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 & PLAY 이 곳에서 ’미래’를 보다

2012/12/11 by LiVE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 LiVE 삼성전자의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 삼성전자 LiVE 소통사각지대 제로 삼성전자의 구석구석 다양한 소식을 전해 드려요

안녕하세요! 런던에서 삼성전자의 생생한 소식을 전해드리는 글로벌 삼성 스토리텔러 김용환입니다.

오늘은 전 세계 테크 러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IT전문 매거진, WIRED의 팝업 스토어 오픈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영국에서는 최초로 열린 팝업 스토어라 그 의미가 더욱 깊은데요. 이런 뜻깊은 행사에 WIRED와 삼성전자가 함께했다는 것은, 디자인과 기술을 모두 사랑한다는 공통점이 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러분의 추천 한방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이 둘의 인연은 이번 팝업 스토어 론칭이 처음이 아닌데요. 지난 10월 WIRED 2012에서 SAMSUNG SMART TV는 헤드라인 파트너로서 감각적인 디스플레이로 컨퍼런스를 찾은 많은 전문가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었다면, 이번 팝업 스토어는 좀 더 대중분들에게 어필하기 쉬운 장소에서 일반인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었습니다.

The Quadrant Arcade, Resent Street, London (W1B 5HF)

The Quadrant Arcade, Resent Street, London (W1B 5HF)

팝업 스토어

팝업 스토어란 일정 기간동안 한시적으로 반짝 나타났다 사라지는 공간으로서 일종의 홍보 마케팅 전략이라 할 수 있겠는데요. 짧은 시간동안 집중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 WIRED의 첫 런던 팝업 스토어는 New Industrial Revolution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잡지에 소개되었던 최신 가젯들의 일부를 전시해 놓았는데요. 이러한 최신 가젯이 모인 자리에 삼성전자가 빠질 수 없겠죠? 

삼성의 Smart TV와 갤럭시 탭으로 꾸며진 Wired 팝업 스토어를 지금 부터 소개합니다!

팝업 스토어

#1.Pop in & Play with the ideas and products of the future
-기기들이 반란을 일으켰다? 인간의 상상을 뛰어넘는 최신 기술의 융합을 한자리에- 

팝업 스토어 팝업 스토어

디자인과 최신 기술, 둘 다 놓치지 않은 기발한 제품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제 눈길을 사로 잡은 제품들이 있었는데요. 좀 더 자세한 사진으로 보실까요? 

팝업스토어에 전시되어 있는 Little Printer

온라인 프로모션 영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요 귀여운 아이는요.
Little Printer라고 불리는 작지만 놀라운 기기랍니다!  

프린트 된 용지

용지를 넣으면 이렇게 프린팅이 되는데요. 마치 종이가 영수증 같죠? 신기한 것은 스마트폰 연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플로 프린트 할 부분을 편집해서 전송하면 바로 뽑힌다는 사실 ^^ 또한 잉크가 전혀 필요없답니다! 정말 신기했어요~ 

Little Printer

Little Printer를 소개해주는 예쁜 프로모션 영상이 삼성 Smart TV를 통해 더 자세하게 설명되고 있었던 것은 기본!

친환경 무선 키보드

이것은 월넛과 메이플 우드로 만들어진 친환경 무선 키보드 입니다. 

나무 냄새와 키보드 자판소리가 정말 예쁜 제가 가장 가지고 싶었던 제품이었는데요~ 스마트폰, PC, 태블릿 어떤 것과도 연동이 가능한 똘똘한 녀석이랍니다. 고객들이 직접 폰트와 레이아웃 등을 직접 디자인 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 서비스도 된다고 하니 정말 탐이 나네요! 갤럭시 노트10.1과 함께 전시되어 있었다면 정말 예뻤을 것 같네요~ 

