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3 스마트TV 티저 동영상 공개[SMNR]

2012/12/27 by CES 특별취재팀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Social Media News Release

삼성전자가 2013년 1월 8일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13’에서 신개념의 혁신적 TV 출시를 암시하는 티저 동영상을 공개합니다. 


여러분의 추천 한 방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이번 동영상에서는 다양한 모습의 TV를 의인화해 한층 재미있게 표현함으로써 극적인 요소는 물론, 스토리 전개를 한 층 박진감있게 나타냈는데요. 

의인화된 TV들은 집안, 상점 등을 빠져 나와 스케이트 보드, 버스 등을 타고 여행을 떠납니다. 이들이 동시에 향하는 곳은 CES를 연상시키는 대형 전시장. 이 곳에 도착한 TV들은 한 곳을 함께 주시하는데, 거기에서 흰 베일에 가려진 초대형 물체가 등장하면서 동영상은 끝을 맺습니다. 

이 동영상에 등장하는 흰 베일의 초대형 물체는 삼성전자가 CES 2013을 통해 선보일 혁신적인 신제품을 의미하는 것으로 예상돼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해에도 CES를 앞두고 티저 동영상을 선보였는데요. 이 동영상은 지난 11월 최고 권위의 마케팅 시상식인 ‘2012 마콤 어워드(Marcom Award)’에서 완성도 높은 영상을 통해 참신한 방법으로 미래 스마트 TV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냈다는 평가를 받으며 ‘플래티넘 어워드(Platinum Award)’를 수상한 바 있습니다. 

 

Related Links 본콘텐츠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 Get Ready!! 특별한 새로움이 찾아온다!

☞ 삼성 스마트TV, CES 2013에서 새로운 ‘스마트 허브’ 공개 [SMNR]

<Samsung Social Media News Release>
News about Samsung Social Media News Release. The articles are in a variety of languages, so you may want to use a translation service to view blogs in languages other than its original. Keep in mind, though, that Samsung SMNR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safety, usability, or suitability of translations from translation services.   
Google Translate Yahoo Babel Fish Applied Languages 

 

by CES 특별취재팀

삼성투모로우 특별취재팀

제품뉴스 > TV/디스플레이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