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가전 추천! 신혼집 현관마저도 스타일리쉬하게, 신개념 Push Pull 스마트도어록!

2012/10/03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Togather! 삼성, 이웃블로그가 전하는 삼성전자의 유익한 이야기, 이웃블로그들이 전하는 생활속 활력을 더하는 유익한 정보, 삼성투모로우에서 쏙쏙 뽑아 전해드립니다.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불편함 Down 안전성 Up!!
스마트한 신혼가전 – Push Pull 스마트도어록 

스타일리쉬한 신혼집 인테리어를 꿈꾸는 당신의 결혼준비 체크리스트에 신혼집 디지털도어록이 있나요?  

오늘 이후, 여러분의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속에 적힐 제품은 스마트도어록입니다. 세상에 안 좋은 소식들이 많은 가운데 가족을 위한 디지털도어록은 떠오르고 있는 필수 소형가전제품 중 하나에요. 다양한 디자인과 수많은 기능을 갖춘 디지털도어록 중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삼성 “신개념 Push Pull 스마트도어록”입니다.

삼성 SNS SHS-6600 바로가기

△ 삼성 SNS SHS-6600 바로가기

불편함 Down : 자동차처럼 당기고 미는 Push Pull 방식으로 편리함을 더하다.

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가구당 이사주기는 4년 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현관문을 많이 여닫는 사람의 비율은 남성보다는 여성이 높다고 하네요. 한 번 설치하게 되면 꾸준히 사용하게 되지만, 도어록은 안전을 위한다는 핑계로 도둑이 아닌 집주인마저 어려운 조작법이 불편함을 주었는데요. 삼성 Push Pull 스마트도어록은 설치부터 사용까지 모든 불편함이 싹 사라진 제품입니다.


1. 디자인

삼성 Push Pull 스마트도어록
삼성 Push Pull 스마트도어록은 현관문 손잡이와 잠금장치를 합쳐 놓았고, 검은색과 은색이 조화를 이뤄 세련미를 주는데다 외부 키패드가 작동하지 않을 때에는,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아 스타일리쉬한 신혼집을 꿈꾸는 신혼부부에게 딱 맞는 디자인입니다.


삼성 SNS SHS-6600

구     분    실내(In body) / 실외(Out body)
무     게    2.8kg (실외측과 실내측 포함)
제품크기   실외측    78mm(W)×183mm(H)×87mm(D)
                  실내측    78mm(W)×189mm(H)×54mm(D)
▷ 삼성 SNS SHS-6600의 상세 스펙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2. 설치

삼성 스마트 도어록 설치과정
기존 손잡이와 잠금장치를 떼어내는데 10분! 스마트도어록 제품을 설치하는데 35분! 1시간도 채 걸리지 않고 설치 끝! 기존 도어록과 달리 십자드라이버 하나면, 나머지 공구는 필요 없기에 설치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는 신개념 Push Pull 스마트도어록입니다.

3. 조작

삼성 스마트 도어록 조작 방법
기존 도어록에서 불편함이 가
 장 컸던 손잡이 부분입니다. 가느다란 손잡이를 돌리거나 키패드를 누르기 위해 뚜껑을 들어올려야 조작을 할 수 있어서, 한가득 장본 뒤 무거운 짐을 들고 있는 상태에서 문을 열기란 쉽지 않았었죠. 신개념 Push Pull 스마트도어록은 문을 열 때 손잡이를 당기고, 안에서 문을 열 때에는 손잡이를 누르면 되는 신개념 Push Pull 방식으로 더욱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안전성 Up : 패닉 막는 패닉바로 위급상황 시, 지혜를 더하다.

