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기와 함께하는 ‘아삭 힐링타임’ 그 공감과 감동

2012/11/22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기획기사 스마트 가전 승기와 함께하는 아삭 힐링타임 그 공감과 감동 겨울 한파가 찾아오면, 문득 떠오ㄹ르는 것 중 한 가지! 바로 수능시험입니다. 약 60만명의 수험생이 응시한 이번 수능 시헝에 가족 중 누군가가 수험생이었다면, 함께 마음 졸이며 고심의 시간을 보내셨을 텐데요. 시험이 끝난 후 홀가분한 마음과 자유로움을 되찾은 수험생과 가족분들을 위해 삼성 지펠 아삭 M9000이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승기와 함께하는 아삭 힐링타임 그 공감과 감동을 함께 느껴보아요!

겨울 한파가 찾아오면, 문득 떠오르는 것 중 한 가지! 바로, 수능시험입니다. 약 60만 명의 수험생이 응시한 이번 수능시험에 가족 중 누군가가 수험생이었다면, 함께 마음 졸이며 고심의 시간을 보내셨을 텐데요.

시험이 끝난 후, 홀가분한 마음과 여유로움을 되찾은 수험생과 가족분들을 위해, 삼성 지펠 아삭M9000이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승기와 함께하는 아삭 힐링타임” 그 공감과 감동을 함께 느껴보세요!   

아삭 힐링타임 진행 장소

 

이번 행사는 종로구 가회동에 위치한 ‘가회 갤러리 & 카페’에서 열렸습니다. 고즈넉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종로 한 골목의 갤러리 카페였는데요. 골목 입구에서부터 행사의 따뜻함이 벌써 전해오는 것 같지 않으신가요? ^^

기다리는 사람들과 힐링 푸드박스


행사 전, 참석 가족에겐 작은 상자 속에 넣어진 건강에 좋은 간식들이 제공되었는데요. 이름하여 ‘힐링 푸드박스’! 자그마한 박스 속에 과일과 컵케익 등을 쏙쏙 넣어, 아기자기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모습은 참석자들을 본 행사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끌었답니다.    

삼성 지펠 아삭 M9000

 

행사장 한 켠에는 이번 행사를 탄생시킨 ‘삼성 지펠 아삭M9000’과 전세계 “강남스타일” 열풍의 주인공 싸이와 온 국민이 사랑하는 “국민 아들” 이승기 씨의 CF영상이 상영되고 있는 TV가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참석자들은 마음껏 제품 체험도 할 수 있었죠~:ㅇ 

제품 체험을 하신 어머님들은 이제 고심하던 자녀의 수능이 끝나고 김장을 담가야 하는데 김장 때마다 매번 많은 양의 김치를 보관하는 게 걱정이셨다고 해요~ 하지만 이번에 지펠 아삭M9000 제품을 직접 보시곤 김치보관 걱정이 사라지셨다며 “반했다”는 말씀들을 많이 하셨습니다. 

샌드아트로 표현하는 엄마와 자녀의 힐링 스토리

본격적인 행사는 개그맨 겸 서양화가, 샌드아트 아티스트 임혁필 씨의 샌드아트 공연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임혁필

 

개그맨의 모습으로 우리를 찾아왔던 임혁필 씨의 새롭고 진지한 모습이 참가자들은 이목을 집중할 수 밖에 없었답니다~! 

임혁필 샌드아트

 

아기가 태어나서의 성장과정과 가정을 이루고, 세상을 떠나는 부모의 모습을 보게 되는 통상적인 사람의 인생을 아름답게 그린 공연 내용은 참가자들에게 공감을 불러 일으켰는데요. 임혁필 씨는 “가장 소중한 ‘금’인 ‘지금’ 함께하는 이순간을 소중히 여기세요”라며 공연을 마무리했습니다. 

이날 임혁필 씨가 보여준 샌드 애니메이션은 엄마와 수험생이 공감할만한 힐링스토리를 구성한 것이었는데요. 참가자들에게 가족의 소중함과 감동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한 공연이었습니다.  

임혁필

 

샌드 아트가 진행되는 내내 숨소리도 들리지 않을 정도로 집중하고 공감했던 가족들은 공연이 끝나자 멋진 공연을 펼쳐 준 임혁필 씨에게 엄청난 박수로 보답했는데요. 

새롭게 자신 만의 세계를 펼치고 있는 임혁필 씨의 모습이 새로운 관문으로 나아가는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반향을 선사할 것 같은 좋은 느낌의 공연이었답니다. 

