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투모로우TV] 두둥~2013 CES에서 발표되는 삼성전자의 신제품은?

2013/01/02 by 삼성투모로우 TV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두둥~2013CES에서 발표되는 삼성전자 신제품은? 삼성투모로우의 온라인 방송국 삼성투모로우TV가 삼성전자의 따끈따끈한 한 주간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매주 화요일 10시 여러분을 찾아 오는 삼성투모로우TV!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꿈꾸면 이루어 진다! 새해 소망 릴레이~ 

 

꿈꾸면 이루어 진다! 새해 소망 릴레이~

돌아오는 새해에는 행복 가득 기분 좋은 일만 가~~~득하길 원하는 삼성투모로우TV는 시민 여러분들의 새해 소원을 들어보았습니다.



과연, 시민들은 2013년에 어떤 이색 소원들을 간절히 소망할까요? 두구두구둥! 


행복한 2013년을 위한 새해 소망 릴레이~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GALAXY NoteⅡ 2013년 황금연휴 다이어리 



GALAXY NoteⅡ 2013년 황금연휴 다이어리


새해를 계획하고, 새로운 마음을 다지는 데 필요한 필수 아이템? 바로 다이어리죠~! 



2013년은 빨간 날이 무려 ‘116일’ 이라는 사실! 우후후~ 벌써부터 깨알 연휴를 알차게 보내기 위한 행복한 추억 만들기 계획을 세워야 할 것 같아요~  



GALAXY NoteⅡ S플래너와 함께하는 2013 다이어리 정리!

갤럭시노트Ⅱ 황금 연휴 다이어리로 소중하고 의미있는 날을 기리며, 징검다리 연휴를 만끽할 수있는 알찬 다이어리 정리를 지금부터 함께 하시죠! 




CES 2013, 혁신적인 스마트TV가 다가온다?!


CES 2013, 혁신적인 스마트TV가 다가온다?!


2013년 1월 8일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13'에서 신개념의 혁신적 TV 출시를 암시하는 티저 동영상을 공개합니다. 



흰 베일의 초대형 물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시죠! 



삼성투모로우TV 스페셜 이벤트 

 

SAMSUNG TOMORROW TV이벤트!, S노트와 S펜의 활용도를 높여 주는 S플래너가 탑재되어 있어 S노트의 메모, 신개념 스마트 다이어리, 스마트폰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1.갤럭시노트2, 2.갤럭시다이어리2, 응모기간 2013.1.2(수)~1.7, 당첨자 발표 2013.1.11(금), 당첨자 경품 갤럭시노트2



2013년은 흑뱀의 해! 



뱀은 서양에선 지혜의 상징이자 동양에서는 길조로 여겨졌는데요. 그래서 2013년은 더욱 많~~~이 기대됩니다. 



과연, 2013년 삼성투모로우TV 이벤트의 첫 주인공은 어떤 분이 되실 지…… ^^ 



정답을 아시는 분은 동영상 아래에 댓글로 응모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멋진 새해 선물을 보내드릴게요~ 여러분의 많은 참여 기대합니다~!! 



삼성투모로우TV 가족 여러분~~~! 

2013년 소망하던 모든 일들에서 풍성한 결실 맺으시길 기원할게요~ ^^ 

삼성투모로우 TV Special Event, 신개념 스마트 다이어리 스마트폰의 이름을 맞춰주세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