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ro- Pop과 함께라면 여기가 바로 아프리카!

2012/10/22 by LiVE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LiVE, 삼성전자의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 삼성전자 LiVE, 소통 사각지대 제로(zero)! 삼성전자의 구석구석 다양한 소식을 전해 드려요!

Afro- Pop과 함께라면 여기가 바로 아프리카! 

아프리카에서 삼성전자가 ‘아프리카에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로 선정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아시나요? 이렇게 선정되게 된 이유는 삼성전자의 ‘*Built for Africa’ 즉 아프리카를 위한 제품을 만드는 삼성전자의 노력이 있답니다. 그렇다면 그 노력의 대표적인 제품 ‘Afro-pop home theater’를 만나볼까요? 

* Built for Africa란?
아프리카 소비자의 특별한 필요를 반영하여 제품을 조사하고 발전시킨 삼성의 제품을 말합니다. 
아프리카의 삼성전자 매장에 가면 이런 포스터를 볼 수 있는데요. 

Afro-Pop tuned by don jazzy

Afro-Pop tuned by don jazzy라는 설명이 붙어있습니다. 바로 ‘아프리카’만을 위한 특별한 제품이라는 설명이죠. 

지난 3월, 아프리카 케이프타운에서 열린 아프리카 포럼에서 돈 재지가 무대에 올랐습니다. 
나이지리아의 유명한 가수인 그가 소개한 제품은 바로 Afro Pop Home Theater. 
그가 직접 삼성전자 한국 본사에 방문에 제품 튜닝에 참여한 이 제품은 아프리카 사람들이 사랑하는, 아프리카 스타일 음악에 최적화된 이퀄라이저가 내장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Afro Pop Home Theater 나이지리아의 유명한 가수인 돈 재지

이 자리에서 그는  “삼성전자는 아프리카 특화된 제품을 만들어낸 최초의 기업입니다. 이는 새로운 혁신이자 획기적인 아이디어로서 삼성 브랜드 위상을 높이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제품은 시장에서 대단한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 Don Jazzy는 누구?
Michael Collins가 본명이며 Don Jazzy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는 나이지리안 뮤직 프로듀서이자 유명 가수랍니다.  

Afro-Pop tuned by don jazzy라고 써있는 포스터와 Afro Pop Home Theater 아프리카의 삼성전자 매장

Afro POP 제품에는 다양한 아프리카에 특화된 기능이 들어 있는데요. 

Don Jazzy의 얼굴이 그려진 다양한 POP광고 Don Jazzy의 얼굴이 그려진 다양한 POP광고

Afro-POP Home Theatre System의 특화된 장점이 무엇일까요?
My Karaoke 이 기능은 노래방 기능으로서 MR만 흘러나오게 하여 실제로 노래방 기기와 비슷한 역할을 하게 되며 여성/남성 톤 조절도 가능합니다. 
Surge safe plus 기능은 순간적인 전압 변화에도 견딜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아프리카에 있는 우리회사 매장에 가시면 Don Jazzy의 얼굴이 그려진 다양한 POP광고들을 볼 수 있답니다. 특히 4분기부터는 아프리카에서 판매되는 전 오디오 제품군에 Afro-POP Home Theater EQ가 확대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앞으로 해외에서 활약할 Afro-POP Home Theater를 기대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Don Jazzy가 직접 프로듀싱한 음악 1곡을 들어볼까요? 이 음악은 Afro-Pop의 성능을 가장 잘 보여주기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음악들인데요. 당신이 언제 어디서 이 음악을 듣던 그곳을 바로 “아프리카” 로 변신시켜줄,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음악입니다.  아래를 클릭해서 신나게 감상해 보아요! 

cfile24.uf.141B663850852AB309CA99.mp3

 삼성전자 LiVE 삼성전자 사내커뮤니케이션 채널

by LiVE

제품뉴스 > 더 많은 제품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