상하는 각 종 영상들과 E BOOK, MAGAZINE 등은 실제로 보는 것보다 더 고 퀄리티로 감상하는 것을 가능하게 하죠.

갤럭시S2로 문서를 보고 있는 모습
갤럭시S2의 문서를 손으로 드래그하고 있는 모습
선명함과 화려한 비쥬얼을 가진 엄마의 우월한 유전자를 더 발전시킨 갤럭시S 2! 대단합니다.

2. 더 날씬하고 가벼워진 몸매

갤럭시S와 갤럭시S2 두께 비교
갤럭시S와 갤럭시S2 두께 비교
갤럭시S 2세는 엄마보다 더 슬림하고 날씬한 몸매를 갖췄습니다. 그래서 더 가벼워졌죠.
저희가 직접 모녀를 비교해보았는데요, 사진에서도 느껴지듯 두께도, 몸무게도 굉장히 많이 줄었습니다. 사실 저희도 만져보고 그 가벼움에 감탄을 금치 못했는데요, 더 커진 화면과 빨라진 속도를 자랑하는데도 이렇게 슬림하고 가벼울 수 있는 것이 신기할 정도였습니다.

갤럭시S2 옆면
갤럭시S2 옆면
갤럭시S2 옆면
갤럭시S2 옆면
갤럭시S2 뒷면
갤럭시S2 뒷면
갤럭시S2 뒷면

3. 탁월한 능력

1) 듀얼코어 기능
진저브래드 OS와 함께 듀얼코어 어플리케이션을 장착한 갤럭시 S 2세는 엄마보다 더 나은 속도와 사용환경을 제공합니다. 기존의 엄마가 가진 속도의 2배 이상의 사용 속도를 자랑하는데요. 그 동안 갤럭시S의 속도에 만족하지 못하셨던 분들을 위해 빠른 속도 환경을 제공하면서 가려웠던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드린다고 하네요. 2세가 엄마가 이루지 못했던 속도로 빠르고 원활한 이용환경을 개척했다고 할 수 있죠.
갤럭시S2로 게임을 하고 있는 모습
갤럭시S2로 게임을 하고 있는 모습
▲ 듀얼코어라서 그런지 게임이 팍팍 돌아가더라고요 ㅋㅋ

2) HD 동영상 & 800만 화소 카메라

갤럭시S2 화면
갤럭시S2 동영상을 보고 있는 모습
갤럭시S2 사진
엄마보다 더 뛰어난 능력을 자랑하는 갤럭시S 2! 그 중에서도 슈퍼 아몰레드의 놀라운 비쥬얼로 감상하는 HD 1080P 영상 촬영과 800만 화소를 자랑하는 카메라 탑재는 역시 단연 최고의 특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거운 DSLR을 가지고 다닐 필요! 전혀 없습니다. 주머니 속에 가볍게 들어가는 갤럭시S 2 하나면 언제 어디서나 HD급의 화질로 바로 영상촬영이 가능하고 800만 화소로 포착해낼 수 있습니다.

갤럭시S2로 찍은 사진
갤럭시S2의 선명한 사진
저희가 직접 MWC 현장에서 이 카메라와 영상 촬영을 몸소 체험해보았는데요. 보시다시피 카메라의 수준이 DSLR 못지 않는 화질과 화소를 자랑합니다. 저희가 DSLR로 이 사진을 촬영하였는데 갤럭시S 2를 통해 보여지는 스토리텔러 승은이의 모습이 거의 DSLR과 동일하게 찍혀나옵니다.

또한 영상을 즉석에서 촬영하고 편집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3) 각 종 허브 기능
갤럭시S2 게임허브
갤럭시S2 허브기능
갤럭시S 2만이 가지는 또 하나의 능력! 바로 허브 기능입니다. 총 4가지의 허브가 있는데요, 게임허브, 소셜허브, 뮤직허브, 리더스 허브입니다. 이 4가지의 허브는 각 각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관리해야 했던 불편함을 없애주고 콘텐츠 종류에 따라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저희가 직접 모바일러스가 알려주는 각 종 허브를 구현하는 방법과 이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현장에서 담아보았습니다.  <<<사진 첨부>>> 후에 영상

어떠세요? 엄마보다 나은 자랑스러운 딸, 갤럭시S 2!
엄마가 가진 특징과 장점들을 한 단계 발전시켜 더욱더 우월해진 모습을 자랑하는 것이 보이시나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자신의 2세를 직접 만난 갤럭시S는 잘 태어나줘서 너무나도 고맙다며 이제는 자신의 자리를 잘 이어가 달라고 전했습니다. ^^

갤럭시S 2가 갤럭시S를 통해 구현하지 못했던 새롭고 놀라운 세상을 개척할 것 같은 그런 기분 좋은 예감이 듭니다.
특히나 위에서 언급했던 엄마가 가지지 못했던 갤럭시S 2만의 기능과 장점들은 이러한 예감이 실현될 거라는 것을
증명해주는 것 같네요.

갤럭시S와 갤럭시S 2의 눈물겨운 상봉기! 잘 보셨나요?
엄마보다 더 나은 비쥬얼과 능력을 자랑하는 갤럭시S 2세가 세상에 나와 무럭무럭 잘 클 수 있도록 저희 스토리텔러도 옆에서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갤럭시S 2세의 위대한 탄생을 옆에서 지켜본 스토리텔러였습니다.

갤럭시S2로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갤럭시S2로 찍은 사진

제품뉴스 > 모바일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