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팝으로 시트콤에 도전하다 ‘좌충우돌 스토리텔러’ 재서의 고백 편

2012/12/10 by 스토리텔러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 스토리텔러 6기

삼성스토리텔러 삼성 카메라로 시트콤에 도전하다 좌충우돌 스토리텔러

 
삼성 스토리텔러 삼성 카메라로 시트콤에 도전하다
좌충우돌 스토리텔러

 

‘좌충우돌 스토리텔러’는 삼성대학교 스토리텔러과에 다니는 15명 동기의 소소한 이야기를 다룬 캠퍼스 시트콤입니다. 과연 그들 사이에 어떤 ‘좌충우돌’한 사연이 생길까요? 매 화 삼성제품에 장착된 카메라만을 이용해 촬영한 어설프지만 풋풋한 영상을 지켜봐 주세요.
 
 
이번 ‘재서의 고백’편은 MV900F(미러팝2)으로 촬영되었습니다. 기대되는 1화, 함께 보실까요?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미러팝2
MV900F 로만 찍은 ‘재서의 고백’ 잘 보셨나요?  1화의 모~든 영상은 MV900F, 미러팝2로만 찍었답니다. 
시작하기 전에 미러팝? 잘 모르신다고요? 그렇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미러팝에 대해서 재미있고 쉽게 배울 수 있답니다. ㅎㅎ 

 

‘재서의 고백’편은 굉장히 추운 날 그것도 한강에서 촬영하게 되었는데요. ㅠㅠ 여러분도 맹 추위가 느껴지시나요? 하지만 그런 추위 속에서도 미러팝 덕분에 역동감 넘치는 시트콤을 찍을 수 있었어요. 

그런데 혹시 눈치채셨나요? ? 이 시트콤 에는 미러팝이었기에 가능한  장면이 숨어 있었는데요! 부피가 큰~ 디지털 캠코더나 무거운 DSLR 카메라로는 쉽게 찍을 수 없었던 장면을 이제부터 공개합니다!!

 

첫 번째
틈만 보이면 어디든지 찍는다
미러팝의 날씬한 디자인

재서와 스마트폰사이에 얇은 미러팝으로만 촬영가능! 미러팝 무지하게 얇은데? 됐어!

데이트하기 전, 재서가 스마트폰을 보며 얼굴을 확인하는 장면 기억나시나요?

그 장면을 찍을 때는 재서와 스마트폰 사이에 카메라를 위치시켜야 했는데, 재서가 편하게 스마트폰을 쥐고 본인의 얼굴을 바라봐야 하기 때문에 재서와 스마트폰 사이가 매우 가까웠고, 촬영 공간은 굉장히 좁았어요. ㅠㅠ 만약에 큰 방송용 카메라나 휴대용 캠코더였더라면? 이 장면을 찍기는 불가능했을 거에요!
 
하지만 날씬한 미러팝으로는 언제 어디서나 틈만 보이면 찍을 수 있었답니다. 그러므로 자연스럽게 거울을 보는 듯한 장면이 잘 촬영된 것 같죠? 어처럼 미러팝으로는 다른 카메라로 찍기 어려운 각도나 장면을 잘 살릴 수 있답니다 ㅎ 

두 번째
셀카뿐만 아니라 셀프 동영상까지?
액정이 180도 회전하는 미러팝!

셀프동영상 까지? 내꺼하자! 미러팝 찍는 화면을 바로 볼수 있는 180도 쫙펴지는 미러팝 사랑해요 하하하하하 으앙앙 으아~

   
이번 시트콤의 하이라이트 장면 모두 기억하시죠? 괴물 재서와 괴물 재서를 피하서 도망가는 경현이! 많은 분이 이 장면을 좋아해 주셨는데요. 이 장면은 재서와 경현이가 직접 카메라를 들고 광속으로 뛰었답니다. ㅠㅠ 추운 날씨에 ㅠㅠ 열심히 달린 두 사람에게 박수를 짝짝짝! 

근데 만약 일반 카메라로 촬영했다면 본인이 모습을 확인할 수 없어서  두 번, 세 번, 백 번 뛰어야 하는 상황까지 벌어졌을 거에요. 하지만 미러팝으로 촬영했기 때문에 깔끔하게 한 번으로 촬영이 끝난 이유는? 
 
바로 미러팝의 180도로 쫙! 펴지는 디자인 덕분이죠! 직접 들고 뛰어서 그런지 경현을 향한 재서의 정열과 재서를 무서워하는 경현의 두려움이 실감 나면서도 안정감 있는 구도가 느껴지시나요? 

  
 
세 번째
가벼워도 너~무 가벼워!
공기만큼 가벼운 미러팝

미러팝 내꺼야! 미러팝 한번만 무거운 카메라가 아닌 가벼운 미러팝을 사용하니 편하게 촬영이 가능하네

맨 마지막 장면 기억나시나요? 경현이와 재서 모두 열심히 달리는 장면!
이 박진감 넘치는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서 재서와 경현이 뿐만 아니라 카메라를 들고 있는 저도 열심히 함께 뛸 수 밖에 없었는데요. 추웠던 그 날씨만 생각하면 아직도 오싹오싹 합니다..ㅜ

그렇지만 카메라가 무거웠다면 이 장면을 찍을 수 없었을 거에요. 가벼운 미러팝이었기 때문에
이 장면을 살릴 수 있었답니다. 

미러팝

셀카만을 위한 미러팝이라고 생각한다면 그건 미러팝을 한참 잘못 보신 거에요!  미러팝2의 다양한 장점을 활용한 재미있는 영상을 찍을 수 있다는 것, 시트콤 1화에서 충분히 보셨죠? ㅎㅎ  여러분들도 미러팝2와 함께 집이나 가까운 공원에서 소중한 영상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나저나, 재서의 고백은 과연 성공했을까요? 재서는 설마 경찰에 체포된 것 아니겠죠?ㅜ
그리고 2화는어떤 삼성 카메라로 촬영될까요?
다음 ‘좌충우돌 스토리텔러’도 기대해주세요! 커밍 순~~

최승진 삼성 스토리텔러 6기 신재서 삼성 스토리텔러 6기 박경현 삼성 스토리텔러 6기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삼성 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