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커뮤니케이션을 꿈꾸다! 삼성커뮤니케이션 디자인랩 현장

2013/08/09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늘 여러분과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로 소통하고자 하는 삼성전자가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으로 여러분 곁을 찾아왔습니다.

바로 삼성커뮤니케이션 디자인랩 1기가 힘찬 첫걸음을 내디뎠는데요. 앞으로  커뮤니케이션에 앞장설  디자인랩 1기 발대식 현장을 여러분께 생생하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

디자인랩 1기 명찰입니다.

앞으로 비주얼 커뮤티케이션을 이끌어 갈 디자인랩 1기의 명찰인데요.
명찰을 보고 있으니 디자인랩 1기의 모습이 더욱 궁금해졌답니다. ^^

디자인랩 1기 인원들이 자기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짜잔~! 삼성커뮤니케이션 디자인랩 1기의 모습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처음 만난 자리인지라 조금은 어색했지만 자기소개를 통해 조금씩 가까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삼성커뮤니케이션 디자인랩 1기의 포부를 한번 들어볼까요? ^^

디자인랩 참가인원 이미지입니다.

새로운 소통방식을 선보일 삼성커뮤니케이션 디자인랩 1기의 포부를 들으니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것 같습니다!! ^^

그렇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디자인랩 발대식 현장의 이모저모를 함께 살펴 볼까요? ^^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임직원의 모습입니다.

오리엔테이션 시간은 사뭇 진지한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습니다.

이 자리에는 삼 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임직원도 참석했는데요.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해주길 바란다면서  디자인랩 1기 학생들이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격려의 말을 전했습니다.

서초사옥에서 찍은 디자인랩 참가인원의 단체사진입니다.

“이렇게 합격하게 될 줄 몰랐어요. 정말 기뻐요”라며 소감을 전한 디자인랩 1기!

인포그래픽에 관심이 많은 만큼 함께하는 기간 동안 서로에게 많은 것을 배워가고 싶다는 각오를 밝혔는데요. 협력해서 좋은 작업물도 많이 만들고, 또 한번 발전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야무진 생각까지 들을 수 있었답니다.

서초사옥에서 찍은 디자인랩 참가인원의 단체사진입니다.

모두들 배우고, 사귀며, 후회 없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며 파이팅을 외치는 이들!
여러분도 많이 많이 격려해주세요!

디자인 넘버원! 빛나는 디자인을 위해!

처음 만나 아직은 어색한 디자인랩 1기, 함께 협력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팀웍을 발휘할 수 있도록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답니다. 함께 뛰고 땀 흘리며 함께했던 그 현장 속으로 들어가볼까요?

디자인랩 발대식 행사 진행 장면입니다.

교관님의 설명에 집중하는 삼성커뮤니케이션 디자인랩 1기들의 모습이 정말 인상적인데요. 설명이 끝난 후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바로  T.I.T(Time Is Ticking) 시간이었는데요.

210초 안에 부케토스, 합합합 등의 6개 종목을 통과하기 위해 팀원 각자의 순발력과 팀 전체의 협력이 필요한 코너랍니다.

디자인랩_14

처음에는 좌충우돌 부딪히고, 또 넘어지는 등 처음에는 시행착오 투성이었지만, 함께 고민하고 노력한 결과~!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정확히 210초에 모든 종목을 완료했답니다. ^^

디자인랩 발대식 행사 진행 장면입니다.

보기만 해도 열정이 느껴지는 디자인랩 1기의 모습인데요. 그래서인지 이들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것 같습니다. ^^

디자인랩 1기 인원이 쉬는시간에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쉬는 시간에 카메라를 들이대자 바로 포즈를 취해준 디자인랩 1기!
어느새 서로 부쩍 친해진 모습들을 볼 수 있었답니다.

디자인랩 발대식 참가인원들이 도미노를 쌓고 있습니다.

마지막 시간은 바로 도미노 쌓기 시간이었는데요! 신중함과 팀워크를 기르기 위한 시간입니다.
먼저 도미노를 쌓기 전에 ‘봐’조, ‘하마’조로 나뉘어 디자인을 정했습니다. 모두가 디자인 전문가인만큼  이 순간만큼은 서로서로 의견을 나누며 척척~

하지만 막상 도미노를 세우는 단계로 들어가자 모두의 말이 없어졌습니다.
한 번의 실수로 세워 놓은 도미노들이 넘어질 때마다 다들 얼마나 가슴을 졸였는지^^;

완성된 도미노가 차례대로 쓰러지는 순간, 모두가 성취감과 아쉬움을 동시에 느꼈답니다.

디자인랩 발대식 행사 진행 장면입니다.

살짝 엿본 삼성커뮤니케이션 디자인랩 발대식 현장! 디자인랩 1기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었던 자리였습니다.

 

앞으로 우리에게 보여줄 삼성전자 제품들의 다양한 가치가 기대되네요. ^^
함께여서 더 즐거울 날을 생각하며 파이팅!

기업뉴스

기업뉴스 > 기업문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