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프린터, 美 사무기기 평가 전문기관서 ‘최고 제품’, ‘최고 에너지 효율 제품’으로 선정

2013/07/23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 프린터가 미국의 사무기기 전문 평가기관인 바이어스랩(Buyers Laboratory Inc., BLI)으로부터 '최고 제품'과 '최고 에너지 효율 제품'으로 선정됐습니다.

이번에 최고 선정을 받은 제품은 삼성전자가 개인 및 중소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출시한 A4 컬러/모노 레이저 프린터와 복합기 등 총 6개 모델입니다.

 

 '최고의 성능'과 '최고의 에너지 효율' 제품으로 선정

특히 컬러 레이저 프린터/복합기(CLP-680시리즈, CLX-6260FD/FW)는 2013년 상반기 '최고 제품' 선정에 이어 하반기에는 '최고의 에너지 효율 제품'에 선정돼 2관왕을 달성했습니다.

바이어스랩은 실제 사무 환경과 동일한 사용 조건에서 ▲ 에너지 소비량, ▲ 재생 용지 사용시 출력 성능, ▲ 토너 용량, ▲ 년간 사용 비용 환산 등을 평가해 친환경 제품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최고 개인용 제품'과 '최고 소규모 기업용 제품'으로 선정 

한편 지난 4월 국내에 출시한 모노 레이저 프린터/복합기(M2825/M2875시리즈)와 모노 레이저 프린터(M4020ND)는 제품의 ▲ 내구성, ▲ 사용 편리성, ▲ 생산성, ▲ 가격 등을 따지는 성능 평가에서 각각 '최고의 개인용 모노 레이저 프린터', '최고의 개인용 모노 레이저 복합기', '최고의 소규모 기업용 모노 레이저 프린터'로 선정됐습니다.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삼성 모노 레이저 프린터/복합기(M2825/M2875시리즈, M4020ND)에는 삼성 반도체가 맞춤 개발한 600MHz CPU와 코어텍스 A5(Coretex A5) 프로세서가 탑재돼 많은 양의 문서도 막힘 없이 빠른 속도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토너와 드럼을 별도로 구입할 수 있는 분리형 토너 타입을 적용해 인쇄량에 맞춰 프린터 유지 비용을 낮출 수 있는 경제성도 갖췄습니다.

 

삼성전자 프린터 총 6개종이 미국의 사무기기 전문 평가기관인 바이어스랩 (Buyers Laboratory, BLI)으로부터 '최고 제품'과 '최고 에너지 효율 제품' 등으로 선정됐다. 사진은 '최고 에너지 효율 제품'으로 선정된 삼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복합기(CLP-680시리즈, CLX-6260FD/FW)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