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 탄성이 절로 났던 중국의 GALAXY Note II 현장

2012/10/23 by LiVE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 LiVE 삼성전자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 삼성전자 LiVE  소통 사각지대 제로(zero)! 삼성전자의 구석구석 다양한 소식을 전해 드려요! GALAXY Note II 중궁광고이미지컷 중국 GALAXY Note II 런칭 행사장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델들

안녕하세요, 중국 상하이에서 삼성전자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할  대학생 글로벌 리포터 정유진입니다.
저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GALAXY Note II 런칭 행사’에 참석하여 앞으로의 발전이 더욱 기대되는  GALAXY Note II를 미리 만나고 왔습니다! 그럼 그 생생한 현장으로 떠나보실까요?

상하이에서 열리는 갤럭시노트2 런칭행사 현수막 상하이 엑스포 센터에 펄럭이는 삼성전자 깃발

이번 런칭행사는 20도를 웃도는 청명한 날씨에 상하이 엑스포 센터(上海世博中心)에서 열렸답니다! 펄럭이는 삼성 깃발이 인상적이죠? *^_^*

관객들의 착석이 끝나고 우주를 배경으로 한 오프닝 영상이 시작

관객들의 착석이 끝나고 오프닝 영상이 시작되었습니다!

런칭행사 오프닝영상중 한장면 캡쳐

우주를 배경으로 한 오프닝 영상은 삼성전자의 스마트 모바일 기기 시장의 원대한 포부와 스마트한 ‘삼성전자’의 모습을 잘 나타낸 것 같습니다. 화면이 하나하나 바뀔 때 마다 주위 중국인들의 ‘티엔아!(天啊:세상에)’하는 감탄소리가 끊이질 않았어요!

런칭행사는 중국 내 유명한 MC들이 진행

이번 런칭행사는 중국 내 유명한 MC들이 진행을 맡아주었네요.

삼성전자 중국총괄 이진중 전무님 런칭연설

행사 시작과 함께 삼성전자 중국총괄 이진중 전무님이 등단하시고, 모두 중국어로 이번 GALAXY Note II 런칭 연설을 하셨습니다. 

삼성전자 중국총괄 쩡치(郑琦) 매니저가 나와 새로 나온 GALAXY Note II  기능에대해 MC와 함께 진행 삼성전자 중국총괄 쩡치(郑琦) 매니저가 나와 새로 나온 GALAXY Note II  기능에대해 MC와 함께 진행

그 뒤를 이어 삼성전자 중국총괄 쩡치(郑琦) 매니저가 나와 새로 나온 GALAXY Note II  기능에 대해 MC와 함께 재미있게 풀어나갔답니다. 자칫 지루해 질 수 있는 이 부분을 MC와 함께 소통하고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해 많은 관객들의 집중을 이끌어 냈답니다!

삼성전자 중국총괄 쩡치(郑琦) 매니저가 나와 새로 나온 GALAXY Note II  기능에대해 MC와 함께 진행

특히 이번 GALAXY Note II 는 전작 갤럭시 노트보다 폭이 좁아지고 세로 길이가 늘어난 5.5형 HD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큰 화면을 이용해 여러 작업을 동시에 하는 ‘멀티윈도’ 기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구글 최신 안드로이드 플랫폼 4.1(젤리빈)에 1.6GHz 쿼드코어 프로세서, 2GB램, 800만 화소 카메라 등이 탑재됐으며 갤럭시노트의 장점인 ‘S펜’ 기능도 더욱 강화됐다고 하니… 이쯤 되면 스마트 모바일 기기 시장의 독보적인 우위를 확보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상하이미술대학 교수 쭈하이보(诸海波)씨가 평소에 GALAXY Note II 의 S pen을 사용하여 그린 작품들을 소개해 주는 시간  상하이미술대학 교수 쭈하이보(诸海波)씨가 평소에 GALAXY Note II 의 S pen을 사용하여 그린 작품들을 소개해 주는 시간  상하이미술대학 교수 쭈하이보(诸海波)씨가 평소에 GALAXY Note II 의 S pen을 사용하여 그린 작품들을 소개해 주는 시간

대략적인 기능 소개가 끝나고 상하이미술대학 교수 쭈하이보(诸海波)씨가 평소에 GALAXY Note II 의 S pen을 사용하여 그린 작품들을 소개해 주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실제로 보니 정말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이라고 생각도 못할 만큼 멋있고 정교하더라구요! 하나하나 공개될 때마다 많은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냈답니다.