비밀번호 터치스마트폰 태그 방식
일일이 열쇠를 휴대할 필요 없이 비밀번호만 누르면 문을 열 수 있어, 비밀번호 방식 도어록 사용이 늘어 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비밀번호가 노출되면, 오히려 열쇠를 쓰던 시절보다 더 위험해 질 수 있는 것이 사실이죠. 신개념 Push Pull 스마트도어록은 철저히 사용자 중심적으로 꼭 필요하고, 철저한 기능으로 안정성을 높였는데요. 컨슈머저널 이버즈에 올라온 제품 후기를 통해서 실생활에 맞는 사용법과 그 기능을 쉽게 알아 보아요.


Q1.
자주 누르는 숫자 버튼에만 지문이 남아 다른 사람들이 알아 볼까 걱정되요.

비밀번호를 누르기 전, 스마트도어록이 지정한 숫자를 차례로 2개 입력한 다음, 미리 저장해둔 번호를 누르는 방식. 자주 누른 숫자 버튼에만 지문이 남는 것을 피할 수 있어요. 그리고 스타일에 따라 골라서 다양한 방식으로 전환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일반 키태그(휴대폰 걸이형)에 휴대폰을 붙여서 사용하는 방식의 “스마트 태그”로도 가능해, 자신에게 알맞은 스타일로 골라서 사용하시면 되는 스마트도어록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이신가요? 

▷ 삼성 SNS SHS-6600 안전기능 (허수기능, 이중 잠금) 등 다양한 기능 알아보러가기  바로가기


Q2.
위급한 순간에 작동이 멈춰버리는 경우가 있다던데, 스마트도어록도 그런가요?

위급상황


화재 같은 비상 상황에는 내부 손잡이를 밀기만 하면 바로 열리는 패닉바 기능이 있어서, 외부에서 내부로 문을 강제로 열려고 할 때 경고음이 울리기도 합니다.  

▷ 패닉바(Panic bar) : 비상용 빗장이란 의미로, 화재 및 비상시 손쉽게 문열림이 가능해 고층건물, 의료시설 등에 많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Panic bar 형태는 삼성 스마트도어록에서만 가능합니다. 

패닉바 시스템
흉흉한 소식들로 인해서 내 집에서조차 안전불감증을 느끼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삼성 스마트도어록에 안심이 버튼을 누르면, 외부에서 도어록을 조작조차 할 수 없게 설계가 되어 무단 침입까지 안전하게 막아준답니다.

▷ 삼성 SNS SHS-6600 방재기능 (패닉바, 화재감지 기능) 등 다양한 기능 알아보러가기 바로가기 


Q3.
건전지로 숨 쉬는 스마트도어록이 건전지 방전으로 작동이 안 돼요!

스마트도어록은 건전지 교체 시기에 맞추어 멜로디와 키패드 LED 알람 기능이 있으며, 사용 건전지 방전시 키패드 아래 9V 건전지를 대면 일시적으로 작동이 가능해서 걱정 안하셔도 된답니다.

▷ 삼성 SNS SHS-6600 비상전원 기능 등 다양한 기능 알아보러가기 바로가기



도어록 설치 문의는 이곳에서! 우리집에서 가까운 매장을 알려 드립니다!

 지금 당장 도어록을 설치 문의를 하고 싶다면 이곳으로 전화하세요. 우리집 근처 도어록 설치 매장에서 친절한 안내와 설치를 도와 드려요~

지역

 문의처

 지역

 문의처

서울 강남/서

02-835-7082

대전/충청

042-625-1141

서울 강남/북

02-467-0013

부산

051-555-3613

경기남/서

031-481-8111

경남

055-746-2293

경기동/서

031-594-5593

광주/호남

062-376-8075


스타일리쉬한 신혼집 인테리어를 꿈꾸는 신혼부부, 우리가족만큼은 내 손으로 안전하게 지키고자 하는 가정에 추천합니다. 우리만의 공간 ~우리 손으로 지키는 스마트한 방법!  신개념 Push Pull 스마트도어록 설치하세요. 

삼성 SNS SHS-6600 제품 리뷰 출처 : 컨슈머저널 이버즈/출처가 명기된 이미지는 무단 게재,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

(www.ebuzz.co.kr)

신부이야기※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