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투모로우TV] 월드스타 ‘싸이’와 워너비 ‘빅뱅’이 삼성 스마트폰과 만났다?!

2012/11/13 by 삼성투모로우 TV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기획 삼성투모로우TV 월드스타 ‘싸이’와 워너비 ‘빅뱅’이 삼성 스마트폰과 만났다?! 삼성투모로우의 온라인 방송국 삼성투모로우TV가 삼성전자의 따끈따끈한 한 주간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매주 화요일 10시 여러분을 찾아 오는 삼성투모로우TV!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추천 한 방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됩니다~^^

 

 

 

 

 

빅뱅 얼라이브 갤럭시투어 2012

 

중국 상하이를 시작으로 미국, 브라질, 영국 등 전세계 16개국 25개 도시에서 펼쳐지는 월드투어, 빅뱅의 혁신적인 음악과 삼성 갤럭시 시리즈 스마트 기기를 모두 한자리에서 느끼는 기회, 타이페이 아레나에서 열린 이번 공연은 2회 모두 매진을 기록하며 2만여 관객을 동원

중국 상하이를 시작으로 미국, 브라질, 영국 등 전세계 13개국 21개 도시에서 펼쳐지는 월드투어! 

빅뱅의 혁신적인 음악과 삼성 갤럭시 시리즈 스마트 기기를 모두 한자리에서 느끼는 절호의 찬~~~~스!!!! 

투모로우TV와 함께 세계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는 ‘빅뱅 얼라이브 갤럭시투어 2012’ 그 뜨거운 현장의 열기를 흠뻑~ 느껴보세요! 

 

월드스타 싸이와 함께한 캐나다 삼성 갤럭시노트Ⅱ 런칭파티 현장

 월드스타 '강남스타일'의 싸이와 함께하는 열광의 도가니, 2012.10.30 캐나다 토론토 Samsung GALAXY NoteⅡ 런칭파티, 보다 크리에이티브하게! 최첨단 기술 탑재한 GALAXY NoteⅡ , 싸이와 함께 세계로 뻗어나가는 Samsung GALAXY NoteⅡ

‘강남 스타일’로 전세계의 말춤 열풍을 이끌고 있는 월드스타 ‘싸이’가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노트Ⅱ 런칭파티 현장에 나타났다~!! 

최첨단 기술을 탑재하여 전세계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갤럭시노트Ⅱ의 캐나다 런칭파티 현장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등장과 함께 론칭파티 현장을 흥분의 도가니로 만들어버린 싸이의 위력! 함께 느껴보시죠! 

인디문화 속 갤럭시 체험 ‘홍대 잔다리 갤럭시 컬쳐 페스타’

GALAXY NoteⅡ 의 크리에이티브한 기능들을 직접 활용하여 페스티벌에 열기를 더해 준 '삼성 갤럭시 컬쳐 페스타' , 축제와 관련된 미션을 GALAXY NoteⅡ 로 달성 '삼성 갤럭시 컬쳐 페스타' , 홍대 전역 약 200여 팀이 참여하는 인디 문화 타운 페스티벌 '잔다리 페스타'

홍대 전역에서 활동하는 약 200여 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한 인디 문화 타운 페스티벌 ‘잔다리 페스타’ 현장을 소개합니다. 

축제와 관련된 미션을 갤럭시노트Ⅱ로 달성하는 ‘삼성 갤럭시 컬쳐 레이스’와 갤럭시노트Ⅱ의 크리에이티브한 기능들을 직접 활용하여 페스티벌의 열기를 한껏 더해준 ‘삼성 갤럭시 컬쳐 페스타’로 만나는 자유, 젊음, 열정, 창조의 한마당! ‘홍대’로 지금 바로 떠나 볼까요~? 휘리릭~~!  

주의!! 갤럭시노트Ⅱ, 갤럭시노트10.1 등을 통해 페스티벌 정보를 두루 얻을 수 있는 ‘갤럭시 시리즈로 잔다리 페스타 100배 즐기기’도 절대 놓치지 마세요! 

 

삼성투모로우TV 스페셜 이벤트

Q. 지난 7월부터 올 연말까지 13개국 21개 도시를 돌며 우리나라의 음악과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기술력을 전세계에 알리고 있는 월드투어의 이름은 뭘까요? ① 빅뱅 얼라이브 갤럭시 투어 2012 ② 블랙홀 얼라이브 갤럭시 투어 2012

족집게 당첨 비결~! 궁금해요? 궁금하면 오백원! 

이번 주 삼성투모로우 퀴즈에선 지난 7월부터 올 연말까지 16개국 25개 도시를 돌며 우리나라의 음악과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기술력을 전세계에 알리고 있는 월드투어의 이름을 알아봅니다. 

투모로우TV 유투브 창에 정답과 함께 정성이 가득한 댓글을 남겨 주세요! 추첨을 통해 ATIV Smart PC Pro를 드립니다.

여러분의 뜨거운 참여 마니마니~~ 기다리고 있을게요~^^  

삼성투모로우TV Special Event 삼성전자와 K-POP스타가 함께하는 월드투어 이름을 맞춰주세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