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朗랑 스튜디오> 당신의 추억을 특별하게 담아드립니다!

2013/05/22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블루미 블루미가 직접 취재한 맛깔나는 삼성전자 이야기! 삼성투모로우의 마스코트 블루미가 떴다! 삼성전자에선 어떤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지금 블루미와 함께 현장 속으로 떠나보세요!


제일기획, 제일모직, 삼성전자가 모였다… 왜?!!

무언가 이상한 이 조합은 왜 탄생하게 되었을까요? 바로 오늘 블루미가 소개해 드릴 즐거운 이벤트 때문인데요,
“너랑 나랑 너희랑 우리랑 朗랑 스튜디오” 입니다. (소개는 그만! 이벤트부터 바로 가실 급한 분들은 
쿨~ 하게 여기 클릭해 주세요. ^^)

랑랑스튜디오  메인 이미지입니다.  랑랑 스튜디오 여러분의 추억을 특별하게 담아드립니다!

오뉴월은 날씨도 좋고, 좋은 추억을 만들기 참 좋은 시기인데요. 추억을 남기는 방법은 역시 사진이 최고죠!
네, 사진을 찍어드리려고 합니다. 아주 멋지게 말입니다. 그.래.서. 어디에서도 구할 수 없는 멋진 추억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제일기획, 제일모직, 그리고 삼성전자가 가장 잘 하는 역량들을 한 데 모았습니다.


하나! 진짜 아트디렉터가 내 스튜디오 촬영에 참여한다?!!!

글로벌 TOP 수준의 새롭고 놀라운 크리에이티브와 아이디어를 자랑하는 제일기획
실제 현역 아트디렉터(Art Director)가 내 사진 촬영을 위해 직접 기획에 참여합니다. 어디를 가도 접하기 힘든 ‘진짜 프로’의 손길을 빌려드립니다.

제일기획 2012 사보 표지 모음

▲ <아트디렉터 참여 사진 사례: 제일기획 2012 사보 표지 모음>/Image Courtesy of Cheil(제일기획)


둘! 제일모직에서 최신 스타일링을!!!

빈폴, FUBU, KUHO, 8 Seconds, Theory, Beaker, MVIO 등등등 40 여 가지 최고 패션 브랜드들이
다~~~ 제일모직이라는 사실! 제일모직에서 촬영 시 스튜디오에서의 스타일을 책임져드립니다! 패션 피플~

Image Courtesy of 8ight Seconds(제일모직)

▲ Image Courtesy of 8ight Seconds(제일모직)


셋! 살아있는 화질, 삼성 스마트카메라 NX300

새로운 전문가급 20.3M 픽셀 APS-C CMOS 대형센서가 최상의 이미지를 제공하는 NX300! 이 멋진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드립니다. 경품으로 NX300을 받는 기회까지!

삼성 스마트카메라 NX300

▲ 삼성 스마트카메라 NX300

좋아요! 참여하기! 끝!

참여 방법도 아주 간단한데요,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답니다. 😀

1) 이벤트 페이지에 가서 3사(제일기획, 제일모직, 삼성전자)의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제일기획 컨셉기획 스튜디어 제공> 제일모직 의상 스타일링 제공> 삼성전자 NX300지원 및 사진 촬영 , 이벤트 참여하기, 해당이벤트는 제일기획, 제일모직, 삼성전자 페이스북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캠페인입니다.

2)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 끝! (사연을 쓰고, 공유하기를 하면 당첨 확률이 쑥쑥~~↑↑ 올라간다는 사실! ^^)

이벤트 응모를 위해 간단한 고객님의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아름다운 경품☆

1등(3팀) 특별한 작품 사진 촬영(제일기획 아트디렉터 참여)+삼성전자NX300+제일모직 의상스타일링 제공(전문 스튜디오 제공) 촬영일:6.28일(금요일)/촬영일은 변경될 수 있음, 2등(5팀) 우리들만의 특별한 컨셉사진(제일모직 의상 스타일링 제공)+제일모직 상품권 30만원+전문스튜디오 촬영 촬영일:6.21일(금요일)/촬영일은 변경될 수 있음, 3등(25팀) 스튜디오 자유촬영권(30만원 상당) 4등(300명)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이번 이벤트는 5월 21일(화)부터 6월 10일(월)까지 총 21일간 진행되며, 각 페이스북 페이지로 가거나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 가서 참여 가능합니다, 랑랑 스튜디오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분은 어서어서 서둘러 참여해 주세요~ ^^


블루미 삼성투모로우 운영팀 "늘 진심 어린 이야기로 여러분과의 진정한 소통을 꿈꿉니다. 더 발빠른 소식, 더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로 여러분을 찾아가겠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