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이 아니라 ‘작품’이다! “삼성 지펠 아삭 M9000”

2012/09/19 by 스토리텔러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6기, 스토리텔러가 소개하는 다양한 삼성전자 스토리! 끼와 열정이 가득한 대학생들이 직접 취재한 삼성전자 이야기 속으로 풍덩~ 빠져보세요.


오늘은 윤석 오빠의 펜팔친구 마이클이 한국에 오는 날이에요!
마이클은 요즘 핫(Hot)하게 떠오르고 있는 ‘강남스타일’ 노래를 시작으로 한국 문화에 관심을 뒀는데, 이젠 관심을 넘어서 한국에 놀러 와 한국 문화를 체험하고 싶다고 했다는군요.

흠, 지금쯤 올 때가 됐는데? 어! 저기 온다! 마이클!

한쿡문화 넘후 넘후 조아효, 오빤~강남스타일~, 마이클 널 위해서 한국의 음식들을 준비해봤어, oh! Good!, oh! 이거 킴치 나 킴치 쌀랑해yo!, 덥썩, 으...으아닛!, 이 킴치 넘후 맛있어요!!! 한쿡 킴치 진짜로 장독대에 담카효?, 이제 지펠M9000있어서 장독대는 안써, oh! Fantastic!!


우와, 마이클이 한국의 전통적인 김치 저장 방식을 알고 있다니, 놀랍네요 ^.^
그럼 마이클에게 김치 냉장고에 대해서 좀 소개를 해줄까요?

삼성 지펠 아삭 M9000 미디어 데이 현장
마이클 네 말대로 원래는 김치를 장독대에 담아서 땅에 묻었었어. 물론, 지금도 그 전통적인 방식을 이용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지! 하지만 세월이 흐르면서 사람들의 거주 환경이 바뀌었고, 자연스럽게 김치 저장 방식에도 변화가 생겼어. 그래서 등장한 게 바로 ‘김치냉장고’야. 말 그대로 김치를 저장하는 냉장고지.

 
자, 그렇다면 관광 일정은 내일로 미뤄두고, 오늘은 김치 냉장고에 대해 알려줄게!
마침 오늘이 M9000 Media Day야! 마이클, you are a lucky guy!
그럼 함께 가볼까? Go Go!

삼성 지펠 아삭 M9000 이 전시되어 있다
여기가 바로 신제품 론칭쇼가 열리는 삼성전자 다목적홀이야!

삼성 지펠 아삭 M9000 미디어 데이에 많은 사람들과 취재진이 모여있다
취재 열기가 아주 대단하지? ‘김치=한국’이듯이 김치냉장고는 한국인들에게 있어서 이제는 필수품이 되어버렸거든.

그래서 이렇게 신제품이 나올 때마다 관심도 많고, 열기도 뜨거워.
 

모델이 삼성 지펠 아삭 M9000을 선보이고 있다
짜잔- 이게 바로 이번에 야심 차게 출시된 신제품 “지펠 아삭 M9000″이야!

 

스토리텔러가 삼성 지펠 아삭 M9000을 보며 놀라고 있다
Wow! 김치 냉장고라고 느끼기 어려울 정도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 좀 봐! 나는 제일 먼저 디자인이 눈에 띈다.

마이클, 너는 뭐가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니? 뭐? You…나? 아잉, 몰라 몰라!
 
그렇지만 M9000에 대해 자세히 알고 나면, 다시는 내가 네 눈에 들어오지도 않을 걸? 궁금하지? 한 번 자세히 볼까?
  
 
작품, 그 첫 번째! 더 ‘쿨(Cool)’해졌다!

삼성 지펠 아삭 M9000 미디어 데이 현장, 3중 냉각 시스템을 설명하고 있다
혹시 ‘3중 냉각’이라고 들어봤어? 김치냉장고가 생소한 마이클 너는 잘 모르겠지만, 보통 김치냉장고는 ‘2중 냉각’ 시스템을 활용하는데, 이 신제품은 앞에서 시원한 바람이 나오고(1중), 뒤에는 알루미늄 커버가(2중), 밑에는 알루미늄 메탈플레이트가(3중) 있어서 김치가 양이 많아도 오래도록 맛있게 저장할 수 있도록 했어.

