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8에 특화된 스마트 PC를 만나다! ‘ATIV 스마트PC’ 미디어데이

2012/10/30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윈도우 8에 특화된 스마트 PC를 만나다! ATIV 스마트 PC 미디어 데이

지난 IFA 2012에서 첫 선을 보인 아티브 스마트 PC가 10월 24일 미디어 행사를 통해 발표 되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아티브 스마트 PC는 다양한 형태의 윈도우8 모바일 제품군을 지칭하는 신규 패밀리 브랜드로 지난 ‘IFA 2012’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IT 업계의 주목을 받아 왔습니다.

여러분의 추천 한방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

특히 이번 미디어데이는 세계적인 마술사 이은결을 초청, 마술쇼와 제품 공개를 결합한 특별한 순서를 준비했습니다. 이 특별한 순간을 이미지로만 볼 수는 없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블루미가 직접 찍은 동영상~!! 화려한 마술의 세계는 잠시 후에 공개하기로 하고, 먼저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했던 ‘ATIV’ 미디어데이, 어떤 모습이었는지 그 현장 속으로 함께 가볼까요?

현장 스케치, 뜨거운 현장 소식을 들어 볼까요?

2012년 10월 24일, 삼성전자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는 IFA 2012 행사 이후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아티브 스마트 PC가 첫 선을 보였습니다. 행사가 시작하는 11시 이전부터 행사장에는 아티브 스마트 PC를 보기 위해 몰려든 기자들로 붐볐습니다. 

아티브 스마트 PC를 보는 사람들

아티브 스마트 PC는 기자들은 물론 삼성전자 임직원들 사이에서도 기대를 모으는 제품이었는데요. 그래서일까요? 아티브 스마트 PC 미디어데이 현장에서는 출시될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보느라 정신없는 기자들 사이사이로 삼성전자 임직원들의 모습도 포착되었습니다. 

아티브 스마트 PC를 보는 사람들, 이분

앗! 익숙한 모습! 반가운 분도 눈에 띄네요? 이 분이 누구냐고요? 아티브 스마트 PC를 만들어낸 개발자 중 한 분이랍니다. 이 분의 활약은 조만간 이야기되는 개발자 스토리를 통해 이야기 해드릴게요~ 오늘은 일단 미디어데이 먼저~ 으샤~!!

삼성전자 IT 솔루션 사업부 남성우 부사장과 모델들이 함께 하는 포토타임

한참동안 아티브 스마트 PC의 매력에 폭 빠져있는 동안 행사장 한편에서는 삼성전자 IT 솔루션 사업부 남성우 부사장과 모델들이 함께 하는 포토타임이 시작됐습니다. 

삼성전자 IT 솔루션 사업부 남성우 부사장과 모델들이 함께 하는 포토타임

한 장이라도 더 촬영하고자 경쟁하는 기자들의 모습 보이시나요? 

스마트 키친을 체험하는 사람들

블루미는 행사장에 있는 제품들이 더 보고 싶어 전시장쪽으로 발걸음을 돌렸는데요. 이날 제품들이 전시된 전시장에는 아티브 스마트 PC와 함께 삼성 올인원 PC도 함께 선보여졌답니다. 

스마트 키친에서 삼성 올인원 PC와 함께하는 스마트한 레시피는 손동작으로 움직이는 올인원 PC와 함께라서 더 즐거웠습니다. 손을 빙글빙글 돌리자 음량이 줄어들고 늘어나는 모습은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카드 마술영상

두근두근~ 화려한 카드 마술과 함께 아티브 스마트 PC 미디어데이 행사가 시작됐습니다. 이어 IT솔루션 사업부장 남성우 부사장의 인사말로 행사가 이어졌는데요. 남성우 부사장은 “아티브 스마트 PC는 PC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일으킬 윈도우8에 특화된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이제 새로운 PC 시대가 열리고 있다. 아티브 스마트 PC가 모바일 PC의 선두주자로써 평가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마술사 이은결가 마술을 선보이고 있다

남성우 부사장의 인사말에 이어 세계적인 마술사 이은결의 화려한 마술쇼가 진행되었는데요. 낙서처럼 그려진 그림이 아티브 스마트 PC로 변하는 모습은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여러분들께도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 소식을 전해드렸는데, 보셨나요?

 마술사 이은결이 마술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마지막에 아티브 스마트 PC가 아무런 도구도 없이 공중에 떠있던 모습은 정말 놀라움 그 자체였습니다. 바로 눈 앞에서 보는 데도 정말 신기할 따름… 어떤 마술을 부린 걸까요? 어떤 마술이었는지 궁금하시다고요? 여러분들을 위해! 특별히 블루미가 당시 장면을 촬영해 왔다는 거~ 그 내용은 잠시 후! 공개해 드릴게요~^^

삼성전자 IT솔루션사업부 구사무엘 과장

 아티브 스마트 PC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장점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삼성전자 IT솔루션사업부 구사무엘 과장의 설명을 토대로 간단히 정리해볼게요.

Multi player: 사용환경에 따라 자유롭게 전환하다
실내에서 업무나 작업을 할 경우 데스크탑 UI를 실행해서 노트북으로 사용하고, 이동시에는 휴대가 간편하도록 키보드를 분리하여 웹서핑을 하거나 게임과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즐기면서 엔터테인먼트 기기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Smart Mobility: 어디서나 가볍게 스마트를 즐기다
핸디한 무게감과 슬림한 두께로 휴대가 용이하고 S펜과 터치스크린 제공으로 입력방식이 간편하여 모바일 디바이스로서 최적의 사용 환경을 갖추었습니다.

 

Powerful PC: PC의 기본을 충실하게 지키다
삼성 ATIV 스마트 PC는 새로운 윈도우 애플리케이션 뿐만 아니라 기존 PC의 다양한 윈도우 프로그램과 콘텐츠까지 모두활용 가능합니다. USB, HTMI, micro SD포트를 지원해 확장성이 좋고 모니터와 연결하여 듀얼 디스플레이로 활용하는 등 메인 PC로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매력적인 성능을 자랑합니다. 

 

Best Creativity: S펜&S노트로 표현의 한계를 넘다
혁신적인 기술이 집약된 S펜과 S노트를 통해 새로운 모방리 컴퓨터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1,024단계 필압으로 실제 펜처럼 부드러운 필기감의 S펜으로 메모하거나 스케치를 하고 기본 제공되는 템플릿을 활용하여 사진과 동영상, 음성까지 바로 첨부할 수 있어 당신의 아이디어를 표현해줄 최고의 디바이스입니다. 

어떠세요? 정말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죠? 삼성 ATIV 스마트 PC의 사랑스러움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삼성 ATIV 스마트 PC의 다양한 쓰임새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삼성 ATIV 스마트 PC 만나러 딜라이트로 고고!! 

LINK 관련 콘텐츠로 도다른 재미를 느껴보세요

독일 ‘삼성 모바일 언팩’에서 갤럭시 노트Ⅱ, 최신 윈도우8 라인업 공개[SMNR]
IFA 2012 프레스 컨퍼런스 개최[SMNR]
☞ ‘아티브(ATIV) 스마트PC’, 새로운 PC 역사를 쓴다![SMNR]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