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 역사상 최초!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에 무슨 일이?

2013/04/29 by LiVE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 LiVE 삼성전자의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 삼성전자 LiVE 소통 사각 지대 제로(zero)! 삼성전자의 구석구석 다양한 소식을 전해 드려요!

4월 23일 호주의 상징인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에서 우리 회사의 GALAXY S4가 성황리에 출시되었습니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라는 전 세계적으로 상징적인 장소에서 차별화된 런칭 행사를 진행하여 행사 분위기는 고조 되었는데요. 우리 회사는 이번에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최대 후원사가 되어 40년 역사 이래 처음으로 ‘런칭 행사’를 개최했으며 오페라 하우스의 전경은 물론 입구에도 별도 소비자 체험행사를 운영하여 ‘최초로 체험 공간을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여러분의 추천 한방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삼성전자 런칭행사 개최

오페라 하우스 돛에 멋진 작품들이 보이나요? 호주 법인(SEAU)은 사전에 법인 홈페이지를 통해 GALAXY S4 ‘Life Companion’의 연관 이미지를 응모 받아 총 4,500여장 중 300장의 멋진 사진을 선별하여 빔 프로젝션을 이용해 독창적인 마케팅을 추진하였답니다. 이 멋진 광경으로 호주 국민 뿐 아니라 오페라 하우스를 방문하는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기억에 남을 만한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오페라하우스 돛에 빔 프로젝션을 이용해 독창적인 마케팅을 추진

삼성 호주 법인(SEAU)는 오페라 하우스 입구부터 행사장까지 삼성 블루 카펫을 설치하여 다양한 퍼포먼스로 행사 전부터 분위기를 고조시켰습니다.

또한 프레젠테이션 때 프리젠터 Tyler McGee와 호주의 유명 배우 겸 MC인 Guy Edmonds의 실생활을 반영한 제품 소개로 소비자 뿐 아니라 기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오페라하우스 갤럭시S4 출시 프리젠테이션

또한 프로모터를 활용하여 한국, 프랑스, 이태리 3개국의 가상 S-Translator 체험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메시지를 전달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최근 출시된 GALAXY Note 8.0 추가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었습니다.

갤럭시S4와 갤럭시 노트8.0 체험

호주 법인 Facebook (https://www.facebook.com/SamsungAustralia/photos_stream)에서 오페라 하우스 돛에 반영되었던 사진들을 전부 볼 수 있습니다. 현재 851명의 Facebook 사용자들이 이 사진의 좋아요를 눌러주었고  “우리의 시드니 모습이 저렇게 아름답다니!” “대단하다” 등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삼성 호주법인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오페라 하우스 돛에 반영되었던 사진들

그렇다면 호주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던 ‘오페라 하우스 프로젝션’ 이벤트의 대표적인 사진들을 감상해보실까요?

'오페라 하우스 프로젝션' 이벤트의 대표적인 사진들 '오페라 하우스 프로젝션' 이벤트의 대표적인 사진들 '오페라 하우스 프로젝션' 이벤트의 대표적인 사진들

여러분도 삼성 호주 법인 Facebook에 방문해서 더 많은 사진들을 감상해 보세요!

삼성전자 LiVE 삼성전자사내커뮤니케이션 채널 

by LiVE

제품뉴스 > 모바일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