 
 
작품, 그 두 번째! 더 ‘똑똑’해졌다!

삼성 지펠 아삭 M9000 미디어 데이 현장, 아삭 맛 케어 시스템을 설명하고 있다
첨단 아삭칩을 활용한 ‘아삭 맛 케어’라는 게 있는데, 난 이게 진짜 최고라고 생각해.

김치에도 종류가 엄청나게 많은 거 알고 있지? 그중에서도 깍두기, 열무김치, 갓김치는 익혀 먹어야 제맛인데 <3단계 저장> 기능을 활용하면 김치들을 더도 덜도 말고 딱! 알맞게 익게 해줘.

또 김치를 담그면 처음에 김치 풋내가 좀 나는데 <맛 듦 저장> 기능을 활용하면 풋내 제거는 물론, 갓 담은 김치를 시어지지 않게 오랫동안 저장할 수 있어.

이 외에도 갓 담은 배추김치를 4일 안에 숙성시키는 <김치 숙성> 기능, 구입한 김치를 초기 급속냉각해서 오래 보관할 수 있는 <구입 저장> 기능이 있어.


 
작품, 그 세 번째! 더 ‘넓어’지고 더 ‘날씬’해졌다!

삼성 지펠 아삭 M9000 미디어 데이 현장, 용량과 크기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사람이 운동하면 근육은 늘어나고, 체지방은 빠져서 건강미 넘치는 바디라인을 갖지?
이번 M9000도 열심히 운동을 했나 봐! 567L까지 저장할 수 있도록 넓어졌는데 오히려 13cm가 더 날씬해졌어!
 
 
작품, 그 네 번째! 더 ‘다양’해졌다!

삼성 지펠 아삭 M9000 미디어 데이 현장, 칸칸칸 저장 방식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그런데 김치냉장고라고 해서 김치만 넣어두는 건 아니야! 이제는 채소, 냉동식품, 와인까지 보관이 가능하다는 사실! 몰랐지? 이게 바로 <칸칸칸 저장 방식>이야!

김치 냄새가 섞이지 않겠느냐구? No!

더욱 강력해진 탈취기능이 있어서 와인이나 피자, 각종 채소에서 김치 향기가 솔솔~ 풍기는 일은 발생하지 않아!

 
 
작품, 그 다섯 번째! 더 ‘우아’해졌다!

삼성 지펠 아삭 M9000 미디어 데이 현장, 디자인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제일 중요한 걸 하나 빠뜨릴 뻔했네!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라고, 기능이 좋아진 김치냉장고라도 아름다우면 더 좋겠지?

이번 M9000은 ‘Timeless Design’이라고 해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표현했대.
건축가 김원철 씨는 M9000을 시간이 지나 엄마가 딸에게 물려주고, 그 딸이 또 딸에게 물려주는 ‘명품 가방’에 비유를 하셨어.

정말 맞는 말 같지 않아? 스테인리스 메탈 때문에 유행 따라 질릴 염려 없고, 무늬가 4가지 패턴이나 있어서 네가 원하는 디자인을 고를 수도 있어!

 

전속모델 이승기가 삼성 지펠 아삭 M9000을 선보이고 있다
전속 모델 이승기 씨도 다양한 기능에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춘 이 매력 덩어리에게서 눈을 떼질 못하시네. 어때? 이만하면 ‘제품’이 아니라 ‘작품’이라고 할 수 있지? 응? 마이클 누구한테 전화하는 거야?

 

hey, 뫄덜 나 아뭬리카 안돌아가요, what!!, 지펠 M9000 사주기 전까진 안돌아 갈거에요!!
어머, 저런! 마이클이 M9000 매력에 단단히 빠져버렸네요 ^.^

한국인은 물론, 외국인에게도 통(通)하는 통! 통! 튀는 매력 덩어리 “삼성 지펠 아삭 M9000”
여러분도 한번 경험해보세요!


 

 

이지애강윤석신재서김세실리아※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