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연구가 박리혜, T타입 삼성 지펠 T9000 냉장고로 더욱 신선해지다

2012/09/15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Togather! 삼성, 이웃블로그가 전하는 삼성전자의 유익한 이야기, 이웃블로그들이 전하는 생활속 활력을 더하는 유익한 정보, 삼성투모로우에서 쏙쏙 뽑아 전해드립니다.

요리연구가 박리혜 T타입의 삼성 지펠 T9000으로 더욱 신선해지다. T타입의 삼성 지펠 T9000은 곁에 두고 보면 볼 수록 마음에 쏙 드는 냉장고랍니다. 삼성 지펠 T9000을 선택함으로써 주방 생활에 신선함을 불어넣어보세요.

“삼성 지펠 T9000과 함께 첫 인사를 드리고 벌써 한 달이 지났네요. 그 동안 저는 어떻게 하면 여러분께 전혀 다른 냉장고 T타입의 삼성 지펠 T9000에 대해 잘 설명해 드릴 수 있을까 생각하면서 열심히 사용해 보았답니다. 칭찬거리가 무척이나 많아서 무엇부터 말씀드릴까 살짝 고민이 되네요. 그럼 지금부터 박리혜의 삼성 지펠 T9000 냉장고 체험기를 시작합니다- ”

기존 냉장고 자리에 환하게 자리잡은 삼성 지펠 T9000

삼성 지펠 T9000이 기존 냉장고 자리에 놓이자 부엌이 눈에 띄게 고급스러워졌어요. 통로 쪽에 자리잡은 냉장고 자리에 삼성 지펠 T9000의 리얼 스테인레스 메탈이 빛을 내면서 전체적으로 어두웠던 부엌 분위기가 환해지기도 했고요. 예전에 남편 고를 때 만큼이나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 것이 냉장고라고 농담 삼아 말씀 드린 적이 있는데요, 삼성 지펠 T9000은 곁에 두고 보면 볼 수록 마음에 쏙 드는 냉장고라서 빨리 다른 분들께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냉장고네요.

T타입의 와이드 상냉장 스타일로 여유롭고 넉넉한 수납이 가능하답니다 

냉장실이 모두 위로 올라간 삼성 지펠 T9000의 와이드 상냉장은 야채실을 포함해 총 4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편리하고 깔끔하게 수납을 할 수 있는 구조랍니다. 새롭게 만든 요리를 냉장고에 넣을 때 기존 용기들을 이러 저리 옮길 필요 없이 옆으로 조금씩만 밀어주면 된다는 사실이 아주 사소한 것 같지만, 삼성 지펠 T9000의 수납의 넉넉함과 편리성을 느낄 수 있었어요.

가정형 사골 냄비도 그대로 넣는다면 믿으시겠어요! 

삼성 지펠 T9000의 넓은 수납공간
삼성 지펠 T9000 냉장고 센스를 알아볼 수 있는 구성으로는 냉장실의 EZ 이중접이 선반이 있어요. 우측 하단의 첫 번째 선반을 잡고 아래로 밀듯이 살짝 힘을 주면 선반의 절반 부분이 쉽게 아래로 밀리듯 접혀 들어가 큰 수박이나 가정용 사골 냄비 등을 수납할 수 있게 해주거든요. EZ 이중접이 선반을 보면서 주부를 배려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고민을 했는가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내가 만든 요리를 어떠한 용기에 담든 고민하지 않고 쉽게 보관할 수 있어 너무 좋아요.

계절 따라 음식 따라 참맛 냉동실은 다양하게 활용하는 재미가 있어요

 

삼성 지펠 T9000의 참맛 냉동실
삼성 지펠 T9000에는 저 같은 요리연구가나 요리를 즐기는 주부들에게 환영 받을 만큼 똑똑한 공간이 있답니다. 바로 냉장고 오른쪽 하단의 참맛 냉동실이 그곳인데요.

이 공간은 자주 먹는 음식이나 계절 등에 따라 4단계 온도 전환이 가능한 곳이랍니다. 각각의 음식과 식재료는 맛과 신선함이 유지되는 고유의 적정 온도가 있어 그에 맞추어 냉장고에 보관하고 싶었는데요. 삼성 지펠 T9000 냉장고가 저의 이런 생각을 어떻게 알았는지 참 용하더라구요.

저는 참맛 냉동실의 다양한 기능 중에서 육류와 어류를 보관 할 수 있는 살얼음 기능과 김치와 식혜를 보관할 수 있는 특선 기능을 필요에 따라서 적절히 변온하여 사용하고 있답니다. 고기 선물이 들어와 참맛냉동실을 살얼음 기능 -5도에 맞춘 뒤 생고기를 보관해 뒀는데, 고기의 육질이 놀랍도록 신선하게 유지되는 경험을 했답니다.

