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투모로우TV] ‘흥’있는 자들이여 모두 모여라! 딜라이트 ‘메리그라운드’로~

2012/12/11 by 삼성투모로우 TV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흥있는 자들이여 모두 모여라 딜라이트 메리그라운드로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2012 딜라이트 파티 MERRYGROUND

도심 속 뮤직 콘서트? 클럽 파티?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딜라이트 만의 특별한 파티 메리그운드, 따스한 스탠딩 에그의 어쿠스틱 공연 페스티벌 섭외 0순위 검정치마의 신나는 무대, 4년만의 화려한 귀환 뜨거운 감자의 뜨겁고 강렬한 음악과 메시지

미리 크리스마스를 신나게 즐기고 싶은 분들~~~

여기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d’light만의 특별한 파티 MERRYGROUND가 여러분을 찾아왔어요~ ^^

지난 주 삼성d’light에선 삼성투모로우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200여 명과 함께한 뜨거운 클럽 파티 진행되었습니다. 따뜻한 ‘스탠딩 에그’의 어쿠스틱 공연과 페스티벌 섭외 0순위 ’검정치마’의 신나는 무대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4년만의 화려한 귀환을 알린, ‘뜨거운 감자’의 뜨겁고 강렬한 음악과 메시지가 함께했던 현장으로 떠나볼까요?

하우스 룰즈, Q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tip ? 제가 크리스마스 이브에 솔로들을 위한 파티를 주최하거든요 거기한번 찾아오시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DJ Prime과 하우스룰즈의 열정적 무대로 한겨울 강추위도 단숨에 잊게 한 뜨거운 파티 ‘MERRY GROUND’와 함께 흥겨운 ‘크리스마스’를 누려보세요~ ^^

 

마음을 나누고 재능을 나누는 삼성전자 나눔 릴레이

꿈과 희망을 전하는 삼성전자 나눔 릴레이

날씨는 추워도 마음은 따뜻하게~!

임직원 재능 봉사자와 수혜 학생, 교사 및 NGO, CSR 활동에 관심있는 일반인들이 참여한 ‘2012 삼성전자 나눔 콘서트’ 현장을 소개해 드립니다. 

삼성전자 창의개발연구소의 임직원들과 아프리카 교육 & 의료봉사로 휴가를 대체하고 해외 봉사 프로그램 참여했던 임직원들이 나누는 따뜻한 이야기 속으로 함께 빠져볼까요?  

2013년에도 쭉~ 계속될!! 꿈과 희망을 전하는 삼성전자 나눔 릴레이~ 2012 삼성전자 나눔콘서트 현장으로 gogo!

 

삼성투모로우TV 스페셜 이벤트 

올 한해 동안의 사회공헌 활동을 같이 나누어 보고 내년도 사회공헌 사업에 대한 아이디어를 즐겁게 제안해보는 삼성전자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1삼성전자 나눔 콘서트 2삼성전자 청춘 콘서트

마음, 재능과 함께 나누면 좋은 것? 바로, 선물이죠~ 이번 주도 삼성투모로우TV는 풍성한 선물로 여러분을 찾아 왔습니다!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는 콘서트의 이름을 맞추고, 연말 모임에서 트렌디한 IT기기, 갤럭시카메라로 트렌드세터의 면모를 뽐내보는 건 어떨까요? 연말 잦은 모임과 회식으로 지친 몸에 생기를 불어 넣어 줄 숙취해소용 드링크(여명 808)도 삼성투모로우TV 이벤트로 미리미리 준비하는 쎈수!!! 

정답과 함께 “올해가 가기 전에 주위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것”도 남겨주는 위트! 또한 잊지 마세요~ ^^ 여러분의 많은 참여 기다리고 있을게요~!!

 

삼성전자의 사회공헌 프로젝트 이름을 맞춰주세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