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투모로우TV] 지펠의 남자 ‘이승기’와 노트Ⅱ의 남자 ‘르브론 제임스’가 전하는 요절복통 힐링비법!

2012/11/27 by 삼성투모로우 TV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지펠의 남자 이승기와 노트 2의 남자 르브론 제임스가 전하는 요절복통 힐링 비법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열심히 공부한 당신, 힐링하라!

두근두근 ZIPEL의 남자 이승기와 함께하는 달콤한 힐링토크타임, 이승기 삼서우모로우 TV시청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삼성 지펠 모델 이승기입니다.

이번 주 삼성투모로우TV에서는 수험생과 가족을 위해 삼성 지펠 아삭M9000이 준비한 ‘이승기와 함께하는 지펠 아삭 힐링타임’ 그 생생한 현장을 소개해드립니다!

샌드아트 아티스트로 변신한 개그맨 임혁필의 아름다운 샌드아트 힐링스토리와 엄마와 함께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 놓는 눈물 쏘옥~ 빠지는 ‘솔직 담백 힐링타임’까지!  

뿐만 아니라, 음악으로 마음을 치유하는 밴드 ‘두번째 달’의 미니 콘서트와 두근 두근 지펠의 남자 이승기가 함께한 달콤한 힐링토크타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함께 진행되었다고 해요. 

여러분도 승기보고 ‘안구정화’, 솔직담백 토크로 ‘마음정화’ 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것이 바로~ 힐링이므니다! ^^ 

 

NBA스타, 갤럭시노트Ⅱ 스타되다!

르브론 제임스

지펠 아삭에 이승기가 있다면, 갤럭시노트Ⅱ엔 르브론 제임스가 있다! 

제2의 조던, NBA의 스타! 그 어떤 수식어로도 모자란 르브론 제임스가 일상에서 141mm에 달하는 앙증맞은(?) 갤럭시노트Ⅱ로 농구 외의 또다른 즐거움을 찾았다고 해요~ 크핫! 

르브론 제임스가 전하는 ‘갤럭시노트Ⅱ 깨알 활용법’ 속으로 함께 가볼까요? 

 

스페셜 이벤트 

Q. NBA를 대표하는 스타 중 한 명 르브론 제임스가 광고모델로 맹활약! 일명 르브론폰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1. 갤럭시노트 2 2. 갤럭시 10.1

 

기다려져도 너~ 무 기다려지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선물이 받고 싶다면, 지금 당장 삼성투모로우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이번 주 삼성투모로우TV 이벤트의 스페~셜한 미션! 

퀴즈 정답고 함께 당신이 올해 크리스마스에 누구와 무엇을 함께 하고 싶은 지, 적어 주세용~! 참여하신 분들에겐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Ⅱ와 카라멜 마끼아또를 팡팡 쏴드립니다~! 삼성투모로우TV와 함께 풍성한 연말 만들어 보아요~ ^^ 

삼성투모로우TV 스페셜 이벤트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이름을 맞춰주세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