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도 너~~~무 추운 겨울, 삼성갤럭시 플레이어와 함께 따뜻하게 보내세요~*

2012/12/16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추천 한 방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12월 사용후기 이벤트 추워도 너~~~무 추운 겨울 Samsung GALAXY player와 함께 따뜻하게 보내세요~* 꼼짝하기도 싫은 추운 겨울~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와 함께하세요.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와 함께한 사용후기를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USB충전식 전기 손난로(3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10명)을 드립니다. 행사기간 12월3일~12월31일 행사모델 삼성갤럭시플레이어 전 모델 당첨자발표 1월10일(목),Samsung MP3 Brandshop공지사항 경품 USB충전식 전기 손난로(3명),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Tall 모바일 교환권(1명) , 꼭 확인하세요 -본 이벤트는 고객님의 연락처 등의 정보제공에 동의하셔야 참여 가능합니다 -삼성갤럭시플레이어 사용에 관한 내용을 적어주셔야 사용후기 경품을 지급합니다. -5만원 이상 경품의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입니다. -타인의 콘텐츠를 무단 이용 및 표절 시 경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경품 지급 후 콘텐츠 도용 및 표절이 밝혀질 경우 당첨이 취소되어 경품의 회수와 그에 대한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성명, 경품 받을 주소, 연락처, 이메일 등 개인 정보 오류 시 이벤트 당첨이 취소되며, 정보 오류로 인한 경품은 재발송 하지 않습니다. 특히 기프티콘의 경우 휴대폰 번호 오류 시(미기입 포함) 재전송하지 않습니다.

전문가 리뷰 사용자 리뷰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