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85형 UHD TV, 코엑스 쇼핑몰에 체험존 마련[SMNR]

2013/03/28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Social Media News Release


2013년 CES최고 히트작인 삼성전자 85형(대각선 길이 214cm) UHD TV가 
코엑스몰에 전시됩니다.

4월 말까지 85형 UHD TV, 코엑스 쇼핑몰에 전시

삼성전자는 지난 2013년 3월 23일부터 4월 말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85형 UHD TV의 전시를 진행하고 전국 주요 가전매장의 진열도 확대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85S9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화질을 선보일 계획인데요.

삼성전자는 이번 전시와 함께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관람객들이 행사장을 방문해 감상 내용을 SNS로 공유하거나 삼성 스마트TV 트위터 계정(@samsungsmarttv)에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자신만의 타임리스 스토리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하루평균 20만명 유동인구의 쇼핑몰이 갤러리로 변신

코엑스몰에 마련된 삼성 85형 UHD TV의 전시장은 갤러리 콘셉트로 구성되어 관람객들이 예술 작품이 걸려 있는 갤러리에 온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이번 전시는 삼성 UHD TV만의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타임리스 갤러리 디자인’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최고의 가치를 지닌 85S9에 걸맞은 프리미엄 마케팅을 지속해서 진행할 계획입니다.

전시장을 방문한 직장인 이나영(28세)씨는 “광고를 통해서만 접하던 85인치 TV를 실제로 보니 세계 최대라는 사이즈뿐만 아니라 기존 TV의 개념에서 벗어난 독특한 디자인도 인상적”이라며 “평소 자주 오던 쇼핑몰이 고급스러운 갤러리로 변한 것 같아 신기하고 재미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가전매장에 진열 확대하며 프리미엄 마케팅 본격화

이번 코엑스몰 전시를 시작으로 삼성전자는 주요 백화점과 디지털 프라자, 하이마트 등 전국 50개 매장으로 85형 UHD TV의 진열을 확대해 소비자들은 보다 쉽게 선명한 화질과 디자인을 직접 확인할 수 있게 됐습니다.

한편, 삼성 85형 UHD TV는 214cm의 초대형 화면에 800만 화소의 선명한 화질, 120와트의 웅장한 음향을 갖춘 제품으로 지난 1월 세계 최대 가전박람회 CES2013에서 ‘최고 혁신상’을 받은 데 이어 최근 미국 UL독일 TUV 라인란드, 영국 인터텍 등 세계 각국의 권위 있는 인증 기관들로부터 화질과 성능을 인정받았습니다.

Images 플리커에서 더 많은 이미지를 확인하세요

삼성전자 85형 UHDTV 코엑스전시 삼성전자 85형 UHDTV 코엑스전시

Related Links 본 콘텐츠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삼성 커브드 OLED TV 인증으로 화질 선도[SMNR]

삼성 OLED TV, 업계최초 화질 국제인증 쾌거[SMNR]

삼성 UHD TV, 영국에서도 화질•성능 인정받다![SMNR]

Do you know UHD-TV?

삼성전자 S’골드러시 UHD TV 85S9 세계최초 예약판매

삼성 UHD TV, 美UL로부터 화질기술 최초 인증[SMNR]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TV/디스플레이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