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 2013] 삼성 스마트 카메라의 사진 공유, 어디까지 해봤니?

2013/04/12 by 스토리텔러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 스토리텔러 7기 스토리텔러가 소개하는 다양한 삼성전자 스토리! 끼와 열정이 가득한 대학생들이 직접 취재한 삼성전자 이야기 속으로 풍덩~ 빠져보세요.

제 22회 서울 국제 사진 영상 기자재전, 여기는 삼성전자부스

#1. NX300 수진의 이야기

NX 300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안녕! 난 NX300안에 살고 있는 수진이라해

안녕하세요~ 저는 NX300 카메라 속에 살고 있는 삼성스토리텔러 강수진입니다!

더 빠르고 정확해진, 움직이는 사물도 완벽하게, NX300

제가 NX 300에 이사 온 건 얼마 되지 않아요. 지난 3월에 출시돼서 아직 따끈따끈한 보금자리랍니다. 제가 여기를 선택한 이유는, 저를 더욱더 아름답게 만들어주기 때문이에요. 기존 NX 카메라보다 더 빠르고 정확해졌고,

제가 아무리 빠르게 움직이고 있어도 저를 완벽하게 포착하거든요.

2D MODE, 3D MODE

가장 핵심적인 기능은 저의 아름다운 미모를 입체적으로 보여주는 3D 촬영 기술이에요!  넘치는 마치 진짜 저를 보듯 생생하게  만날 수 있죠. 하나의 렌즈로 3D 사진 및 영상 촬영이 가능한 건 NX300만이 할 수 있는 기술이랍니다.

오토쉐어 기능, 갤럭시 탭으로 삼성 스마트 카메라 APP 접속, NX300 DIRECT LINK 클릭, 갤럭시탭으로 사진 전송 및 다른 APP라도 공유가능

제가 NX300 세계에서만 살고 있느냐고요? 아니요!
삼성스마트카메라앱이 설치된 곳이라면 Wi-Fi를 통해 어디든 놀러 갈 수 있어요.

예전에는 어디 놀러 가려면 복잡한 선을 거치 거나 여기저기 메모리를 경유해야 다른 기기로 갈 수 있었는데,

이 NX300에서는 Auto share 기능으로 선을 연결하지 않고도 단번에 갈 수 있어요.

삼성스마트카메라 앱을 스마트기기에서 켜고!
NX300의 ‘DIRECT LINK’ 버튼을 누르면!
NX300에서 사진을 찍자마자! 동시에 ‘Auto share’ 을 통해서연결된 기기에 저장이 된답니다.

그런데 갤럭시 카메라에도 누군가 이사를 왔다는데 누굴까요?



#2. 갤럭시카메라 민지의 이야기

갤럭시 카메라로 찍은 사진입니다. Hi 난 갤럭시 카메라 안에 살고 있는 민지라고 해 반가워

저는 갤럭시카메라 속 세계에 살고 있는 삼성스토리텔러 민지에요. 제가 왜 갤럭시카메라를 선택했느냐고요?

갤럭시카메라의 전면은 카메라, 후면은 스마트폰으로 두 기종이 가진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카메라와 스마트폰의 장점을 동시에 지니고 있는 아주 스마트한 보금자리라고나 할까요?!

앞면은 카메라, 뒷면은 스마트폰

갤럭시 카메라는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가지고 다니면서 찍을 수 있고, 21배 줌으로 멀리 있는 것도 가까이 있는 것처럼 표현이 가능하답니다. 다양한 사진 편집앱으로 나를 더 돋보이게 하는 건 갤럭시 카메라의 기본 중에 기본!

갤럭시 카메라의 필터효과로 더 재미난 사진 찍기, 원본 효과없음, 향수어린 필터효과가 척용한 사진

예쁘게 나온 제 사진을 ‘오토 클라우드 백업’으로 Facebook, Youtube 등의 모바일앱에 바로바로 공유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이메일이나 메시지도 보낼 수 있고, 챗온으로도 전송이 가능해요. 특히 Wi-Fi는 물론이고,

기존의 카메라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기능인 3G, LTE까지 이용할 수 있다니 놀랍지 않으세요?



#3. 우리는 서로 연결되어 있다

어! 그런데 이게 누구지? 수진언니가 놀러 왔어요! 어떻게 된 거냐고요? 

갤럭시 탭에서 만난 수진이와 민지, 갤럭시 카메라에서 온 민지라고해 , 난 수진이야 NX300에서 왔어 만나서 반가워

실은 NX300과 갤럭시카메라가 갤럭시탭에 연결되어 있었거든요!
갤럭시카메라에서도 ‘Share shot’ 기능을 통해 Wi-Fi로 다른 기기와 연동이 가능한데요. 갤럭시카메라에서 찍은 사진도 즉시 스마트 기기로 전송할 수 있답니다. 즉 우리는 서로를 언제든지 공유할 수 있었던 거죠. 태블릿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컴퓨터, 노트북 등등 Wi-Fi 및 블루투스가 가능한 모든 스마트 기기라면 우리는 연결될 수 있어요.

그룹 플레이 어플을 통해 공유

오랜만에 만난 우리는 많은 사람과 이 기쁨을 나누고자 해요. 삼성 갤럭시 시리즈로 ‘그룹플레이’도 가능하니까요.

Wi-Fi로 연결된 갤럭시탭, 갤럭시 카메라, 갤럭시 시리즈의 스마트폰에서 우린 서로의 사진을 공유할 수 있죠.

하나의 기기에서 우리를 예쁘게 꾸미면, 다른 기기에서도 모두 똑같이 적용되어 예뻐진답니다!

이렇듯 삼성 스마트카메라는 스마트한 공유 능력을 자랑해요. 찍고, 꾸미고, 공유하기!
서로가 연결되어 있는 Connected Camera의 세상을 통해 사진으로 언제든지 소통할 수 있답니다.

☞ NX300 카메라 더 알아보기
☞ 갤럭시 카메라 더 알아보기
☞ P&I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더 알아보기

강수진

김민지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