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LIFE ⑪ 희망을 [쉐어]합니다

2012/12/12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추천 한 방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smart life vol.11, 희망을 쉐어 합니다., 우리의 나눔 효과 우리의 경험이, 아이들에게는 걸어갈 길이 됩니다 우리의 기술이,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창이 됩니다 우리의 가르침이, 아이들에게는 더 나은 미래가 됩니다 위의 작은 도움이, 아이들에게는 살아갈 힘이 됩니다. 꿈 멘토링에서 be the parents 캠페인까지 당신과 삼성전자의 작은 나눔이 아이들에게 닿아 커다란 희망이 되었습니다., 꿈을 이루다 꿈 멘토링, 유경화 인생 첫 멘티를 만나다 적정기술개발이 꿈인 영주와 장애인용 안구마우스 eyecan 제작에 참여한 내가 꿈 멘토링으로 맺어졌다. 나의 경험과 이야기가 작은 도움이 되어 영주가 더 멋진 적정기술을 만들 수 있길 - 삼성전자에서 , 강영주 멘토님과 꿈을 나누다 엄마와도 선생님과도 상담할 수 없었던 내 꿈에 대해 조언을 받을 수 있는 멘토님이 생겼다. 연구원이 되기 위해 지금부터 해야 할 노력들을 알려주신 멘토님, 꿈을 나눌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동명여고 에서 , 삼성전자의 꿈 멘토링은 임직원 멘토 1명이 6-7명의 청소년들과 소규모 그룹을 만들어 적성과 꿈을 함께 공유하는 미래 교육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2012년 5월부터 학생 1만여 명을 대상으로 전 사업장에서 꿈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마트는 나누다 스마트 스쿨, 고병욱 다시찾은 완도 스마트 스쿨 이 곳은 전남 완도! 스마트 스쿨 솔루션이 잘 활용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팀원들과 함꼐 학교를 다시 찾아왔다. 교실 안을 살짝 들여다 보니 조는 아이가 한명도 없다! 수업에 참여하는 아이들을 보니 뿌듯하다-완도 노화초에서 , 윤상권 학교가 신기해졌어요 몇 달 사이에 학교가 신기해졌습니다. 갤럭시 노트로 수학 공부를 할 수 있고, 움직이는 책도 읽을 수 있거든요! 지겹기만 하던 수학 수업과 독서시간이 이제는 기다려집니다. 빨리 내일이 와서 학교에 가고 싶습니다 - 완도 노화초에서 , 스마트 스쿨이란 IT기기를 이용해 학생별 맞춤 학습을 지원하는 미래형 교육 환경입니다. 삼성전자는 올 8월 전라남도 도청, 교육청과 협력하여 초중교 8곳에 스마트 스쿨 솔루션, 갤럭시 노트 10.1등의 기자재를 지원하였습니다., 희망을 나누다 희망 공부방, 박용재 희망을 가르치는 선생님입니다 초등학생들이 희망공부방을 졸업했습니다. 하지만, 중학교에 진학하고 방과 후 갈 데가 없는 아이들을 위해 봉사원들이 한 마음으로 공부방을 이어가기로 했어요. 이제는 아이들이 숙제를 잘 해오겠죠? -삼성전자 에서, 남자숙 공부방에서 희망을 배웁니다 올해 가장 좋았던 일을 꼽으라면 희망 공부방에서 삼성전자 언니, 오빠들을 만난 것입니다. 공부만 가르쳐 주실 뿐만 아니라, 공연도 같이 보러 다니고 고민 상담까지 친언이 오빠처럼 해주셨거든요 내년에도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아산 도고중 에서, 청소년 희망공부방은 2006년 온양봉사센터에서 저소득층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시작된 후 임직원 봉사자들이 자발적으로 중학생 대상 야간 공부방 까지 운영하면서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사랑을 나누다 be the parents 여러분의 참여로 나눔효과가 더해지는 캠페인입니다 삼성전자와 함께 입양을 기다리는 아기들에게 분유와 기저귀를 지원해 주세요. 입양이 아니어도 입양아를 도울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