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패밀리 9편] 무빈이의 아빠사랑 (2)

2012/11/28 by 삼성전자 LiVE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무's 패밀리 왕초보 엄마아빠와 말썽꾸러기 무브라더스의 좌충우돌 일상이야기

 

– 9 –

무빈이의 아빠사랑 (2)

무빈이와 남편

지난 주말에는 무빈이와 함꼐 동물원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워낙 해외 출장이 잦은 신랑인지라. 이런 기회 흔치 않아 몹시 들떠 있었지요 뚤레뚤레 무빈 안본사이에 많이 무거워졌군.. 후덜덜 꺄! 신난다!

그런데 바람도 많이 불고, 무빈이가 계속 안아달라고 보채는 바람에 동물들은 한 두가지 밖에 구경하지 못했어요. 제떼? 무빈이 언어 이건 뭐지? 으~ 저건 치킨이야 엄마가 사랑하는 치킨~ 양념반~ 후라이드반 콜라 한병 무 많이~ 신랑이 무빈이에게 양념반 후라이드 반이라고 했던 홍학들 동물원 입구에 있던 홍학 사육사. 유일하게 찍은 사진이에요 ㅠㅠ 진짜 딱 반반. 두번째로 기린을 구경하러 왔다가, 제가 잠깐 화장실을 다녀와 보니, 신랑과 무빈이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둘러쌓여 있었어요. so cute how loely thankyou very mu0ch 외국인들하고 무슨 얘기했어? 울 무빈이 이쁘대? ... 둥멧.. 무빈이가 저 외국인 보고 아빠래.. 너 언제 외국까지 갔다왔냐..

작가의 한마디 과천 동물원으로 떠났던 첫 가족 나들이.. 마음은 들떠있었지만 제 몸도 무거운 지라 너무너무 힘들었답니다. 무빈이가 아빠를 아빠로 알게되는 그 날까지!! 신랑은 퇴근하면 집에 곧장 들어와 무빈이와 놀아달라!!

 

 

기업뉴스

기업뉴스 > 기업문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