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투모로우TV] 올 한해 가전 & IT 전망을 한눈에~ CES 2013의 모든 것!

2013/01/08 by 삼성투모로우 TV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올 한해 가전& IT 전망을 한눈에~ ces 2013의 모든 것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47년 역사 CES History

2001-holds 28075.12ft spot in maun hall (central concourse), 1967 -1st CES Opens in new york city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 CES! 

CES가 처음 개최된 1967년부터 2013년 까지! 

반세기의 역사를 자랑하며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로 자리잡은 CES의 역사를 삼성투모로우TV를 통해 한눈에 확인해 볼까요?

또한, 매년마다 CES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삼성전자 부스의 발전사를 함께 보여 드립니다~ 상단에 있는 플레이 버튼을 지금 바로, 클릭하세요!! ^^ 


안방에서 라스베가스 CES 쇼와 함께하는 방법! 

미국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 본방사수 놀라운 혜택, 삼성투모로우 tv @ ces2013 스페셜방송보고 ces2013 데일리퀴즈를 풀면 푸짐한 경품이 쏟아집니다.

비싼 비행기표를 끊지 않아도 라스베가스 현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여러분의 안방에서 CES 2013이 개최되는 라스베가스 현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더불어 본방을 사수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깨알 비법까지 전해 드릴 예정이오니, 절대 놓치시면 아니됩니당~!

▶ 데일리 퀴즈 이벤트 참여는 삼성투모로우 페이스북으로 gogo! -> Click! 

 ‘삼성전자 CES 2013’ 방송보고! 인증샷 올리고! 이벤트 참여하시려면, 요기를 클릭! -> Click!



빵빵한 CES 2013 이벤트! 

삼성투모로우 tv @ ces2013

세계 최대 IT 쇼도 즐기고, 빵빵한 선물도 알차게 챙기려면? 지금부터 집중하시라! 

우리나라 시간으로 2013년 1월 9일부터 12일 오전 5시에 매일 2시간 30분 동안 삼성투모로우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는 CES 2013 스페셜 방송을 보시고, 삼성전자의 핫한 아이템을 라이브로 만나보세요. 

앗! 또 빼놓을 수 없는 한 가지! 데일리로 진행되는 퀴즈를 풀면, 푸짐한 경품도 따라온다는 말씀! 여러분도 꼭 참여해 보세요~!!! ^^ 


삼성투모로우TV 스페셜 이벤트 

삼성투모로우 tv 이벤트 consumer eletronics show CES는 매년 1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데 올해는 ----@ CES2013에서 삼성전자의 신제품을 온하인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죠? 네모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1 삼성투모로우 TV 2. 삼성 예스터데이 TV

여러부~~운! 부~자되세요! ^^ 

삼성투모로우TV 이벤트는 2013년에도 어김없이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퀴즈의 정답과 함께 CES에 대해 알고 계시는 정보도 함께 올려주시면, 당첨 확률이 어마어마하게 올라간다는 사실! 

사알~짝! 알려드릴게요~ ㅎㅎ 

다음 주에는 더욱 재미있는 CES 2013 소식과 함께 찾아올게요~ 안녕~~~ ^^ 

삼성투모로우 TV 스페셜 이벤트, CES 2013에서 발표되는 삼성전자의 신제품을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방송의 이름을 맞춰 주세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