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카메라로 바라본 독일 쾰른의 밤

2012/09/21 by 스토리텔러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5기 스토리텔러가 소개하는 다양한 삼성전자 스 토리! 끼와 열정이 가득한 대학생들이 직접 취재한 심성전자 이 야기 속으로 풍덩~ 빠져보세요.


독일을 야경을 배경으로 찍은 안드로보이와 삼성 카메라

삼성스토리텔러 영석과 갤럭시 카메라가 만난 이 곳, 바로 독일 쾰른(Koeln)입니다. 여러분은 독일 쾰른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무엇이 생각나세요? 저는 쾰른 대성당과 그 야경이 떠오른답니다.

아직 독일 쾰른에 대해서 떠오르는 이미지가 없으시다고요? 그래서 삼성스토리텔러 영석이 갤럭시 카메라로 바라본 독일 쾰른의 밤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합니다. 자, 그럼 갤럭시 카메라의 갤러리를 터치해주세요!

라인 강 건너에서 바라본 독일 쾰른의 야경 명소인 쾰른 대성당과 호엔촐레른 다리

라인 강(Rhein) 건너에서 바라본 독일 쾰른의 야경 명소인 쾰른 대성당(Koeln Dom)과 호엔촐레른 다리(Hohenzollernbruecke)입니다. 그런데 사진이 너무 밝아서 야경 사진인지 의심스럽다고요?  

당연히 야경 사진입니다!^^ 갤럭시 카메라의 Smart Night 모드를 터치하기만 하면 ‘누구든 쉽게’ 이런 멋진 야경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금빛으로 수놓아진 다리를 건너가면 마치 동화와 같은 아름다운 이야기가 펼쳐질 것 같은 쾰른 대성당. 갤럭시 카메라와 함께라면 그 아름다운 모습을 ‘간편하게’ 사진으로 남길 수 있어요~

줌을 당겨서 찍은 쾰른 대성당과 호엔촐레른 다리

쾰른 대성당을 더욱 가까이에서 보고 싶다고요? 힘들게 라인 강을 건널 필요 없이 그 자리에서 갤럭시 카메라로 Zoom In을 해보세요! 2.2배, 5.0배, 7.5배, 9.4배, 13.9배, 헉헉… 아직 끝이 아니에요! 17.9배! 그리고 궁극의 광학 21.0배!!

하지만 21.0배로 Zoon In을 한다면 화잘이 떨어질까봐 걱정된다고요? Zoon In을 하기 전에도, 21.0배로 Zoom In을 한 후에도 변함없는 쾰른 대성당 지붕의 생생한 느낌을 확인해보세요! 물론 갤럭시 카메라의 Smart Night 모드와 함께 하는 걸로~

줌을 당기기 전 성당 벽면 사진

[caption id="attachment_126355" align="alignnone" width="680"]21배 줌인을 한 후에도 선명하게 보이는 성당의 조각들 ▲ 21배 Zoom In(後)

Smart Night 모드로 찍은 쾰른 대성당

깜깜한 밤이라도 갤럭시 카메라의 Smart Night 모드를 터치하고 사진을 찍는다면, 위의 사진처럼 마치 거대한 플래시가 쾰른 대성당을 비추어주는 듯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젠 야경 사진을 위해서 무거운 플래시를 들고 다닐 필요가 없답니다. ㅎㅎ

이제, 간단한 터치 한 번으로 갤럭시 카메라가 만들어 주는 멋진 야경을 즐길 준비가 되셨나요?

강에서 찍은 독일 대성당의 일몰사진

갤럭시 카메라로 바라본 독일 쾰른의 야경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일몰부터 감상해보는 건 어떨까요?

아름다운 일몰을 ‘가볍게’ 즐기기 위해 삼성스토리텔러 영석이 한 일은 갤럭시 카메라의 Beautiful Sunset 모드를 터치하는 것!

그리고 일몰을 향해 셔터를 누른 것! 누구나 일몰을 바라보고 있으면 감상에 빠져든다고 하잖아요? 잠깐, 갑자기 눈물이…… 눈물 좀 닦고…… 훌쩍.

독일 쾰른의 일몰사진

시간이 흘러 이제 독일 쾰른의 붉은 해가 지평선 너머로 사라지기 전입니다. 해가 온전히 지고 나면, 지금 어두웠던 다리와 건물들은 빛을 발하고, 지금 밝았던 하늘과 강물은 빛을 잃겠죠?

갤럭시 카메라의 Beautiful Sunset 모드라면 사진 속에 그 변화의 아름다움을 충분하게 담아줄 수 있다고요~ 이런, 너무 감상적이 되어버렸나요? (당황)

독일 대성당 못지않은 아름다운 건물들

독일 쾰른에는 쾰른 대성당 못지않게 아름다운 건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강 건너 탑 꼭대기에 아리따운 공주가 갇혀있을 듯한 이 건물을 보고 있자니, 아름다운 공주를 구하기 위한 동화 속의 왕자가 된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한 손에는 갤럭시 카메라를, 또 다른 손에는 뜨거운 열정을 담고 라인 강을 건너보아요!!

