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쥐 민재, 한국전자전에서 기적을 외치다!

2012/10/16 by 스토리텔러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 스토리텔러 6기 스토리텔러 소개하는 다양한 삼성전자 스토리!

우잉~ 언제다해!! 올테면 와봐~ 원님은 내꼬야~ 2012 한국 전자전

옛날 옛적에 마음씨 착한 콩쥐 ‘민재’와 욕심 많은 팥쥐 ‘인영’이 살았어요. 어느 날, 마을에서 원님의 생일잔치가 열렸고, 민재와 인영이는 너무나도 가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원님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싶었던 인영이는 엄마에게 말씀 드려 집안일은 민재에게 모두 떠넘기고 꽃단장에 여념이 없었는데요. 민재도 모든 것을 다 내팽개치고 생일잔치로 달려가고 싶었지만, 집안일에 힘들어하실 엄마를 생각하니 그럴 수 없었답니다. 

산더미 같은 집안일에 눈앞이 막막해서 훌쩍훌쩍 하염없이 눈물만 흘리던 민재의 앞에, 두꺼비 한마리가 갑자기 나타났어요~  두꺼비는 울고 있는 민재에게 말했습니다. “민재야 민재야~ 힘든 집안일을 해결해줄 테니 나만 따라오렴~” 그렇게 민재는 두꺼비를 따라 갔습니다. 

한국 전자전에 가면 해결 할 수 있을거야~ 꺅! 이곳인가?!

 

우와~ 여기가 집안일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그곳! ‘2012 한국전자전’이 열리는 일산 킨텍스입니다. 집안일을 모두 마치고 원님을 만날 수 있다는 희망에 민재는 벌써부터 마음이 두근두근 거리네요~ 

 

한국전자전Click! 

 

1. 일하기 전, 체크리스트 작성 → 갤럭시노트Ⅱ 

갤럭시노트2 S메모 체크리스트 작성

 

민재는 우선 갤럭시노트Ⅱ의 ‘S메모’에 오늘의 할 일을 적어 보았습니다. 더 길어지고 손에 쥐기 편한 ‘S펜’을 사용해 넓은 화면에 집안일 목록을 쭈~욱 나열해 보았어요. 또, 생일잔치에 참석하여 즐거울 나를 상상하며 여기저기 사진도 넣고 예쁘게 꾸며보았답니다.

갤럭시노트Ⅱ의 S펜굵기와 진하기를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어서 원하는 예쁜 색을 골라 필기를 하니, 한눈에 쏙쏙 들어오네요. 집안일도 S노트에 정리된 목록처럼 깨끗하게 정리될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콧노래가 절로 나오는데요~! 룰루♬

갤럭시 노트ⅡClick! 

 

2. 종류도 많고 양도 많은 빨래는? → 버블샷2

버블샷2 통큰세탁! 세탁부터 건조까지 1시간 내에~

 

두둥! 민재가 해결할 첫 번째 집안일은 바로, 빨래!!

생일잔치에 입고 갈 옷을 지금 당장 빨아달라는 인영, 무거운 이불 털기, 찌든 얼룩이 묻어 있는 아빠 두루마기까지…… 어마어마한 빨랫감이 민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우선, 인영이의 옷은 1시간 이내에 세탁부터 건조까지 끝내주는 ‘원스탑버블’ 코스를 이용하여 보송보송하게 준비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아토피가 있는 동생을 위해서 이불은 먼지 분리, 먼지 불어내기, 아쿠아필터 이렇게 3단계 ‘이불케어’ 코스를 이용하여 손쉽고 깨끗하게 정리! 

마지막으로 찌든 얼룩이 묻어있는 아빠의 흰 두루마기는 버블샷2의 특장점인 풍성한 버블의 ‘파워버블샷’으로 해결! 2개의 워터샷이 세제수를 쏘아 찌든 때는 쏙쏙! 헴굼수를 쏘아 세제 찌꺼기도 쏙쏙! 

아빠의 자신감인 흰 두루마기를 눈부시게 만들어 주었네요! 첫 번째 미션, 빨래 끝~♬

 

버블샷2 Click! 

 

 

3. 스마트 청소 종결자! → 스마트 탱고

집안을 구석구석 꼼꼼하게 청소해주는 스마트 탱고

 

애완동물처럼 작고 귀여운 스마트 탱고! 

그러나 민재는 이렇게 깜찍한 스마트 탱고가 청소 종결자라니, 믿을 수가 없었습니다. 게다가 민재가 살고 있는 집은 네모 반듯한 초가집이기 때문에 각진 구석을 동그란 스마트탱고가 청소 하기란 불가능할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뉴 스마트 탱고는  더욱 넓어진 브러시12개의 장애물 센서를 이용해 청소할 공간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하고, 부드러운 곡선 주행으로 구석구석 빠르고 정확하게 청소하는 놀라운 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하니 괜한 걱정이었네요. 

