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프리미어 2013><갤럭시 S4 Zoom & 갤럭시 NX> 1+1은 귀요미, 카메라 + 스마트폰은?!

2013/06/22 by 스토리텔러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7기 스토리텔러가 소개하는 다양한 삼성전자 스토리! 끼와 열정이 가득한 대학생들이 직접 취재한 삼성전자 이야기 속으로 풍덩 빠져보세요.

 (1더하기1은 귀요미, 카메라 더하기 스마트폰은? 삼성 프리미엄 2013 여기는 삼성 프리미어 2013이 열리는 얼스코트) 김민지 삼성스토리텔러가 삼성 프리미어 2013이 열리는 곳에 나와 있는 이미지입니다. 삼성 프리미어 2013의 모습입니다.



안녕하세요. 삼성스토리텔러 7기 김민지입니다!

민지는 지금 신사의 나라 영국 런던에 와 있는데요.




왠 런던이냐고요?

바로바로~ 6월 20일 런던 얼스코트(Earl’s Court)에서 열린 ‘삼성 프리미어 2013’ 행사에 때문이죠! ^^

 

삼성 프리미엄 2013 행사 모습입니다. (범상치 않은 갤럭시S4 Zoom와 갤럭시NX)



이번 '삼성 프리미어 2013'에서는 태블릿, PC, 카메라, 스마트폰 등 다양한 신제품을 공개하였는데요.

행사를 즐기던 도중 민지는 범상치 않은 두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갤럭시 S4 Zoom갤럭시 NX인데요!



이게 카메라일까요~ 스마트폰일까요~? 이걸 누구한테 물어볼까 두리번거리는데…

어라? 신제품 프레젠테이션이 시작되었네요! 민지는 과연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을까요?!



#1.스마트폰에 카메라 기능을~ 갤럭시 S4 Zoom

 

 갤럭시S4 Zoom를 설명하고있는 모습입니다. (1.  갤럭시S4 Zoom)

먼저 갤럭시 S4 Zoom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갤럭시S4 Zoom의 이미지입니다. 앞면은 스마트폰 같지만 뒷면은 콤펙트 카메라 같은 모습입니다.



갤럭시 S4의 패밀리 중 하나인 갤럭시 S4 Zoom.

언뜻 보기에는 평범한 스마트폰인 것 같죠?

하지만 이렇게 뒷면을 보면~ 짜잔~ 콤팩트 카메라로 변신!



10x optical zoom  갤럭시S4 Zoom의 광학 10배줌을 설명하고 있는 이미지입니다. 일반 스마트폰의 사진과 비교했습니다.

10X OPTICAL ZOOM



갤럭시 S4 Zoom은 세계 최초로 광학 10배줌(10X OPTICAL ZOOM)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인데요.

보통의 디지털 줌에서 벗어나, 사진을 확대해도 깨지지 않는 답니다~ ^^

정말 깔끔하고 선명하게 나오네요.

 

Xenon flash  갤럭시S4 Zoom의 제논 플래시 기능 설명 장면입니다.



XENON FLASH



또한 제논 플래시(XENON FLASH)를 통해 어두운 상황에서도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

 

In-call photo share  갤럭시S4 Zoom의 기능을 설명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IN-CALL PHOTO SHARE




마지막으로 ‘인 콜 포토 쉐어(In-Call Photo Share)’ 기능이 소개되었는데요.

정말 편리한 기능이었습니다!



Galaxy S4 Zoom은 통화 중에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건 물론, 통화 중에 MMS로 사진을 바로 공유할 수도

있다고 하니, 정말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겠죠? ^^



#2. 스마트한 카메라 갤럭시 NX

(2. Galaxy NX) 갤럭시NX를 소개하러 올라온 모습입니다.



다음으로는 미러리스 카메라 갤럭시 NX!

 

(갤럭시NX에는 어떤 비밀이?) 갤럭시NX의 이미지입니다.

갤럭시 NX 또한 언뜻 보기에는 평범한 카메라와 다름없어 보이는데요.


갤럭시 NX에는 어떠한 비밀이 숨겨져 있을까요?

 

Interchangeable lens 갤럭시NX의 기능 중 렌즈를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다는 설명을 하고 있는 이미지입니다.

INTERCHANGEABLE LENS




갤럭시 NX 는 NX시리즈에 적용되는 다양한 교환 렌즈를 사용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진의 용도에 따라 맞는 렌즈를 교환하여 다양한 느낌의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3G/4G LTE & 안드로이드 OS 탑재) 갤럭시NX 액정 이미지입니다.

3G/4G LTE&안드로이드 OS




여기서 놀라운 사실!

갤럭시 NX는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에서 세계 최초로 3G/4G LTE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해

카메라 본연의 기능뿐 아니라 스마트폰의 기능도 함께 탑재되어 있답니다.

 

(SMART한 갤럭시NX) 갤럭시NX의 카메라 스튜디오 기능입니다.

카메라 스튜디오(Camera Studio)




'갤럭시 NX'는 스마트 기능도 한층 강화되었는데요. 자주 쓰는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을 즐겨 찾기로 모아주는 '카메라 스튜디오(Camera Studio)'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쉽고 편리하게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사진을 촬영 할 수 있답니다.



아하! 삼성스토리텔러 민지는 이제야 갤럭시 S4 Zoom과 갤럭시 NX에 대한 궁금증을

‘삼성 프리미어2013'을 통해 풀었어요~ ^^



스마트폰이지만 일반 카메라 못지않은 기능을 가진 갤럭시 S4 Zoom!

그리고 카메라지만 스마트폰의 기능을 가진 갤럭시 NX!

이상 카메라와 스마트폰 두 가지 기능을 함께한 갤럭시 S4 Zoom과 갤럭시 NX였습니다~ ^^

 

 김민지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