 

엄마와 함께하는 솔직담백 힐링타임

커뮤니케이션 강사 이은주 힐링강의

 

임혁필 씨의 공연 후엔, 커뮤니케이션 강사 이은주 씨의 힐링 강의가 이어졌는데요. 수능시험이라는 큰 벽 앞에 마주했던 엄마와 자녀가 그간 못했던 이야기를 이끌어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은주 강사와 여학생

 

이번 강의는 일방적인 강연이 아닌 소통형 강의 형식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엄마와 자녀가 직접 앞으로 나와서 꺼내지 못했던 속마음을 표현하거나, 일상에서 빈번히 일어나는 가까운 예를 들어 주며 자연스럽게 서로를 이해하고, 문제와 해결방법에 대해 같이 논의해 보는 양방향 소통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은주 강사 강의

이은주 강사는 “가족 구성원들의 내부로부터 동기부여와 소통으로 즐거운 삶과 행복한 가정을 만들 수 있다”고 전했는데요.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부정적 마인드와 감정을 서로 표현하지 않는 것, 또는 대화의 부재로 발생하는 문제점을 ‘힐링’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주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여 원만한 관계를 형성하도록 하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향상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해주셨는데요. 

배려, 관찰, 공감대 찾기”라는 키워드에 집중하여 소통하려 한다면, 부모님과 자녀간의 커뮤니케이션은 이전보다 훨씬 향상될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비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효과적인 자기관리 원칙을 적용하여 나와 가정, 사회 전반에 대한 몰입과 열정을 강화하고 주도적인 삶을 지향하는 방법을 전했는데요. 

이은주 강사는 “아이를 인격체로 바라보라”며 강의를 마무리했습니다. 부모와 자식, 서로가 ‘동반자, 친구, 행복’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제시한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미니 힐링 콘서트

두전째 달의 공연

 

이러진 힐링 뮤직 시간에는 퓨전 에스닉 밴드 ‘두번째달’의 미니콘서트 진행되었는데요. 드라마, 영화 OST, TV CF 배경음악으로 알려진 실력파 밴드 두번째달이 들려주는 힐링 뮤직으로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두전째 달의 공연

 

우리에게 친숙한 드라마 궁 OST 메들리를 끝으로 공연이 마무리 되었는데요. 다양한 악기로 친숙한 음악을 들으며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멋진 음악이 함께한 ‘힐링타임’이었습니다. 


승기와 함께하는 힐링토크 타임

마지막으로 모든 참석자들이 가장 많이 기다린 시간, 바로 이승기와의 힐링토크 타임이 이어졌는데요. 

이승기 등장

 

등장부터 모든 참석자들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 내어, 절정인 그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할 수 있었답니다. 


이승기와 함께하는 ‘힐링 토크’

힐링 토크

 

이승기와 함께하는 ‘힐링 토크’시간에는 승기와 함께하는 제품 에피소드와 그의 최근 근황이 소개되었는데요. 

이승기

 

 브라운관을 잠시 떠난 그는 새롭게 사극이란 장르의 작품으로 시청자들에게 찾아올 것임을 이야기했습니다.  

 

이승기와 함께하는 ‘아삭토크’

힐링 토크

 

이어진 ‘아삭토크’ 시간에는 월드스타 싸이와의 CM 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요. 이번 지펠 아삭M9000 광고 촬영은 지금까지의 지펠 아삭 CF 중 가장 고난이도의 춤 수위를 보여준 것으로 싸이와 함께하여 좀 더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승기와 함께하는 ‘QnA토크’

 

임혁필과 이승기

 

QnA 토크는 참석자들이 입장 전에 적어 낸 질문을 토대로 인터뷰가 진행되었는데요.
국민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인 만큼, 다양하고 재미있는 질문이 가득했답니다. 

이승기를 향한 질문들

 

막 수능시험과 입학 전형과정을 마무리 중인 친구들이 참석한 만큼, 미래와 진로에 대한 질문도 많았는데요. 

다양한 질문 중, 한의대에 마지막 전형을 준비중인 여학생의 “오빠, 8살 연하 한의대생 여친 어때요?”라는 질문에 이승기 씨는 “얼굴이 예쁘셔서 연예인을 하셔도 좋을 것 같다”며 재치 있게 위기를 모면(?)하는 모습도 보여주었답니다. 

뿐만 아니라, 삼성 지펠 냉장고 CF의 주인공인만큼 직접 제품을 사용하냐는 질문도 많았는데요. 그는 자신의 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이 삼성 지펠 ‘T9000’과 ‘M9000’이라며 직접 사용하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용량이 큰 두 냉장고를 채워 넣기 위해 열심히 일 해야겠다고 답변하여 참석자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승기가 경품 추첨하는 모습

 

이어 참가자 입장 시 배부한 번호표를 이승기 씨가 직접 추첨해 3가족에게 ‘이승기 희망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추첨을 하는 승기 씨의 모습이 사뭇 진지하죠? 

당첨자와 기념사진

 

당첨된 가족에게 이승기 콘서트 티켓과 함께 이승기 씨와의 포토타임이 주어졌습니다. 딸보다 더 행복해하는 어머니들의 모습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답니다.  

기념사진 촬영

 

이어 15쌍의 가족과 이승기 씨의 기념 촬영이 진행되었는데요. 사진은 폴라로이드로 촬영되어 그 자리에서 바로 증정이 되었습니다. 

