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패밀리 19편] 오늘 점심 뭐 드셨어요? (2편)

2013/02/06 by 삼성전자 LiVE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무's 패밀리 왕초보 엄마아빠와 말썽꾸러기 무브라더스의 좌충우돌 일상이야기

– 19 –

오늘 점심 뭐 드셨어요? (2편)

 

무패밀리

무's 패밀리, 오늘 점심 뭐드셨어요? 1편에서 이어집니다. 하루는, 식사를 마치고 입이 궁금하던 찰나에 다같이 아이스크림을 먹기로 합니다. 우리 아이스크림 사먹자! 좋아요! 국장님 뭐 드시겠어요? 으응~ 난 안먹을래~ 너희들 사먹고 와~ 그래서 국장님은 아이스크림도 안드시나보다..했지요. 찰떡아이스 성아대리꺼는 두개네~ 난 그거 하나 먹으면 되겠다~ 네?! 비빔냉면에 들어있는 삶은 달걀 반쪽 다음으로 남에게 빼앗기기 싫은 찰떡 아이스 이건 두개가 마치 한개 같은 거라구요!!! 아하~~ 그렇네요~ 두개네요~ 한개 드세요~ 국장님을 정말 사랑해서 드리는 거에요 ㅠㅠ 그럼.. 그 날 퇴근길 몽땅 먹을거야!! 찰떡 아이스 그래ㅓㅅ 당신이 뚱멧인거야! 오늘 점심은 뭘 먹을까~ 국장님~ 성아 대리가 고기 먹고 싶대요~ 국장님~ 성아 대리가 고기 먹고 싶대요~ 그래~ 아기엄마 먹고 싶은 걸로 먹자~ 많이들 먹어~ 네.. 지금은 제가 회사를 그만 두었지만, 저를 많이 배려해주셨던 국장님이 지금도 가끔 생각이 남니다. 그땐 그랬지 사람은 살기 위해 먹지만, 어떻게 보면 먹기 위해 사는 것 같기도 합니다. 엥겔지수 대박 오늘 점심 뭐 드셨어요?

작가의 한마디 국장님 보고 시어요! 착떡 아이스 사건은 기억 못하시겠지요?^^;

 

기업뉴스

기업뉴스 > 기업문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