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Ⅲ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 PART.2

2012/12/17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기획기사 모바일 갤럭시SⅢ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 PART.2 PART1에서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스마트해진 갤럭시SⅢ 만나보셨죠? 오늘 더 강력하고 스마트한 기능을 소개해드릴게요! 지금 바로 만나봐요^^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 PART.1에서 더욱 새로워진 갤럭시SⅢ를 만나보셨죠? 지금부터 그보다 더 강력하고 스마트한 기능을 보여드릴게요. 갤럭시SⅢ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 PART.2 시작합니다!

 
여러분의 추천 한 방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영상보기 갤럭시SⅢ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Powerful Multimedia

1. Paper Artist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로 다양한 사진 꾸미기 기능이 추가돼 누구나 아티스트가 될 수 있답니다.

2. Camera, Low Light Shot

사진은 찍어야 하는데 어둡고, 플래시도 없는 난감한 상황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로 아무리 어두운 곳이라도 플래시 없이 선명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3. Camera, Best Face

친구들끼리 사진을 찍을 때 모두가 마음에 드는 사진을 찍기 힘들죠?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는 각자 가장 마음에 드는 얼굴을 골라 하나의 사진으로 합성할 수 있어서 모두가 마음에 드는 완벽한 사진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New Features & Better Accessibility

1. Easy Mode

스마트폰을 처음 사용하는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스마트폰 초보자들을 위해 날씨, 연락처, 알람 등 가장 자주 사용하는 5가지 위젯을 바탕화면에 배치해 누구나 쉽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Sound Balance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로 이어폰 볼륨의 밸런스를 조절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이어폰 볼륨을 왼쪽, 오른쪽 한쪽만 나오게 할 수 있어 청각이 좋지 않으신 분들도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3. Setup Wizard

젤리빈 업그레이드에 이어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에도 장애인을 위한 편의를 만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 전원을 켜면 Accessibility 페이지를 소개하는 설정창이 뜨면서 바로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답니다.

4. Camera Easy Snap

시각장애인들도 쉽게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카메라 디텍션 모드로 카메라에 몇 명의 사람이 들어오는지 구분할 수 있는데요.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가 특별한 소리로 얼굴을 찾아 드린답니다.

친절한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 정말 눈을 뗄 수 없죠? 지금 바로 업그레이드하러 삼성전자 대표사이트로 고고씽해요^^

※ 갤럭시SⅢ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는 Kies 프로그램과 FOTA(Firmware Over The Air)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상기 언급된 기능, 성능, 디자인, 가격, 구성요소 등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사양은 현재 시점에서의 사양을 의미하고, 국가별 출시 제품마다 다를 수 있으며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뉴스 > 모바일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