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NX2000과 샘표가 함께하는 쿠킹 포토 클래스 진행

2013/07/12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7월 11일 서울 충무로 샘표 지미원에서 발효 전문 기업 샘표와 함께 사진과 요리에 관심이 많은 주부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드 포토 쿠킹클래스'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NX2000과 요리가 결합된 '푸드 포토 쿠킹클래스' 행사는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 속에 7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음식 사진 촬영 노하우와 NX2000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이번 행사는 요리하는 남자로 유명한 요리 블로거 '미상유'가 NX2000으로 푸드 사진을 맛깔스럽고 예쁘게 찍는 노하우를 알려 주는 '푸드 포토 클래스', '샘표 연두'를 활용한 가정식 요리를 배우는 '쿠킹 클래스'가 함께 진행돼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는데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NX2000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며, 후기를 본인의 블로그에 올리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샘표와 함께 하는 쿠킹 포토 클래스는 7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11일, 18일, 25일)에 진행되며, 신청은 샘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삼성 NX2000은 삼성전자의 렌즈 교환식 풀터치 스마트카메라로 콤팩트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극대화했으며, 2,030만 고화소 이미지 센서와 고화질 이미지 촬영이 가능한 DRIMeⅣ DSP 칩을 탑재했습니다.



삼성 스마트카메라 NX2000은 미러리스 카메라로 최대 사이즈의 풀터치 디스플레이를 채용, 쉽고 간편하게 고화질의 사진을 찍기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카메라인데요. 앞으로도 여성들의 관심사와 접목, NX2000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나갈 계획입니다.

 

 

요리 블로거 미상유(제일 오른쪽)와 '푸드 포토 쿠킹클래스' 참가자가 NX2000과 요리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푸드 포토 쿠킹클래스' 참가자가 NX2000과 요리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