 디자인 스케치 영상, 모델 두명이 나오기 시작

그 다음으로는 갑자기 하나 둘씩 조명이 꺼지며 클럽음악과 디자인 스케치 영상, 모델 두명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바로 중국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마리마(Marry MA)씨의 등장이였답니다!

중국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마리마(Marry MA)씨의 등장 실제 마리씨가 소유한 갤럭시노트2에 있는 스케치 현장중계 모델들과 포즈를 취하는 모습

실제로 GALAXY Note II 는 패션 디자인 영역에서 사용되는데요, 실생활에서 마리마가 영감을 얻을 때 마다 GALAXY Note II를 이용하는 점을 듣고 실제 마리마가 소유한 GALAXY Note II에 있는 스케치를 현장 중계로 보여주니 이제GALAXY Note II는 단순한 모바일 기기를 뛰어 넘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행사가 끝난후 체험존에 붐비는 사람들의 모습 행사가 끝난후 체험존에 붐비는 사람들의 모습

행사가 모두 끝나고 천막이 걷히며 체험존이 그 베일을 드러냈습니다!

갤럭시 노트 2를 체험하는 모습 갤럭시노트2로 사진을 찍는 모습 갤럭시노트2로 사진을 찍는 모습

저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GALAXY Note II 를 체험해 봤는데요, 개인적으로 큰 화면을 이용해 몇 가지 기능을 함께 할 수 있는 멀티윈도 기능, 찍은 사진 중 가장 잘 나온 사진을 찾아 합성해주는 기능이 정말 신기하고 흥미로웠답니다!

즉석에서 찍은 사진으로 만들어준 배지와 소유하고 있던 명함

또 체험존에서는 현장에서 GALAXY Note II로 사진을 찍고 배지(badge)로 만들어주는 행사도 한창이였어요~ 저도 한참을 기다려 한 장 찍어보았습니다! 카메라 화질이 선명하고 색채감도 참 좋네요. 런칭행사쇼를 찾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 🙂 


또 저는 체험존 안에서 삼성전자를 사랑하는 여러 중국 유저분들을 만나 여러가지 재미있는 이야기를 함께 나눴답니다!

Q. 오늘 GALAXY Note II 런칭행사에 참석하셨는데 소감은 어떠한가요?
A. 런칭행사의 분위기가 색다르고 좀 길었던 것 같고, 갤럭시 노트2의 기능이 ‘짱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Q. GALAXY Note II의 가장 큰 장점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A. 이번 갤럭시 노트2는 전작에 비해 S pen기능이 더 강화된 것이 최대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Q. ‘삼성’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나요?
A. 한마디로 스마트! 한 이미지가 떠올라요.


삼성전자 중국총괄 쩡치(郑琦) 매니저와 함께 하는 인터뷰

Q. GALAXY Note II의 가장 큰 장점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A. GALAXY Note II의 가장 큰 장점은 다른 스마트 모바일 기기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최상의 제품 성능이죠! 

Q. 이번  GALAXY Note II 런칭 행사 이후에 소비자 반응은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A. 전작 GALAXY Note가 출시된 후 우리의 예상을 뛰어넘는 정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히 소비자들의 S pen에 대한 반응이 굉장했고요, 중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통틀어 판매량이 굉장히 높았습니다! 이번 GALAXY Note II도 그런 반응이 충분히 예상되고요, 오늘 런칭행사도 소비자들에게 매우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 같습니다!^^

행사장에서 찍은 기념사진

한국을 넘어 중국에서까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삼성! 이번 GALAXY Note II 런칭행사를 통해 또 한번 중국인들의 삼성전자의 사랑을 느낄 수 있던 값진 시간이였습니다! 지금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대학생 글로벌 리포터 정유진이였습니다.

정유진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by LiVE

제품뉴스 > 모바일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