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데이 이벤트> 올여름 아이들과 리얼 아프리카 야생의 세계로 GO~!

2013/08/01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올여름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삼성전자의 대박 이벤트~!!

이번에 소개해 드릴 이벤트는 바로 UHD TV 멸종 위기 동물전 ‘UHD ZOO’ 이벤트 입니다~ ^^

UHD TV 멸종 위기 동물전 ‘UHD ZOO’는 풀HD보다 4배 더 디테일한 UHD 화질로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들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인데요.

예고 영상을 보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UHD TV 멸종 위기 동물전 ‘UHD ZOO’에 가고 싶은 이유를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겨 주신 모든 분께 전시 입장권을 휴대폰으로 전송해 드립니다~!!

UHD ZOO 이벤트 페이지입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UHD TV의 화질에 담긴 동물들의 생생한 모습~!! 궁금하시죠? ^^

지금부터 블루미와 함께 예고 영상을 감상해 볼까요?!

UHD ZOO 예고 영상입니다.

촬영팀이 아프리카 르완다 수도에서 238km 떨어진 밀림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UHD ZOO 예고 영상입니다.

지구 상에 얼마 남지 않은 동물들의 털 한올 한올에서 주름 하나하나까지 살아 숨 쉬는 것처럼 삼성 UHD TV의 디테일로 여러분의 눈앞에 선보이기 위해서인데요.

UHD ZOO 예고 영상입니다.

어쩌면 머지않아 지구 상에서 사라질지도 모를 동물이기에 풀HD보다 4배 더 디테일한 UHD 화질로 그들을 만나는 것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진답니다.

UHD ZOO 예고 영상입니다.

UHD 멸종위기 동물전 ‘UHD ZOO’ 에서는 한 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세상을 삼성 UHD TV를 통해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데요~ ^^

UHD ZOO 예고 영상입니다.

삼성 UHD TV가 후원하는 멸종위기 동물전 ‘UHD ZOO’ 전시회는 8월 8일부터 8월 17일까지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아래 링크를 타고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UHD ZOO’에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고 멸종 위기 동물들의 생생한 모습을 느껴 보세요~ ^^

☞ 이벤트 참여하기(링크)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