라인 강 변의 노천카페 거리

탑을 향해 발걸음을 옮기던 삼성스토리텔러 영석의 코가 갑자기 씰룩거립니다. 향긋한 독일 소시지 냄새가 라인 강 변의 노천카페에서 풍겨 나오고 있어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독일에 왔으면 독일 소시지를 즐겨야겠죠? 벌써 네온사인 아래서 왁자지껄한 소리가 들려오는 듯하네요~

라인 강 변의 노천카페 거리

노천카페에 앉아 라인 강을 바라보며 하루의 마지막을 즐기는 독일 사람들과의 추억도 역시 갤럭시 카메라의 Smart Night 모드로 가득 담았습니다.

여기서 팁! 갤럭시 카메라는 3G, 4G, WiFi 할 것 없이 어떤 상황에서든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하기에, 이런 멋진 사진들을 찍은 ‘즉시’ SNS를 통해 한국에 있는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다는 사실! 추억은 함께 공유할 때 더욱 아름다운 것이니까요~^^

 독일 쾰른 시내 도로의 모습

갤럭시 카메라로 바라본 독일 쾰른의 시내는 역동성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 역동성을 담기 위해 삼성스토리텔러 영석이 선택한 것은 갤럭시 카메라의 Light Trace 모드! 그동안 이런 사진을 어떻게 찍나 고민만 하셨다면, 이제는 갤럭시 카메라의 Light Trace 모드만 터치하고 셔터를 눌러보세요~ 도심의 화려한 불빛들이 갤럭시 카메라 속으로 쏙~
아래 화면들 많이 낯익지 않으세요?

삼성전자 페이스북, 영자가 방금 갤카와 '손'각대로 찍은 따끈따끈한 사진을 공개합니다. 쾰른 대성당은 1248년부터 약 600년에 걸쳐 지어졌다고 하는데요. 정말 의지의 승리네요. 팬 여러분들이 가장 오랫동안 열정을 갖고 하셨던 일은 무엇인가요? [Photo by Galaxy Camera 스마트 야경모드], 해외에 있으니 '빛의 속도'로 데이터를 주고 받을 수 있던 한국이 그리워요~! 오늘 드디어 독일에서 3G 심카드를 구했는데 갤카에 꽂았더니 잘 됩니다!! ^-^ 요 며칠 간 테더링으로 업로드 했던거 생각하면 감동의 눈물이ㅠㅜ 갤카로 방금 찍은 이 고~화질 사진을 올리는데 몇초나 걸릴까~요? [Captures & shared by Galaxy Camera, Light trace Mode]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은 쾰른에 출장 나와 있는 동안, 짬짬이 삼성투모로우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트위터를 통해서 갤럭시 카메라로 쾰른 현지에서 찍은 사진을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팬, 팔로워들과 소통을 시도했는데요.

많은 페이스북 팬들과 트위터 팔로워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받은 이 멋진 사진들이 사진 전문가의 도움 없이 갤럭시 카메라의 단 한 번의 터치로 찍었다는게 믿겨 지시나요? 저 삼성스토리텔러 영석이 두 눈으로 똑똑히 확인했습니다.

게다가 방금 찍은 아름다운 쾰른의 풍경을 스마트 폰이나 PC로 옮기지 않고 갤럭시 카메라로 즉석에서 삼성투모로우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업로드 하는 것을 보고 감동 받았답니다.

갤럭시 카메라와 초를 재려는 갤럭시노트, 갤럭시 카메라로 찍은 독일의 야경

현장에서 찍은 역동적인 사진을 삼성 투모로우 운영자가 공식 SNS에 담는 과정을 살펴볼까요? 갤럭시 카메라의 Light Trace 모드를 이용해 야경 사진을 찍고 갤럭시 카메라로 즉시 SNS에 접속한 다음, 방금 찍은 사진과 맨션을 작성하고 “게시” 버튼을 누릅니다.

3G 유심칩을 장착한 삼성투모로우 운영자의 갤럭시 카메라는 4608*2592 고해상도의 고화질 사진을 약 8초 만에 SNS에 전송 완료! ‘빛의 궤적’을 ‘빛의 속도’로 공유했답니다. ^^

삼성전자 트위터, 갤카에 3G 심카드를 꽂았더니 잘 동작하네요! ^-^ 테더링 쓰다가 넘어오니 "빛의 속도"갤카로 방금 찍은 이 고~화질 사진을 올리는데 몇초나 걸릴까~요? 가장 비슷하게 맞춰주신 3분께 스타벅스 기프티콘 쏩니다!

갤럭시 카메라로 담은 독일 쾰른의 아름다운 야경 잘 감상하셨나요? 갤럭시 카메라로 독일 쾰른의 밤을 바라보는 동안 마치 동화 속에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이 들었답니다.(하하)

이제 여러분의 추억을 보다 선명하고 간편하고 쿨하게 공유해주세요~ 사진 전문가가 아닌 저처럼 평범한 대학생도 갤럭시 카메라만 있다면, 멋진 야경을 간편하게 찍을 수 있을 테니까요!

라인 강 건너에서 바라본 독일 쾰른의 야경 명소인 쾰른 대성당과 호엔촐레른 다리

이상 쾰른에서 갤럭시 카메라로 담은 아름다운 야경을 전해 드린 삼성스토리텔러 이영석이었습니다.

이영석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