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샹제리제 중심에 삼성전자의 파란 불빛이 반짝!

2012/12/07 by 글로벌 LiVE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 LiVE

Salut! 프랑스 파리의 글로벌 스토리텔러 최서현입니다. 오늘은 삼성전자 프랑스에서 프랑스를 대표하는 거리~

샹제리제 거리에 갤럭시 스튜디오열었다고 해서 달려가 봤습니다!

 여러분의 추천 한방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Avenue champs elysees

샹제리제 거리

 
한국과 더불어 다른 나라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요즘 프랑스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가 물씬 풍긴답니다~
크리스마스의 대표적인 행사 중에는 Marche de Noel (크리스마스의 가게)이 있습니다. 이것은 바로 형형색색의 조명이 켜진 샹제리제 거리를 따라 온갖 가게들이 들어서는 행사입니다. 달콤한 크레페부터 크리스마스트리 장식들까지 정말 많은 것들이 사고 팔리는 현장이랍니다. 이 행사 때문에 11월 말부터 1월초까지 샹제리제 거리에는 여행객들 뿐만 아니라 주민들도 끊이지가 않는데요~ 

이 현장의 중심에 삼성전자 갤럭시 스튜디오가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삼성전자 제품,
특히 최신제품인 갤럭시노트II와 갤럭시카메라를 알리기 위해 갤럭시 스튜디오를 준비했다고 하네요. 

갤럭시스튜디오 외관

삼성 갤럭시 스튜디오 어디 있는지 아직도 잘 감이 잡히지 않으시나요? 바로 개선문과 콩코르드 광장 사이의 샹제리제 거리에 정가운데이자 Grand Palais(그랑팔레) 바로 옆인 명당 중에 명당에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갤럭시스튜디오 위치를 표시한 지도

자~ 이제 갤럭시 스튜디오 내부를 한번 구경해보실까요? 

갤럭시스튜디오 내부 갤럭시스튜디오 내부 갤럭시스튜디오 내부 갤럭시 제품을 체험하는 사람들


밖에도 사람들이 웅성웅성 모여있었는데요 들어갔더니 더 많은 사람들이 갤럭시 스튜디오를 구경하고 있었습니다.

최신제품인 갤럭시노트II가 제일 많이 전시되어 있었고요 그 외에 갤럭시노트10.1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전국에서 놀러온 프랑스 시민들과 여러 다른 나라의 여행객들은 제품을 시연해보기도 하고 모르는 것은 스튜디오 직원들에게 묻기도 하고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만 같았습니다. 

제품을 체험하는 사람들 제품을 체험하는 사람들


샹제리제거리의 갤럭시 스튜디오에서는 정말 많은 꼬마 손님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단연 꼬마 손님들에게 인기 제품은 갤럭시노트10.1! 들고 다니면서 게임을 할 수 있는 이유가 가장 크겠죠?

제품을 체험하는 사람들 제품을 체험하는 사람들 제품을 체험하는 사람들 제품을 체험하는 사람들 제품을 체험하는 아이

제품을 체험하는 어린이

 
그 중에 갤럭시노트10.1을 열심히 쓰다가 아빠를 데리고 와서 이것을 보라며 아빠에게 설명하는 꼬마도 보았습니다. 꼬마에게 이 제품이 어떤 것 같냐고 물었더니 수줍게 “정말 정말 갖고 싶어요.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은 이걸 받고 싶어요!” 라고 하더군요~
제품을 체험하는 사람들

스튜디오 맨 안쪽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 한 곳을 바라보고 있기에 도대체 무엇인가 싶어 저도 한번 가봤습니다. 

큰 스크린으로 삼성의 두 직원이 갤럭시노트II 의 성능을 설명하고 있었습니다. 큰 스크린 반대편에는 갤럭시노트II 제품을 시연할 수 있게 설치되어 있어서 많은 시민들이 스크린을 보면서 여러 기능들을 따라해보고 있었습니다. 

직원이 AIR VIEW나 3-WAY 멀티태스킹기능과 같은 갤럭시노트II만의 기능을 선보이자 보고 있던 시민들은 “WOW”라고 소리치더군요! 

즉석 이벤트 즉석 이벤트 즉석 이벤트


시연 현장 오른 쪽에는 갤럭시노트II 어플로 된 원판을 돌리고 선물을 받으려고 하는 사람들이 긴 줄을 만들었습니다. 삼성전자 프랑스 행사장에는 항상 등장하는 인기 코너랍니다. 

이벤트를 기다리는 긴줄 이벤트를 기다리는 긴줄

 

마침 줄에 서있던 Melissa씨와 Frederic씨를 만나봤습니다.

Melissa씨와 Frederic씨

 

정말 조명을 잘 해놓은거 같아요. 스튜디오 내의 흰 조명과 이 파란색이 조화가 잘 이뤄져서 한눈에 딱 띄네요! 지금 샹제리제 거리에서 제일 빛나는 곳인 것 같아요. 제품들도 참 잘 전시되어 있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행사장을 떠나기 전에 이 샹제리제 갤럭시 스튜디오를 담당하고 있는 James씨의 말도 들어봤습니다. 

진행요원

Marche de Noel이 프랑스에서 정말 중요한 행사인데요 이런 자리에 삼성이 이런 스튜디오를 열고 갤럭시노트II 와 같은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의미있는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재밌게 놀면서 제품들에 대해도 알고 가시는데 다들 만족스러운 얼굴을 하고 나가는 것같아 좋습니다. 여기 같이 일하는 직원친구들도 밤 12시까지 일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정말 밝은 얼굴로 일해주고… 정말 모든게 완벽하네요!

제임스와 스토리텔러


제가 취재하려고 갤럭시 스튜디오에 있는 내내 정말 바쁘게 여기 저기 달려다니면서 열심히 일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던 James 였습니다~ 

삼성전자 프랑스에서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샹제리제거리 뿐만 아니라 La Defense (라데팡스)와 Centre Pompidou (퐁피두센터)의 광장에도 팝업 갤럭시 스튜디오를 열었다고 하네요!

끊임없이 많은 사람들이 갤럭시 스튜디오를 들려서 다양한 제품을 시연해보고 직원들에게 구체적인 질문을 던지는 모습을 보니 프랑스에서 삼성전자의 위상이 참 높다는게 확 느껴지네요! 계속 이렇게 성장해가는 삼성전자 프랑스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갤럭시스튜디오 외관

지금까지 프랑의 중심인 파리, 파리의 중심인 샹제리제 거리의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글로벌 스토리텔러 최서현이었습니다! 

최서현 대학생 글로벌 리포터즈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제품뉴스 > 모바일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