MAKERBOT REPLICATOR 2

들어봤니? 3D프린터? MAKERBOT REPLICATOR 2

WikiHouse

누구나 집을 만들 수 있다? 가상 건축 시뮬레이션을 도와주는 WikiHouse

풀배터리 장착의 일렉트로닉 스케이트보드 ZBOARD PRO

풀배터리 장착의 일렉트로닉 스케이트보드 ZBOARD PRO

#2.Experience the future with smart TV
-방문자들의 이해를 높여주는 고품격 디스플레이-

팝업스토어 내부의 삼성제품들

팝업스토어 내부에는 이렇게 삼성전자의 최신 태블릿과 스마트TV가 진열되어 있어요~ 갤럭시노트10.1에서 Samsung Apps를 통해 와이어드 매거진을 무료로 다운받아 볼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갤럭시노트10.1로 다운받은 WIRED 매거진과 그 속에 갤럭시노트 10.1 광고 페이지

갤럭시노트10.1로 다운받은 WIRED 매거진과 그 속에 갤럭시노트 10.1 광고 페이지

 갤럭시노트 10.1

팝업스토어에서 갤럭시 노트10.1을 보고 계신 분과 서로 각자 가장 갖고 싶은 제품을 골라보았는데요.
저는 우드 키보드를 골랐고, 이 분은 커피머신을 골랐답니다. 

똑똑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의 커피머신에 대한 정보를 갤럭시노트10.1로 읽어보는 중~~! 

 갤럭시노트 10.1을 보는 여성

“Hi~ I love Samsung!”

삼성 Smart TV ES9000를 보고 있다

삼성 Smart TV ES9000입니다. 다가가면 형체가 잡히는 특이한 기능을 보았습니다~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지나가면서 앞뒤로 왔다갔다 하고 있었는데요. 신기해서 저도 한 번..!  

3d로 나오는 삼성 Smart TV ES9000

이번에는 3D삼매경에 빠져보았답니다. 가벼운 안경을 쓰니 3D로 생동감 넘치는 장면들을 볼 수 있었고요.

무엇보다 색감이 정말 일품! 너도 나도 지나가면서 안경을 써보았어요~

3d 안경을 쓴 사람들 3d 안경을 쓴 사람들

#3.Reading Room & The 100 Project 

아트와 디자인, 얼반컬쳐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WIRED답게 윗층에는 독서를 할 수 있는 아기자기한 공간이 꾸며져 있었습니다. 이 곳에는 다양한 아트 서적과 함께 여러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The 100 Project라는 자선 프로젝트를 위한 공간이기도 했습니다. The 100 Project는 이스트 런던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판매해서 미술을 공부하고 싶은 모든 아이들을 후원해주는 비영리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이 공간에는 이번에 판매 리스트에 올라온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리딩룸

많은 책들을 저절로 읽고 싶어지는 아늑한 공간의 리딩룸

The 100 Project의 작품 소개를 함께한 삼성 Smart TV ES9000

The 100 Project의 작품 소개를 함께한 삼성 Smart TV ES9000

팝업스토어 내부 사진 전시 free gift

스토어를 찾은 분들에게 유명 아티스트들의 디지털 리미티드 에디션 작품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Free Gift
도 있었답니다. 데미안 허스트는 런던 출신의 요즘 가장 핫한 아티스트중 한 명이죠~

#4.WIRED 팝업 스토어에서 만난 아주 특별한 사람

Jim Hill

Jim Hill 씨는 WIRED의 메인 에디터중 한 분으로 유명한 IT전문 져널리스트랍니다. 

매장에 비치된 갤럭시노트 10.1을 하나하나 만져보시면서 직접 WIRED 매거진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주셨고, 방문객들에게도 갤럭시노트 10.1에 대해 많은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WIERD 팝업 스토어와 삼성의 파트너쉽에 대한 많은 정보는 아래에서 더 많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IRED 팝업 스토어 공식 사이트 http://www.wiredstore.co.uk/
WIRED X SAMSUNG SMART TV http://www.wired.co.uk/promotions/samsungsmarttv
WIRED UK 공식 트위터 @WIREDINSIDERUK
트위터 해쉬태그 #SamsungWIRED, #WIREDStore로 검색해보세요!

the wired pop up store

김용환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by LiVE

제품뉴스 > TV/디스플레이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