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맘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은? – ’매터니티 스쿨’ 현장을 가다

2013/03/31 by LiVE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 LiVE 삼성전자의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 삼성전자 LiVE 소통사각지대 제로 삼성전자의 구석구석 다양한 소식을 전해 드려요

아기와의 만남을 위해 기다림과 설레임으로 280여일을 보내는 예비엄마들. 그녀들의 올바른 출산 문화를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전문지식을 제공하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끕니다. 바로 매터니티(Maternity) 스쿨(School)인데요…

많은 예비맘이 자리한 이번 매터니티 스쿨에서 삼성전자는 의미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뜻 깊은 자리를 가졌습니다.

매터니티 스쿨 현수막

삼성공기청정기와 삼성아가사랑세탁기를 직접 만져 보고 경험할 수 있는 마케팅으로 예비맘 공략에 나선 건데요.

태아의 건강을 위해 깨끗한 환경조성에 도움이 되는 삼성전자 제품 설명도 곁들였습니다.

매터니티 스쿨 참석자들이 긴 줄을 서서 선물을 받으며 체험하고 있다.매터니티 스쿨 진행하는 직원의 뒷모습

매터니티 스쿨에서 눈에 확 띈 제품은?

모성애를 뜻하는 ‘매터니티’ 스쿨은 임신과 출산 및 육아 전문강좌는 물론 태교음악회, 육아 이벤트를 진행하며, 최고의 강연과 공연으로 감동과 지식을 전하는 행사입니다. 이런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예비맘들에게 꼭 필요한 삼성공기청정기와 삼성아가사랑세탁기를 선보여 호응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매터니티 스쿨 행사

매터니티 스쿨 행사에 참여한 모든 예비맘들에게는 삼성전자의 두 가지 제품을 직접 만져 보고, 아가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기회가 주어졌는데요.


이와 관련해서 제품 관계자는

출산을 앞둔 예비맘들은 앞으로 태어날 아가의 건강을 가장 먼저 생각합니다. 그래서 출산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매터니티 스쿨에 대한 임산부의 관심이 높은데요. 삼성전자는 이런 행사를 통해 임산부와 태아의 건강도 지킬 수 있는 꼭 필요한 신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삼성 2013년형 공기청정기는?

이 날 소개된 2013년 공기청정기는 ‘3단계 공기청정 필터’와 ‘바이러스 닥터’를 채용한 ‘더블 클린 시스템’을 자랑합니다. 눈으로 보기 힘든 미세먼지를 ‘제로’에 가까울 정도로 걸러 주고, 알레르기 유발 물질과 유해세균까지 없애 주는 혁신 제품으로 예년보다 강력한 황사를 예고하고 있는 올 봄에 예비맘 들에게 더욱 필요한 제품으로 부상하고 있는데요.

공기청정기를 선보이고 있는 모델

‘3단계 공기청정 필터’를 갖춘 삼성공기청정기의 ‘집진필터’는 가정용 공기청정기에 적용된 최고 수준의 필터로, 큰 먼지부터 약 0.3㎛의 미세먼지까지 99% 잡아낼 수 있는 꼼꼼한 청정능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 먼지 제거 성능은 흡입된 공기에 한하며,  0.26㎛의 입자에 대해 국가공인 기관으로부터 성능 검증 (집진필터 원단 집진효율)

또한 삼성전자가 독자 개발해 스마트 에어컨 Q9000 등 프리미엄 공조 제품에 적용되는 제균 기능인 ‘바이러스 닥터’를 채용해 알레르기 유발물질과 독감 원인 바이러스까지 모두 제거해 예비맘과 아가는 물론 가정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터니티스쿨에서 소개된 2013년 공기청정기 매터니티스쿨 행사 모습

삼성 2013년형 공기청정기는 별도의 유지보수 서비스를 받을 필요없이 필터 교체시기를 알려 주는 ‘스마트 알람기능’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 누구나 적기에 필터를 손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전자제품을 잘 다룰 줄 모르는 예비맘들도 유용하게 삼성전자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거죠. 뿐만 아니라 바람이 만들어 내는 모래언덕에서 모티브를 얻어 완성된 프리미엄 디자인은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리며 제품의 완성도는 더욱 높아졌습니다.

더블클린시스템으로 미세먼지, 세균까지 제거하는 삼성 공기청정기


예비맘의 필수품 ‘아가사랑 세탁기’

 '아가사랑 세탁기'를 선보이는 모델의 이미지

이날 매터니티 스쿨에 참가한 예비맘들은 삼성전자 부스에 설치된 ‘아가사랑 세탁기’에도 뜨거운 관심을 보였는데요. 삼성전자의 ‘삶음 기능’이 특화된 소형 전자동 세탁기 ‘아가사랑 세탁기’는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누적 육아 관련 대표 가전으로 등극한 바 있는 제품입니다.

매터니티스쿨 행사장에서 선보인 아기사랑 세탁기

특히 아가사랑 세탁기는 국내유일의 삶음 기능이 있는 3kg 소형 전자동 세탁기로 자주 빨아야 하는 아기 옷을 위생적으로 편하게 세탁할 수 있어 신생아와 유아들이 있는 주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덕분에 예비맘 들에게도 필수품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아기사랑 세탁기

아가사랑 세탁기는 95도로 완벽히 세균을 제거하는 삶음 기능과 헹굼 횟수를 늘려 세제에 민감한 아기 피부를 보호하는 ‘베이비케어 기능’ 등 아기전용 기능들은 아기에 대한 사랑이 더욱 각별해진 젊은 엄마들로부터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최근 블로그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주부들이 제품 실사용 체험기 등을 올려 정보를 공유하는 등 ‘아가사랑 세탁기’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런 인기에 힘입어 삼성전자는 오는 4월 체험단 행사도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매터니티스쿨 행사장 아기사랑세탁기에 관심을 보이는 참가자의 모습

엄마의 건강이 태아의 건강에도 직결되는 만큼 임산부들에게는 깨끗한 공기를 제공하는 공기청정기가 가장 필요합니다. 삼성전자가 소개한 공기청정기와 아가사랑 세탁기로 출산에서 육아까지 건강하게 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매터니티스쿨 행사모습

육아 관련 히트 상품으로 자리잡은 아가사랑 세탁기는 앞으로도 국내 소형 세탁기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이에 백현철 부장

매터니티 스쿨에서 소개된 삼성전자 제품들은 삼성전자 최고의 기술력이 접목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상품기획 부서와 개발자들이 많은 노력을 기울인 만큼,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자신합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립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매터니티 스쿨 행사장에서 공기청정기 옆에 서있는 백현철 부장

매터니티 스쿨에서 예비맘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삼성공기청정기’와 ‘아가사랑 세탁기’는 앞으로도 꾸준히 소비자의 사랑을 받으며, 또 다른 역사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김병규

by LiVE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