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만점 가을 작물을 이용한 오븐 요리 쿠킹클래스

2012/08/29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블루미 블루미가 직접 취재한 맛깔나는 삼성전자 이야기! 삼성 투모로우의 마스코트 블루미가 떴다! 삼성전자에선 어떤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지금 블루미와 함께 현장 속으로 떠나보세요!

안녕하세요. 블루미입니다. 

유난히 무더웠던 날씨가 한풀  꺾이고 어느 덧 가을의 정취가 느껴지는 9월이 성큼 다가왔네요. 오곡이 무르익는 가을을 맞아 삼성 지펠 오븐에서는 가을 작물을 이용한 오븐 요리 쿠킹클래스를 엽니다. 

햇과일, 햇작물을 맛볼 수 있는 가을, 9월의 가을 작물들이 삼성 지펠 오븐과 만나면 어떤 요리들이 만들어질까요? 오직 삼성투모로우 가족들만 참여할 수 있는 쿠킹클래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영양만점 가을 작물을 이용한 오븐 요리 쿠킹클래스 햇과일 햇작물을 맛볼 수 있는 가을! 9월의 가을 작물들을 지펠오븐을 이용해 영양 만점의 맛있는 요리로 만들어 보세요! 9월 5일 수 파티셰프 교대역 신청기간 9월 2일까지 신청인원 10명 선정 동반 1인 참석 가능 참가자 발표 9월 3일 메뉴 리코타 치즈를 곁들인 당근 고구마 비트 구이 마 고로케 참여방법 하단의 구글폼에 이름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강사소개 김은아 푸드스타일 리스트 중앙대학교 식품영양학 박사 2008년 농림부수산식품부 장관상, 푸드 TV 싱글즈 출연 저서 따뜻한 집밥 더 도시락 노트 등 다수 장소 안내 파티셰프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51-12 지하 1층

블루미 삼성투모로우 운영팀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