스마트 탱고Click!

4.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어린 동생 → 스마트TV

스마트 TV 키즈 컨텐츠

 

어린 동생이 낮잠에서 깰 시간이 다 되어 마음이 급해지는 민재. 오늘도 역시 뽀로로 보러 가자고 징징댈 텐데 걱정이네요.

 

이런 민재의 고민을 알고 있었다는 듯이 딱 나타난 스마트TV리모컨입니다. 스마트TV의 키즈컨텐츠를 이용하여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을 보며 놀면서 공부할 수 있게 하는 것이죠. 동생과 같은 어린 친구들에게 일석이조! 혼자서도 잘~ 논답니다. 

스마트TVClick! 

 


5. 땅 속에 묻어야 제 맛, 어마어마한 김치 저장 → 지펠 아삭 M9000

지펠 아삭 M 아삭 맛 케어 맛있는 김치

 

오늘의 하이라이트!! 통이 큰  엄마, 겨우내 먹을 김치를 종류별로 굉장히 많이 담그셨어요.

멘탈붕괴!! 김치는 땅속에 파묻어야 제맛이지만, 원님의 생일잔치에 가야 할 민재에게는 땅을 팔 시간이 없어요~ 

고민 중인 민재의 눈에 갑자기 지펠 아삭 M9000이 보였습니다. 지펠 아삭 M9000 567L의 대용량으로 “뒤에서 1중~밑에서 2중~앞에서 3중~” 구석구석 냉기를 전해주는 메탈 냉각 기능이 있어, 언제나 신선하게 많은 양의 김치를 보관할 수 있답니다.

민재가 좋아하는 새로 담근 김치 3종! 깍두기, 열무, 갓김치는 버튼 하나로 조절하는 아삭맛케어를 이용해 가장 맛있게 익을 수 있도록  별미 숙성을 한다면, 땅을 파지 않아도 맛있는 김치를 겨우내 먹을 수 있어요 ^.^

 

지펠 아삭 M9000Click! 

 


6. 오븐을 이용한 풍성한 디너 → 지펠 스마트 오븐

지펠 스마트 오븐 스마트 보이스 짧은 조리 시간!

 

이제 마지막으로 부모님께서 퇴근하시기 전까지 저녁상을 차려놓으면 모든 집안일은 끝! 삼성 스마트 가전 덕분에 빠르게 집안일을 끝낼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아진 민재는 스페셜 요리를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오늘은 ‘삼성 지펠 세라믹 오븐’ 애플리케이션에서 본 ‘모둠 해물찜’을 할 거예요~ 

내부가 세라믹으로 되어있는 스마트 오븐은, 세라믹에서 나온 원적외선으로 열이 음식 내부까지 깊숙이 침투하여 골고루 잘 익고 조리시간도 짧으니 금상첨화예요. 

게다가 스마트보이스 기능으로 요리 과정을 음성으로 알려주니까 오븐 앞에서 기다릴 필요없이  꽃단장을 하면서 요리를 할 수 있어서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답니다. ^.^

지펠 스마트 오븐Click!  

삼성 지펠 세라믹 오븐 앱 ▶ Click!

 

 

7. 쉽게 찍고 빠르게 업로드 → 뉴 미러팝 MV900F

뉴미러팝 MV900F Wifi 기능 SNS 업로드!

 

빨래, 청소, 저녁 식사 준비 등 모든 집안일을 끝낸 민재는 뉴 미러팝 MV900F를 이용하여 인증샷을 찍었습니다.

“히히히 인영아~나 집안일 다했다? 어떻게?? 스마트한 삼성 가전제품을 이용해서~ 나도 금방 갈게^.^ 기다리라고~~”

이렇게 180도 펼쳐지는 디스플레이를 보면서 셀카를 찍고 Wi-Fi를 이용하여 바로 SNS에 업로드한 민재는 이제 예쁜 옷을 입고 원님의 생일잔치로 고고고~~♥

 

뉴 미러팝 MV900FClick!

 

꺅~ 원님은 내차지! 으아 내 원님 흑흑

 

두꺼비 덕에 한국전자전에서 스마트하게 빨래부터 청소, 요리까지 집안일의 기적을 일으킨 콩쥐 민재. 

마음씨 착한 민재에게는 집안일의 기적뿐만 아니라 또 하나의 기적이 일어났는데요~ 바로바로 원님의 무한 사랑을 받은 것! 콩쥐 민재의 선함과 현명함에 큰 감동을 하였나 봐요~^.^ 

‘올 테면 와 봐~’ 라고 외치던 팥쥐 인영이는 화가 나 심통을 부리고 있네요… 그 뒤로는 어떻게 됐느냐고요? 민재와 원님은 알콩~달콩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

우민재 삼성스토리텔러 6기 홍인영 삼성스토리텔러 6기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