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와 함께 공부를 자극하라! 갤럭시 플레이어 5.8

2012/11/19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블루미

  지난 11월 8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났습니다. 많은 고3 수험생 여러분들의 마음도 한결 가벼워졌을 것 같은데요. 고3 수험생 여러분들과는 달리 아직도 공부의 열정에 불타오르는 중 고등학생 여러분들을 위해 특별한 제품이 등장했습니다. 

여러분의 추천 한 방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대세돌 인피니트가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갤럭시 플레이어 5.8! 삼성투모로우에서도 여러 번 소개해 드린 바가 있는데요. 오늘은 인피니트가 직접 어떤 제품인지 소개한다고 하네요. 인피니트와 함께 하는 갤럭시 플레이어 5.8의 세계! 풍덩~ 빠져볼까요?

147mm, 16:9 대화면으로 칠판 속 글씨도 크고 선명하게!

동우와 호야 147mm 16:9 대화면 갤플 5.8 16:9 비율의 널븐 디스플레이로 공부를 자극하다! 저거 보여? 어떤거?

16:9비율이라 그런지 정말 크다~ 갤럭시 플레이어 5.8은 16:9 대화면으로 칠판의 글씨도 크고 선명하게 보인다고!

엇! 연필보다 작아진 동우와 호야 등장! 작아진 두 사람의 모습을 보니 갤럭시 플레이어 5.8이 얼마나 커졌는지 실감이 나네요. 동우의 표현처럼 갤럭시 플레이어 5.8은 16:9 대화면으로 인터넷 강의를 듣는 학생들이 보다 시원한 화면에서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칠판의 글씨가 잘 보이지 않아 고생하셨다고요? 그렇다면 갤럭시 플레이어 5.8의 커진 화면이 정답!


내 진도에 맞는 맞춤학습관리! 러닝허브로 공부를 자극하다~!

성열과 엘 러닝허브 내 진도에 맞는 맞춤 학습관리 28000여개 의 다양한 강의 지원, 갤럭시전용 교육 포털, 러닝허브로 공부를 자극하다! 성열씨, 갤럭시 플레이어로 지금 뭐하세요? 솔까말, 난생 처음 열공중~! 이거 친절해도 너무 친절해

내 진도에 맞는 콘텐츠만 쏙쏙 뽑아주니깐 공부가 막 하고 싶네~

어학강의에서 자격증 강의까지, 엄친아가 되고 싶은 당신을 위한 갤럭시 플레이어 5.8의 선물! 갤럭시 전용 교육포털 러닝허브 속 28,000여 개의 다양한 강의를 마음껏 들을 수 있다는 거~ 여기에 내 진도에 맞는 맞춤학습관리로 학습능률을 쑥쑥 올려줍니다.

 

갤럭시 플레이어 5.8만 있으면 언어 공부도 쉽게~

우현과 성규 프라임 사전, 한/영/중/일 어학사전 등 총 15종의 프라임 사전으로 공부를 자극하다! 오올~ 우현~ 너 일봉네 캐스팅 됐냐? 진짜 일본사람 같은데~ 하지메 마시떼 보쿠와 우현데스~

성규 갤플만 있으면 유캔두잇! 우와~ 나도 이번 기회에 글로벌 아이돌로 거듭나는 건가?

영어, 일본어, 중국어 공부해야할 언어가 너무 많아 고민이시라고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한/영/중/일은 물론 프랑스어, 독일어까지~ 총 15가지 종류의 프라임 사전이 여러분의 언어에 대한 압박을 시원하게 해결해줄 예정이랍니다~^^

 

갤럭시 플레이어에만 있다! EBS, 메가스터디 등 인기 인강 지원!

성종과 엘 인기 인강 지원 EBS 메가스터디 강남구청 인강 등 최고의 인강들로 공부를 자극하다! 메사스터디, 강남구청 인강은 유료로 이용가능 아~ 수능이나 다시볼까? 지금 보면 완전 잘 볼 자신있는데.

 EBS 메가스터디에 강남구청 인강까지! 진짜 핫한 인강은 갤플에 다 들어있지. 이래서 대세대세 하는 거라니깐

갤럭시 플레이어 5.8과 함께 똑똑한 공부가 하고 싶은 당신을 위한 마지막 선물. 갤럭시 플레이어 5.8에서는 EBS, 메가스터디, 강남구청 인강 등 최고의 인강들을 볼 수 있다는 거~ 인피니트 엘도 인기 인강을 들으니 절로 공부가 쑥쑥!! 다시 대학수학능력시험도 볼 기세네요~^^

대세돌 인피니트 멤버들이 설명해준 갤럭시 플레이어 5.8의 특징 영상으로 다시 한 번 확인해볼까요?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블루미 삼성투모로우 운영팀

제품뉴스 > 모바일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