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킴 걱정 없는 ‘입체세탁’ 워블 세탁기 출시[SMNR]

2013/03/26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Social Media News Release

삼성전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는 워블세탁 기술을 채용한 2013년형 전자동 세탁기
‘삼성 스테인리스 워블 세탁기’를 출시합니다.

국내 유일의 워블 기술로 엉킴 줄여 옷감 손상 최소화

워블 세탁판은 세탁조가 좌우로만 회전하는 기존 전자동 세탁기와 달리 물살을 상하좌우로 만들어
옷감 엉킴 적은 ‘입체세탁’을 구현함으로써 옷감 손상을 최소화하는 삼성전자의 특허 받은 기술인데요.

세탁판의 ‘워블러’가 위아래로 물살을 일으키며 옷감을 튕겨 주기 때문에 세탁력은 높고 옷감 엉킴이 적습니다.

워블러의 기능 원리 이미지

워블러의 기능 원리 이미지

또한 ‘삼성 스테인리스 워블 세탁기’는 세탁조 외에도 워블을 발생시키는 세탁판도 스테인리스를 적용함으로써, 위생적이고 긁힘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無세제 통세척’ 기능으로 위생적 관리와 함께 친환경성 갖춰

더욱이 이 세탁기는 청소 전용세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불림과 고속회전만으로 세탁조의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무(無)세제 통세척’ 기능을 갖춰 위생적이면서도 친환경성을 갖췄습니다. 

또 세제 찌꺼기가 남지 않는 ‘매직 세제함’, 옷감의 먼지나 보풀, 실밥 등을 말끔히 제거하는 ‘다이아몬드 필터’, 최근에 사용한 코스를 기억해 알려 주는 ‘최근 코스’ 등을 두루 갖춰 편리한 세탁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이용 고장진단과 조치사항까지 손쉽게 확인 가능

이외에도 오류 발생시 사용설명서를 찾거나 수리기사를 부를 필요없이 스마트폰으로 세탁기의 디스플레이에 표시된 에러코드를 스캔하면 고장진단과 조치사항까지 안내해주는 스마트함도 갖췄습니다.

삼성전자 2013년형 워블 세탁기는 12~16㎏의 용량으로 14개 모델을 3월 26일부터 선보이며,
출고가는 55~109만원입니다.

삼성워블 세탁기는 생활가전 세계 1위 달성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입니다. 앞으로도 세탁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 고객 감성까지 만족시키는 혁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 사업부 엄영훈 부사장 Images 플리커에서 더 많은 이미지를 확인하세요 삼성 워블 세탁기 삼성 워블 세탁기 삼성 워블 세탁기 삼성 워블 세탁기 Related Links 본 콘텐츠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SMNR] 깨끗함을 쏘다! 드럼 버블샷 & 전자동 워블 세탁기

<그룹 창립 75주년 기념 고객감사 할인행사 이벤트> 고객님, 감사합니다!

한국, 인도, 일본 디자이너가 서남아형 세탁기에서 찾은 디자인 해법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