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Apps] 봄날을 만끽하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

2013/04/06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블루미 블루미가 직접 취재한 맛깔나는 삼성전자 이야기! 삼성투모로우의 마스코트 블루미가 떴다! 삼성전자에선 어떤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지금 블루미와 함께 현장 속으로 떠나보세요!

화창한 봄날을 만끽하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

주말을 이용해 따스한 봄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주말여행을 위한 컨설팅 정보와 봄철 대세로 떠오른 캠핑 정보까지!!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알아 볼 수 있는 유용한 애플리케이션들을 모아 모아 전해 드립니다. 

지금부터 삼성앱스와 함께 즐거운 봄 나들이 계획을 세워 볼까요? ^^

※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원하시는 분은 제목을 클릭하세요!

주말여행 컨설팅북 [RHK] 

대한민국 최초의 맞춤형 주말여행 가이드 RHK Spindle Books로 재탄생한 총 545페이지의 ‘주말여행 컨설팅북’과 스마트한 여행을 떠나세요! 



당일, 1박2일, 2박3일 등의 일정에 맞춘 국내 최고의 여행코스와 시간대별 볼거리, 맛집, 숙박지까지 알려주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주말여행 컨설팅북' 실행화면 '주말여행 컨설팅북' 실행화면

이런 유형의 분들은 이 앱을 꼭 선택하세요! 

(1) 오늘도 답답한 영화관에 앉아 옆자리 여자친구의 눈치를 보고 있는 그! 

(2) 화창한 주말에도 차가 막힌다는 뉴스에 어김없이 소파에 드러눕는 그녀! 

(3) 시끌벅적한 놀이공원과 수족관에서 아이들과 씨름하고 있는 엄마! 

(4) 여행하기도 전에 코스 짜는데만 머리를 쥐어뜯는 아빠! 

(5) 인터넷으로 열심히 검색해 갔는데 동선이 안맞아 시간 낭비만 한 삼촌! 

(6) 어디가 맛집인지 몰라 지나가다 보이는 식당에서 대충 먹으며 눈물 흘렸던 나! 

주말여행 컨설팅북 앱은 지역별 여행지, 계절별 여행지, 테마별 여행지(몸과 마음을 위한 휴식 여행, 가슴 설레는 낭만 여행, 건강을 지키는 트레킹, 신나게 달리는 드라이브, 어른과 아이에게 도움이 되는 교육 여행의 다양한 목차를 제공하여 짜임새 있는 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유용한 앱입니다. 

여기가 좋겠네



여기가 좋겠네

관광지, 문화시설, 행사, 여행코스, 레포츠, 숙박, 쇼핑, 음식점 등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되는 관광정보(TourAPI) 서비스 데이터를 기준으로 국내 관광정보 및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여기가 좋겠네' 앱 실행화면

여기가좋겠네 앱은 관광지, 문화시설, 행사, 여행 코스, 레포츠, 숙박, 쇼핑, 음식점, 여행기사, 레저기사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서 깊은 우리나라의 고즈넉함을 봄날의 따스한 햇볕과 함께 만끽해 보는 건 어떨까요?

대한민국 구석구석

대한민국구석구석

대한민국 구석구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관광정보 서비스입니다. 

지난 10여년 동안 한국관광공사에서는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매력을 알리기 위해 여러 명의 여행전문가가 전국을 돌아다니면서 관광자원과 문화를 샅샅이 취재하였으며, 이렇게 수집한 주옥같은 3만 여건의 소중한 여행정보를 대한민국구석구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담았습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앱 실행화면

대한민국구석구석 앱은 화면과 기능면에서 많은 부분을 새롭게 단장하여 사용자분들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지금 바로 다운로드 하셔서 한국관광공사가 제공하는 주옥같은 3만 여건의 여행정보를 만나보세요.

 대한민국 여행 가이드



대한민국 여행 가이드

대한민국을 가장 아름답게 표현하는 네이버 지도 API로 가볍게 사용 할 수 있는 이미지 지도 기능, 상세히 볼 수 있는 위성 사진 보기 기능, 검색된 여행지의 위치를 볼 수 있는 마커 기능, 외국인을 위한 마커 발음 기호 표시 기능, 현재 지도의 중앙의 주소를 표시하는 기능 등 5가지 지도 기능으로 여행지 검색에 더욱 편의를 도모하였습니다.

'대한민국 여행 가이드'앱 실행화면

한국 관광 공사 API 와 네이버 지도로 찾지 못했던 정보나, 빠른 정보 검색은 네이버 검색 API 를 이용하여 지도 바로 보기, 전화 바로 걸기, 웹 페이지 바로 보기 기능을 구현하였습니다.

대한민국에 관심이 있어 한국어를 공부 하고 있으며, 한국을 좀 더 알고 싶어 여행을 온 외국인 들을 위한 다국어 지원 시스템을 구현하였으며, 현재 영어와 일본어를 지원 하고 있습니다.

다국어 시스템은 메뉴의 번역 표시 기능, 검색된 결과물 지도 보기시 간판명(대표명)을 선택한 언어의 발음 기호로 보여주는 기능, 주변 한국인에게 길을 물을 때 사용 할 수 있는 간판명 발음기호 표시 기능을 손쉽게 변경 할 수 있는 기능으로 외국인들도 한국 여행을 좀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캠핑 플래너



캠핑 플래너_AN

국내 캠핑장, 야영장 정보 제공 및 캠핑 준비 가이드 제공하고, 캠핑장 위치정보 및 전화 연결 기능 제공, 캠핑장 정보 북마크 기능 등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캠핑 플래너'앱 실행화면

다양한 곳에 있는 캠핑장 정보와 캠핑장의 정확한 위치를 보여주는 지도 섹션이 마련되어 있고,  캠핑을 도와줄 가이드 탭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캠핑플래너 앱은 각 캠핑장의 홈페이지와 이용가 능한 부대시설 및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캠핑에 필요한 필수 준비물 정보 역시 준비되어 있어 초보들도 캠핑 여행을 손쉽게 준비하여 즐길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혹시, 날씨가 여러분의 나들이 계획을 방해 하신다면?! 

다음의 앱을 통해 안방에서 즐겁게 주말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가족대전

가족대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간단한 운동놀이 모음집. 운동도 하고 놀이도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려보세요. 

주말 오후 소파에 누워 자고있는 아빠, 재미없는 다이어트에 질린 엄마, 엄마 아빠와 놀고 싶은 아이들. 온 가족이 모여 운동하다 보면 건강은 물론 가족의 사랑도 더욱 깊어질 거예요.

'가족대전'앱 실행화면

이 앱은 센서값을 삼성 스마트TV로 전송하는 기능만 갖추고 있습니다. 

제공되는 운동을 즐기시려면 삼성 스마트TV의 가족대전 앱과 연동이 필요합니다.

이제는 애플리케이션 하나로도 여행 및 교통, 시설 정보를 간편하게 얻을 수 있네요. 

물론, 집 안에서도 여유롭게 여유를 즐길 수도 있고요. 

다가오는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신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랄게요. ^^

※ 이미지 출처: 삼성 앱스 홈페이지 /출처가 명기된 이미지는 무단 게재,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

블루미 삼성투모로우 운영팀 "늘 진심 어린 이야기로 여러분과의 진정한 소통을 꿈꿉니다. 더 발빠른 소식, 더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로 여러분을 찾아가겠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