시부모님께서 직접 보내주시는 홍시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거트를 샤베트처럼 자주 얼려 먹는데 살얼음 기능에서는 너무 꽝꽝 얼지 않아 아이들에게 바로 먹일 수 있게 되었어요.

그리고 -1도 특선 기능으로 김치를 보관해봤는데요. 자주 먹는 김치를 EZ 슬라이드 선반 상단에 보관해서 쉽게 넣고 뺄 수 있어 좋더군요. 최적의 온도로 김치를 보관해서 맛있는 김치가 식탁에 올라가니 남편이 너무 좋아해요.

트리플 독립냉각이 신선함을 빈틈없이 지켜줍니다

요리연구가 박리혜
음식과 식재료를 신선하고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서는 냉장고가 항상 최상의 온도와 습도를 유지해주어야 하는데요.

삼성 지펠 T9000은 냉장실, 냉동실, 참맛 냉동실에 각각의 전문 냉각기가 있어 각 공간의 특성에 맞게 온도가 유지됨은 물론 최적의 습도도 유지된답니다. 또한 냉장실과 냉동실이 별도의 냉각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신선함이 도망갈 틈이 없고 각각에 보관된 음식 냄새가 섞일 걱정도 없어요.

이에 더해 이온살균청정기+는 냉장고 내부의 보이지 않는 세균을 살균해주니 아직은 어리고 면역력이 약한 우리 아이들 건강이 안심이 됩니다.

박리혜만의 신선한 냉장고 사용 노하우를 알려드릴게요 

삼성 지펠 T9000의 넉넉한 수납공간
삼성 지펠 T9000은 정말 넉넉한 수납이 가능한데요. 몇 가지 수납 팁을 알려 드릴게요. 오른손잡이시라면 냉장고의 가장 오른쪽부터 자주 사용하는 순서대로 수납을 시작해보세요. 삼성 지펠 T9000 냉장고로 설명 드리자면, 오른쪽 EZ빅가드에서부터 시작해서 냉장실 왼쪽 내부까지의 순서로 음식을 채우시면 됩니다.

넓고 튼튼한 EZ 빅가드는 물과 우유 등의 길고 큰 형태의 물품부터 각종 소스 통까지 종류별로 보관할 수 있어서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수납 용기들을 보기 좋게 수납할 수 있어요. 한쪽 EZ 빅가드에 아이들이 자주 마시는 우유나 유산균 음료 또는 간식들을 보관하시면 아이들이 간식을 찾느라 냉장고 양쪽 문을 여러 차례 여닫지 않아도 되니 신선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거예요.

야채 보관의 경우 T타입의 삼성 지펠 T9000 냉장고는 허리 높이 야채실이 넓은 서랍형으로 짜여져 있어 야채가 다른 식재료에 눌리지 않고 야채 원형의 모습 그대로 보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오래 두고 먹는 양배추와 양상추는 젖은 키친 페이퍼에 싸서 비닐에 넣은 후 보관하시면 좋아요. 바깥 온도가 높을 때 구매해 온 야채들은 비닐 내의 뜨거운 공기가 수증기로 변해서 물기를 만들게 된답니다. 따라서 냉장고에 넣기 전에 비닐을 잠시 열어 두었다가 허리 높이 야채실에 넣으면 신선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요.

이외에도 밀가루와 간장은 여름철에 맛과 향이 쉽게 변질 될 수 있는 식재료인데 육안으로는 확인하기가 힘들어요. 요즘 같이 날이 더워지면 꼭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마지막으로 가족의 건강을 위해 수납 용기나 반찬 통에 만든 날짜나 유통기한을 표기해 두시면 더욱 건강한 식생활을 하실 수 있답니다.

가족을 위해 가장 오래 머무는 공간이 더욱 신선해졌어요   

요리연구가 박리혜
주방은 주부님들이 가족들을 위해 음식을 만들면서 오랜 시간 머무는 곳이잖아요. 그만큼 신선한 음식 재료로 요리하는 시간이 즐겁고 편리해야 주부의 행복이 더욱 커진다고 생각해요. 만일 냉장고를 바꿔야 하는 시기나 기회가 지금이라면 전혀 다른 냉장고 T타입의 삼성 지펠 T9000을 선택함으로써 주방 생활에 신선함을 불어넣어 보시기 바랍니다.

 

 

 지펠리어

* 이 글에 소개된 삼성전자 지펠 T9000은 삼성전자로부터 무상제공 받았습니다.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