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the Parents/12월의 희망아이] 안녕하세요! 저는 ‘가영이’입니다!

2012/12/07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투모로우와 희망해가 함꼐합니다 Be the Parents 희망의 사각지대에 놓인 우리 아가들에게 분유와 기저귀를 지원해주세요! 입양을 기다리는 아기들은 늘어나지만, 입양을 하고자하는 부모는 줄어드는 숨막히는 현실, 위탁가정에서 입양을 기다리며, 분유, 기저귀, 젖병 등의 양육 물품에 의지할 수밖에 없어요.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인 우리 아기들에게 희망 물품 키트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상황입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로 우리 아이 한명, 한명에게 희망을 후원하여 주세요! 부모로부터 떨어지는 연강 1만여 명의 영아들.. 엄마 품에서 엄마의 젖을 먹고 싶지만 , 그럴 수 없어요

 

여러분의 추천 한 방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12월의 입양대기 영아들에게 희망 물품 키트를 후원해주세요여러분의 후원금으로 아기들이 입양되기 전까지 기본적으로 필요한 분유 및 기저귀 등의 물품키트가 보내집니다! 최대 후원금 180만원이 모이면 입양대기 영아에게 희망물품 키트를 6개월 동안 지원할 수 있습니다. 비더페런츠 참여 방법 1. 온라인 부모 되기 아이를 선택하여 사연을 일고 후원금을 기부 2. 물품 키트 전달 6개월치 생필품 금액이 채워지면 희망물품키트가 아이에게 전달 3. 아이소식 전달 메일로 후원해주신 아이의 사진과 소식을 익월에 전송

12월의 희망아이 안녕하세요 저는 가영이 입니다. 가영이는 조금만 울어도 금새 숨이 차고 얼굴이 파래집니다 심장이 아파서 입니다. 아직 수술이라는 단어가 어울리지 않을 만큼 작은 가영이.. 가영이가 해밝게 웃고 건강하게 뛰어다니는 예쁜 아이로 성장할수 있도록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현재 가영이는 심장이 많이 부어있는 상태로 심장에 붓기를 빼는 약을 먹으며 수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후원을 통해 모아진 모금액은 가영이의 심장수술에 필요한 검사와 수술비용, 간병비, 수술후 회복에 필요한 영양식과 물품 키트 지원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지금, 가영이에게 여러분의 희망을 보여 주세요


이 달의 희망아이 사진 및 정보공개는 많은 고민을 한 끝에 아픈 아이들에게 더 많은 관심과 보호가 필요하다는 생각에 법적보호자의 동의를 얻고 진행했습니다. 우리 아가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후원의 손길 부탁 드립니다. 

여러분의 후원을 통해 모아진 모금액은 ‘가영이’의 심장수술에 필요한 검사와 수술비용, 간병비, 수술 후 회복에 필요한 영양식과 물품키트 지원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지금, 가영이에게 여러분의 희망을 보여주세요!

삼성투모로우에서는 매년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1만 여 명의 영아들을 대상으로 사회적 관심을 모으고 영아들에 대한 온라인 후원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Be the Parents’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지금 Daum ‘희망해‘에 방문하시면 입양을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희망물품 키트를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Daum ‘희망해’ 바로가기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