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시원한 액션 스릴러, 어셔(Usher) 영상 공개

2013/06/25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블루미 블루미가 직접 취재한 맛깔나는 삼성전자 이야기! 삼성투모로우의 마스코트 블루미가 떴다! 삼성전자에선 어떤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지금 블루미와 함께 현장 속으로 떠나보세요!

 
지난 6월 14일 유튜브(YouTube) 채널을 통해 세계적 팝스타 어셔(Usher)가 참여한
블록버스터급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인데요. 

어셔가 액션신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R&B 가수이자 퍼포먼스로 유명한 어셔가 직접 믹싱한 신곡 ‘Looking 4 Myself’를 배경으로,
톱스타의 내면 갈등 이야기를 뛰어난 연출력으로 영상에 담았답니다~ ^^

이번 영상은 헐리우드에서 특히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과 ‘마이너리티 리포트‘의 특수 효과 감독으로 잘 알려진 감독 리치 리(Rich Lee)의 총 지휘하에 마돈나, 제니퍼 로페즈, 저스틴 팀버레이크 등 톱가수들의 안무가인 아코몬존스(Aakomon Jones)가 안무를 맡아, 최고의 연출진과 배우, 글로벌 탑 브랜드의 공동 작업으로 제작 당시부터 관심을 모았는데요.

과연 어셔의 액션 실력은 어떨지 함께 만나 볼까요?

어셔가 TV를 보고 있습니다.
영상은 어셔가 연인과 찍은 사진을 TV로 보며 추억에 젖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어셔가 내면의 어셔와 만나는 모습입니다.
연인과 의도치 않게 헤어지게 되자, 내면의 어셔가 화려한 스타가 된 자신에게 복수하고자 달려드는데요.


어셔와 내면의 어셔가 결투를 벌이는 모습입니다.


결국 긴장이 감도는 로스엔젤레스의 밤거리에서 두 어셔의 결투 장면이 숨 가쁘게 이어집니다.

어셔 결투 장면입니다.
두 남자의 대결을 따라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스토리는 여름철 극장에서 만날 법한 시원한 액션과 헐리우드의 세련된 연출 감각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긴장을 늦출 수 없게 하는데요.

어셔가 삼성 스마트TV의 모션 컨트롤 동작을 활용해 액션신을 펼치고 있습니다.


파워풀한 퍼포먼스 같은 액션은 삼성 스마트 TV의 모션 컨트롤 동작을 활용해 표현했다고 합니다.


어셔가 옛 여자친구와 재회한 장면입니다.


과연 두 어셔의 대결은 어떤 모습으로 결말을 맞이하게 될까요? ^^
궁금하다면 아래의 영상을 클릭해 보세요~ ^^

 

 블루미

제품뉴스 > TV/디스플레이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