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브 스마트 PC] 아티브 스마트 PC로 나만의 크리에티브를 만들다

2012/12/07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아티브 스마트 PC로 나만의 크리에이티브를 만들다 PC의 강력한 성능과 태블릿의 휴대성을 겸비하여 윈도우8OS를 탑재한 수많은 제품들 중에서도 단연 세계의 주목을 받고있는 아티브 스마트 PC가 특별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함꼐 확인해볼까요?


요즘 거리를 걷다보면 조금은 큰 크기의 가방을 들고 다니는 사람들을 많이 발견하게 됩니다. 친구들과 연인들과 만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웹서핑, 영화를 즐기기 위한 태블릿에 업무용 노트북.. 간혹 MP3까지 다양한 IT기기들을 들고다녀야하기 때문은 아닌가 싶은데요.

여러분의 추천 한 방이 저희에게는 큰 힘이 된답니다~^^

 

 이런 점으로 본다면 정말 스마트해지기 힘든 세상이죠? 그런데 여기, 모든 디바이스를 다 갖춘 것만이 스마트한 삶이 아니라는 것을 삼성 아티브 스마트 PC가 보여줍니다. PC의 강력한 성능과 태블릿의 휴대성을 겸비하여 Windows 8 OS를 탑재한 수많은 제품들 중에서도 단연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아티브 스마트 PC는 태블릿과 노트북이 하나로 합쳐져 여러 개의 IT제품들을 모두 챙길 필요가 없습니다. 

삼성 ATIV Smart PC

삼성 ATIV Smart PC

 

삼성 아티브 스마트 PC의 강력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로 다시 태어나다

삼성전자는 최근 SM 엔터테인먼트의 차세대 K-Pop 아이돌 그룹 EXO-K와 함께 아티브 스마트 PC에 대한 특별한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삼성투모로우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는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이 영상은 업로드 후 2주 만에 벌써 전세계 300만 명이 넘는 유저들이 감상하고, 패러디 및 리액션 영상이 속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EXO-K는 이들은 촬영장에서 짬짬이 주어지는 시간마다 서로 아티브 스마트 PC를 만져보며 신기해 했는데요. 특히 탈부착 가능한 스크린과 키보드의 Docking, Undocking을 반복하는가 하면 S Pen을 이용하여 각자의 사인을 S Note에 그려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하네요. 

아티브 스마트 PC를 테스트하며 신기해하는 EXO-K 멤버들

아티브 스마트 PC를 테스트하며 신기해하는 EXO-K 멤버들

Tablet의 자유, PC의 파워! 

총 6개의 무대 위에서 펼쳐진 이번 뮤직 비디오의 컨셉은 ‘Tablet의 자유, PC의 파워’입니다. 영상은 멤버 한 명이 미지의 공간에 들어가 아티브 스마트 PC를 발견하고, 호기심에 S Player를 터치하자 환상의 무대가 펼쳐지며 시작됩니다. 특히, 가장 댄스 실력이 뛰어난 다른 멤버의 춤에 누군가 S Pen으로 빛을 그려주면 그 빛을 뿌리며 멋진 퍼포먼스를 표현합니다. 드디어 아티브 스마트 PC가 키보드에 docking되는 순간, EXO-K 멤버 모두가 하나되어 보여주는 강력한 파워댄스가 이 뮤직 비디오의 하이라이트입니다. 

S Player를 터치하며 시작되는 환상적인 무대

S Player를 터치하며 시작되는 환상적인 무대

 

S Pen으로 그린 빛을 표현하는 파워풀한 댄스

S Pen으로 그린 빛을 표현하는 파워풀한 댄스

 

아티브 스마트 PC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닮은 EXO-K 멤버 전원의 댄스

아티브 스마트 PC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닮은 EXO-K 멤버 전원의 댄스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티셔츠를 디자인하라!  

아티브 스마트 PC와의 즐거움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지금 삼성노트북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에 가면 가상의 S Pen으로 자신만의 티셔츠를 디자인할 수 있는 ‘Design your own [T-Shirt]’ 이벤트가 진행 중 입니다. 1월 15일까지 공모한 디자인을 토대로 직접 디자인한 티셔츠는 글로벌 페이스북 팬들의 투표와 삼성전자 내부 심사를 거쳐 순위를 선정하는데요. 

1위에 선정되면 자신의 디자인이 실제 티셔츠로 제작되어 전달될 뿐만 아니라 아티브 스마트 PC 1대도 함께 상품으로 전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2~5위에 선정된 디자인도 실제 티셔츠로 제작되어 총 6장의 티셔츠를 EXO-K의 멤버들이 입고 인증 사진을 찍을 예정이라고 하니 더 참여해보고 싶어지는데요. 페이스북의 삼성노트북 200만 팬이 주목하고 있는 스마트한 이벤트, 여러분도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아티브 인쇄광고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