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션 레인지 ‘오테이블’ 출시[SMNR]

2012/10/15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Social Media News Release

 

삼성전자는 10월 15일 가족의 건강도 챙기고 뛰어난 안전성과 편의성을 갖춘 웰빙 조리기기인 인덕션 레인지 ‘오테이블’을 출시했습니다.

유해가스 걱정없는 전기 이용 가열 방식, 높은 열효율로 빠른 조리 가능

인덕션 레인지는 전기를 이용해 철 성분이 함유된 조리용기를 자기장으로 가열하는 조리기기로 직접 열이 발생하지 않아 안전하고, 가스레인지와 달리 유해가스가 전혀 발생되지 않아 최근 각광받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오테이블’은 가스레인지보다 열효율이 2배 가량 높아 빠른 조리가 가능해 식재료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며, 15단계의 미세 온도 조절이 가능해 음식을 타지 않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는 ‘웰빙 조리기기’입니다. 

‘조리용기 감지’, ‘물 넘침 감지’, ‘과열방지’ 등 안전기능 만재

‘오테이블’은 조리 중 용기를 들면 가열이 멈추는 ‘조리용기 감지 기능’다량의 물이 넘치면 전원을 차단하는 ‘물 넘침 감지 기능’, 적정 온도 이상으로 가열되면 자동으로 제어해 사고를 막는 ‘과열 방지 차단 기능’, 조리 후 잔열 여부를 표시하는 ‘잔열 경고 표시 기능’, 어린이 사용을 제한하는 ‘어린이 보호 잠금 기능’까지 최고의 안전성을 갖췄습니다.

또 세계 3대 글라스 업체인 NEG사의 최고급 내열 유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틈새가 없는 평평한 표면이라 쉽게 청소가 가능한 위생적인 조리기기입니다.

특히 ‘오테이블’은 세련된 곡선 디자인과 함께 ‘카프리 블루’, ‘루비 레드’, ‘블랙’ 등 3가지 컬러를 채용해 주방 인테리어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58mm의 초슬림 디자인을 구현한 ‘오테이블’은 쉽게 이동이 가능해 전기가 연결된 곳이면 어디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삼성전자는 ‘오테이블’ 구입 시 조리용기 바닥에 붙여 볼 수 있는 자석패드도 함께 제공해 조리용기가 인덕션 레인지에 사용 가능한지 여부를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오테이블’의 출고가는 34만 9천 원입니다.

'오테이블'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함께 가족의 안전과 건강을 고려한 최고의 조리기기입니다. 조리기기에서도 삼성만의 혁신기술과 프리미엄 가치를 전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엄영훈 전무

images 플리커에서 더 많은 이미지를 확인하세요삼성전자 인덕션 레인지 '오테이블'삼성전자 인덕션 레인지 '오테이블'모델이 삼성전자 인덕션 레인지 '오테이블'을 선보이고 있다모델이 삼성전자 인덕션 레인지 '오테이블'을 선보이고 있다모델이 삼성전자 인덕션 레인지 '오테이블'을 선보이고 있다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