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투모로우TV] 김진표의 마음을 21배 광학 줌으로 땡겨 버린 아주 특별한 장난감, 갤럭시 카메라

2012/12/04 by 삼성투모로우 TV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김진표의 마음을 21배 광학줌으로 땡겨 버린 아주 특별한 장난감, 갤럭시 카메라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갤럭시 카메라, 비쥬얼 커뮤니케이션 시대를 열어라~ 참깨! 

갤럭시 카메라 드디어 국내 공개!

 

IFA2012 화제작, 영국 What Digital Camera로부터 올해의 혁신상을 수상한 카메라계의 슈퍼스타가 드디어 국내에 공개되었다!  

삼성 딜라이트에서 열린 갤럭시 카메라 미디어데이, 그 뜨거운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삼성투모로우 TV 시청자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김진표입니다.

구글 안드로이드 4.1 젤리빈 OS 탑재부터 WiFi는 물론, 3G/4G까지! 

고화질 촬영, 편집, 공유 등이 즉석에서 바로 가능한 세계 첫 LTE 카메라, ‘갤럭시 카메라’를 미디어데이 현장으로부터 소개해 드립니다. 가수 김진표가 반해버린 갤럭시 카메라만의 특별한 매력도 공개되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비쥬얼 커뮤니케이션 시대를 활짝 연~ 갤럭시 카메라를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시죠!   

갤럭시노트Ⅱ로 BMW 래핑하기~ 

 

갤럭시 노트 2와 BMW가 만나면?

 

갤럭시노트Ⅱ와 BMW가 만난다면?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페인팅 작가로 유명한 신동진 작가의 그림이 BMW 1시리즈에 래핑이 되었답니다.  

연기와 도시 건축물의 실루엣으로 도시적인 이미지를 형상화한 작품이 갤럭시노트Ⅱ의 창의적인 S펜과 다이나믹한 손동작의 만남으로 더욱 창의적으로 표현되었다고 하는데요.

명품 스마트폰과 명품 자동차의 만남,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궁금하면, 삼성투모로우TV 속으로 gogo!  

삼성투모로우TV 스페셜 이벤트 

 

Q안드로이드 젤리빈 플랫폼을 탑재한 카메라로 WIFI는 물론 3G LTE 통신망을 이용해 시간, 장소의 제약없이 사진을 찍고 공유할 수 있는 삼성전자 신개념 카메라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1갤럭시 디카, 2갤럭시카메라

 

명품쟁이는 명품을 알아보고, 센스쟁이는 센스있는 선물을 미리 알아본다?!

 

센스쟁이 삼성투모로우 구독자 여러분~ 삼성투모로우TV 스페셜 이벤트에 참여해서 센스 돋은 선물을 미리미리 공짜로 준비하세요! 

올해 크리스마스가 꼭 화이트 크리스마스 여야 하는 재미있는 이유도 함께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연말에 지인과 가족이 함께하는 송년 모임의 기쁨을 배가시켜 줄 아주 푸짐한 선물을 전해 드릴게용~ 꼭, 참여하기! 약속~ !! ^^

삼성전자 신개념 카메라의 이름을 맞춰주세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