게다가 촬영 후엔 학생들에게 폴라로이드와 사인CD를 함께 증정했는데요. 참가자 한 분, 한 분 정성스레 챙기는 모습에 “역시, 이승기”라며 어머님들이 더 흐뭇해하셨다는 후문이……^

그럼, 오늘 행사 내내 화목하고 다정한 모습으로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신 한 가족을 함께 만나볼까요?

 

류유정(19), 고민서(47)

류유정(19), 고민서(47)

Q 오늘 행사가 시험에 지친 학생에게 ‘힐링’을 하는 시간이 되었나요? 

류유정 학생 수능 끝나고 이시기에 수험생을 위한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잖아요~ 그런 프로그램들에 많이 참여도 해보고, 대학 투어도 해봤는데 오늘이 가장 ‘힐링’이 제대로 되는 시간이었어요~!   

 

Q 오늘 진행된 프로그램 중 어떤 게 가장 인상적이었나요?

류유정 학생 제일 처음에 보여주었던 샌드 애니메이션이랑 이은주 강사 분께서 말씀하신 것에도 정말 감동 많이 받았고요. 그래도 역시, 젤 마지막에 승기오빠와의 토크 시간이 가장 인상적이었어요.  

 

Q 지금 이 시기가 어머니와 자녀가 가장 많이 어떠한 일을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인 것 같은데요. 어머니랑 자녀분은 이 시기를 어떻게 알차게 보낼 예정이신지요?

고민서 어머니 저희들은 부산에서 올라왔거든요. 오는 것도 기차를 타고 올라와서, 여행을 온 기분이었고 또, 와서도 이승기 씨랑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평소에 이승기 씨를 아들이라 생각하고 있거든요. ^^ 그런데 여기 와서 이렇게 함께 좋은 시간을 가지니까 정말 너~무 좋았고요. 아까 강사 분의 강의를 들으면서 내가 우리 딸에게 어떻게 해줘야겠다 하는 생각도 하게 되었어요. 앞으로도 이런 행사나 좋은 프로그램이 있으면 함께 참여해볼 생각입니다.   

 

힐링타임 참가자 단체사진

 

승기와 함께하는 ‘아삭 힐링타임’은 참여하신 부모님과 자녀, 그리고 이승기 씨와의 단체 사진으로 행복하게 마무리 되었답니다.  

그럼, 오늘 행사에서 존재만으로도 어머니들에게 큰 기쁨을 주었던 “국민 아들” 이승기 씨와 좀 더 자세한 이야기를 나눠 볼까요? ^^

 

이승기

Q 삼성투모로우 블로그 구독자 여러분께 인사 부탁해요~ 

이승기 안녕하세요. 삼성 지펠 모델 이승기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많이 추워졌습니다. 여러분들 건강 조심하시고요. 날씨도 쌀쌀한데 감기 걸리지 않게 늘 건강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승기

 

Q 수능시험을 마친 고3 수험생들에게 1박 2일에서의 경험을 살려, 이 시기를 가장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곳이나 방법, 힐링 비법을 추천해주세요.

이승기 일단, 개인적으로 힐링이라는 것 자체가 시험이 끝나는 순간, 힐링이 되지 않았나 그렇게 생각을 합니다. 정말 많은 스트레스와 부담이 있었을텐데 잘 이겨내고, 마무리하신 우리 수험생 여러분께 다시 한번 수고하셨다는 말씀 드리고 싶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제주도를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또, 가까운 도심 속에도 굉장히 좋은 곳들이 많아요~ 종로나 맛있는 먹거리를 찾아서 여러분들께서 마음 껏 돌아다니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승기

 

Q 4년째 지펠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소감과 이번 지펠 아삭쇼를 성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한 마디 해주세요. 

이승기 일단 4년째 해오고 있는 팬미팅이라서 모델로써 참석하는 행사 이외로 저에게는 굉장히 뜻 깊은 시간이었고요. 4년째 늘 지펠 아삭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과 1년에 한 번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올해도 아주 좋은 추억이 되었고요. 또, 함께 해주신 이수근 씨가 편하게 해주셔서, 대본에서 벗어난 질문도 많았지만 ^^;; 그 덕분에 형식적인 행사가 아닌 좀 더 편안한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삼성 지펠 아삭M9000이 수험생과 부모님을 위해 준비한 승기와 함께하는 ‘아삭 힐링타임’ 어떠셨나요? 

이번에 진행된 ‘아삭 힐링타임’은 설레는 신입생 새내기가 될 자녀를 둔 부모님과 자녀가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내고, 함께 ‘힐링’하며 공감과 커뮤니케이션을 바로 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보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오늘 알려드린 소통과 공감의 비법으로 여러분 가정 안에서의 ‘힐링’과 ‘공감’을 다시 한번 다져보는 건 어떨까요?^^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