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Mania가 본 삼성 TV

2012/09/18 by LiVE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LiVE 삼성저나의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 삼성전자 LiVE 소통 사각지대 제로 삼성전자의 구석구석 다양한 소식을 전해 드려요

헝가리 유명 TV 방송 채널 RTL Klub을 아시나요? 현재 헝가리 시청률 최고를 자랑하는 방송 채널입니다. 특히, “Brand mania show”라는 프로그램은 대표 브랜드 소개를 기반으로 그 분야의 발전과 변화를 다룬 지식 채널이라 할 수 있습니다. 

 

RTL Klub이 삼성을 찾은 이유가 뭐냐고요?

바로, 삼성전자의 자랑 중 하나인 최고의 TV제품 입니다. 헝가리는 생산과 판매법인이 같이 있어, 삼성전자의 브랜드 인지도가 매우 높은 유럽 나라입니다. 특히, 1990년 설립된 생산법인은 삼성전자의 TV역사를 대변해 주고, 헝가리 미디어 변화를 같이 이끌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Brand Mania 프로그램 메인 MC Bence

안녕하세요! 벤츠 입니다! 이름이 익숙하죠?!

RTL Klub의 “미디어 변화”라는 주제로 최초의 흑백 TV부터 오늘날 최신의 스마트 TV까지 발전시킨 삼성전자의 역사 현장으로 가보시죠!

Brand Mania 프로그램 메인 MC Bence입니다.

유명 MC로 한국의 유재석씨(?) 정도의 인기가 있는 친구입니다. ^^

촬영은 생산 라인 내부를 직접 견학하고 촬영하며, 어떻게 TV가 생산되는지 구체적으로 다뤘습니다. 

공장에서 일하는 여성들

그때 그 시절이 기억나세요?

삼성 초기 사업부터 흑백 TV가 탄생된 배경 그리고 스마트 TV까지 큰 범위에서 소개 됐습니다. 많은 발전을 실감 할 수 있는 비교였네요

Smart TV

현재 상호 인지 기술의 Smart TV

방진복을 착용하고 설명을 듣고 있는 MC

방진복을 착용하고 설명을 듣고 있는 MC

로봇 운반 시스템을 테스트 하는 MC

로봇 운반 시스템을 테스트 하는 MC

지게차를 타고 인터뷰하는 벤츠

지게차를 타고 인터뷰하는 벤츠

세일즈 VP와의 인터뷰

세일즈 VP와의 인터뷰

촬영은 각 분야의 전문가와 현장 답사를 통해 세밀하게 이루어 졌습니다. 삼성을 미디어 변화의 주축이라 인지하고, 헝가리 내 브랜드 인지도가 위치하는 중요성을 다시 한번 실감 해주는 기회였습니다. 

[영상 요약내용]

– TV 시장에서 가장 최신제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 TV를 삼성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 한국 이병철 회장께서 1938년 삼성상회를 설립, 그리고 69년에 삼성전자를 설립하여 만주, 북경 등에 식품 수출 사업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 1970년 첫 흑백TV 생산을 시작으로 1978년 4백만대 생산 돌파 후 2009년 첫 LED TV 출시하였고요.

– 삼성전자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으로 2012년 브랜드 가치 6위까지 올라갔었답니다.

– 이제 삼성전자의 스마트 TV를 통해 인터넷 접속 및 TV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게임도 즐길 수 있어요!

– 스마트 TV의 Interactive 기능은 리모콘 없이 동작과 소리로 TV를 작동 시킬 수 있죠.

– 2,500명이 근무하는 야스페니서루 삼성전자 공장은 유럽 최대의 공장 중 하나로 TV의 새 역사를 쓰며 최신제품을 생산 중이랍니다. 

앞으로 헝가리 법인의 활약상 많이 기대해 주세요~

 

삼성전자 live

by LiVE

제품뉴스 > TV/디스플레이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