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용량 3중 메탈냉각 김치냉장고 지펠 아삭 M9000 출시[SMNR]

2012/09/11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Social Media News Release

 

가전시장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삼성전자는 대용량의 김치냉장고를 위한 신개념 냉각 방식 ‘3중 메탈 냉각채용한 ’13년형 김치냉장고 지펠 아삭 M9000′을 출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3중 메탈냉각타임리스(Timeless) 디자인 구현을 위해 메탈 소재 적용을 의미하는 ‘M’에 프리미엄제품 시리즈넘버인 9000을 붙여 제품명칭을지펠 아삭 M9000′으로 정했습니다.

지펠 아삭 M9000국내 최대용량인 567L의 김치냉장고, 대용량 김치냉장고에 최적화된 3중 메탈냉각을 구현해 김치냉장고 내부는 물론 김치통까지 샐 틈 없이 감싸 줘 정온의 냉방 능력이 극대화 돼 김치가 오랫동안 아삭하게 보관됩니다.


혁신적인
3중 메탈냉각으로 김치를 오랫동안 맛있고 아삭하게 보관

지펠 아삭 M9000에 최초로 적용된 3중 메탈냉각은 ▲상칸 위에서 신속하게 냉기를 공급해 주는 메탈쿨링 샤워 ▲상칸 뒷면 전체를 감싸 차가운 냉기를 전하는 메탈쿨링 커버 ▲냉기를 머금은 메탈이 9개의 김치통의 바닥을 차갑게 지켜 주는 메탈쿨링 캡슐로 3중의 차가운 냉기가 내부를 꽉 채울 수 있도록 구현했습니다.

이와 함께 중칸과 하칸에는 냉기를 김치통 사이사이로 골고루 보내줄 수 있도록 냉기의 흐름을 제어하는 시스템 냉각기술을 채용해 아삭한 김치맛을 오랫동안 유지시킬 수 있도록 꼼꼼히 관리해줍니다

김치 보관에 중요한 정온유지를 위해 채용된 총 11개의 스마트에코 센서는 도어를 자주 열고 닫아도 냉장고 안의 온도를 빨리 회복시켜주고, 미세한 온도/습도의 변화를 감지해 김치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킵니다.

특히, 지펠 아삭 M9000은 김치 종류별로 다양하게 숙성과 저장에 특화된 기능인아삭맛 케어로 김치를 맛있게 익혀 주고 보관해 줍니다

아삭맛 케어 5가지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칸에 구현된 별미숙성 기능은 외부기온이 높으면 바로 푹 익어버리는 열무김치, 갓김치, 깍두기 등 각 김치별로 특화된 숙성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김치를 갓 담근 후 김치냉장고에 넣어 두는 것만으로도 맛있는 상태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중에서 구입한 김치는 초기에 급속 냉각을 시켜 김치맛의 변화를 최소화 시켜 주는 구입저장 기능과, 갓 담은 김치의 풋내를 제거하고 맛을 들여 시어지지 않게 보관하는 맛듦저장 기능, 갓 담은 김치를 맛있게 익혀 주는 김치숙성 기능과 김치 종류별, 염도별로 최적온도를 설정하는 //약의 3단계 저장 프로그램을 갖췄습니다.


567L
의 국내 최대용량으로 사용 편의성 강화

지펠 아삭 M9000 567L 대용량으로, 김치맛은 살리면서 보다 넓고 크게 사용하고 싶어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와이드 대용량을 구현함과 동시에 사용의 편리성은 더욱 높였는데요

이 제품은 다량의 김치 저장이 가능한 한편 격벽이 없어 넓은 와이드 상칸은 냉장실로 전환해 피자박스나 케익, 냄비 등을 통째로 보관할 수 있으며, 홈바 중칸은 육류, 야채/과일 보관이 가능하며, 육류숙성 기능을 갖춰 활용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아삭맛 케어기능으로 야채나 육류, /와인같은 식재료까지 사계절 맞춤 보관

2단 구조로 편리한 대용량 하칸은 냉동고로 사용하면서 쌀 보관도 가능하고, 와인랙이 있어 와인까지 보관하는 등 사계절 내내 전문 식품 보관고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펠 아삭 M9000은 김치냄새 제거에 특화된 촉매를 사용한 청정탈취기를 상칸, /하칸에는 강력 탈취기를 적용해 냄새가 섞이지 않으며, 대용량이지만 1등급 에너지 효율 구현과 칸별로 전원 On/Off가능해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소재로 타임리스(Timeless) 디자인 구현

지펠 아삭 M9000은 스테인리스 메탈 소재에, 메탈 각인 기법을 도입하고 우아한 곡선 디자인으로 시간의 흐름을 뛰어넘어 영원한 가치를 전하는 타임리스(Timeless) 디자인을 구현했습니다.

또한, 크롬 도금 손잡이와 눈에 잘 보이는 LED 디스플레이로 편안하면서도 품격있는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시켜줍니다.

지펠 아삭 M9000의 출고가는 410 ~ 490만원 선이며, 타임리스 엘레강트(Timeless Elegant),
타임리스 노블(Timeless Noble), 타임리스 모던(Timeless Modern)와 타임리스 퓨어(Timeless Pure)
4가지 패턴으로 출시됩니다

제품 출시와 함께 현재 최고의 이슈를 만들고 있는 싸이와 기존 지펠 광고 모델인 이승기가 동시에 등장하는 TV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며, 10월말까지 구매고객을 위한 풍성한 판촉 프로그램을 운영, M9000 구매시 최고 9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변화된 소비자들의 식생활에 다양한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는 대용량 김치 냉장고에 프리미엄 냉각기술과 변치않는 아름다움을 가진 디자인을 담았습니다. T9000의 혁신성을 이번 김치냉장고인 M9000에도 담았으며, 앞으로도 소비자 가치를 높이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 사업부 윤부근 사장

Images 플리커에서 더 많은 이미지를 확인하세요

삼성 지펠 M9000 삼성 지펠 M9000 삼성 지펠 M9000 삼성 지펠 M9000 삼성 지펠 M9000 삼성 지펠 M9000

Related Links, 본 콘텐츠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아삭 스타일’ 김치냉장고 신제품 모델로 이승기와 싸이 선정 [SMNR]

국내 최대용량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신제품 출시[SMNR]

김장 김치 맛있게 보관하는 방법이 뭔가요?

 

<Samsung Social Media News Release>
News about Samsung Social Media News Release. The articles are in a variety of languages, so you may want to use a translation service to view blogs in languages other than its original. Keep in mind, though, that Samsung SMNR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safety, usability, or suitability of translations from translation services.   
Google Translate Yahoo Babel Fish Applied Languages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