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65•55형 UHD TV 배송 시작

2013/07/04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본격적인 UHD TV 시대의 막이 올랐습니다. 삼성전자가 7월 2일부터 65•55형 UHD TV ‘F9000‘의 국내 배송을 시작했는데요.

‘F9000’은 UHD급의 선명한 화질과 디자인이 완벽한 조화를 이룰 뿐만 아니라, 에볼루션 키트 적용으로 향후 UHD 방송 표준에도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수원물류센터에서 삼성전자 로지텍 기사들이 65, 55형 UHD TV의 배송 시작을 알리고 있습니다.

 

UHD TV 대중화 시대 개막

올해 1월 세계 최대 크기의 85형 UHD TV ‘85S9‘를 출시하며 전 세계 VVIP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진행해온 삼성전자는 65형, 55형 출시를 계기로 UHD TV의 대중화에 한 발 앞서 움직이고 있는데요.

삼성전자 UHD TV ‘F9000’은 6월 27일 삼성전자 서초사옥에서 열린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커브드 OLED TV‘와 함께 국내외 언론, IT전문가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6월 한 달간 진행한 예약판매에서도 100여 대가 판매되는 등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미래에 완벽 대응 가능한 에볼루션 키트 적용돼 큰 인기

특히, 아직 UHD 방송 표준이 정해지지 않은 상황에서 진화하는 TV의 상징이 된 ‘에볼루션 키트’가 적용되어 향후 결정될 UHD 방송 표준에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구매를 이끌었습니다.

‘F9000’은 풀HD TV보다 4배 높은 초고해상도의 화질 구현은 물론, 4단계 화질 처리 기술인 ‘쿼드 디테일 엔진(Quad Detail Engine)’을 적용해 일반 영상도 UHD급의 선명한 화질로 즐길 수 있는데요.

단 하나의 케이블로 다른 모든 기기와 연결 가능한 ‘원-커넥트(One Connect)’를 통해 TV 뒷면까지 깔끔한 클린 백(Clean Back) 디자인을 구현해 기능과의 완벽한 조화를 완성했습니다.

미래의 UHD 방송표준에 완벽히 대응 할 수 있는 에볼루션 키트가 적용된 삼성 UHD TV에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F9000의 국내 배송을 시작으로 7년 연속 세계 TV시장 1위 선도 업체의 최고 기술력을 통해 차세대 UHD TV 시장 또한 선점해 나갈 것입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최진원 상무

수원물류센터에서 삼성전자 로지텍 기사들이 65, 55형 UHD TV의 배송 시작을 알리고 있습니다.

제품뉴스 > TV/디스플레이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