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지펠 T9000 출시 한 달 만에 1만 대 판매 달성[SMNR]

2012/08/08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Social Media News Release
삼성 지펠 T9000 냉장고가 출시 한 달 만에 1만 대 판매를 돌파하며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하루 330대 이상 판매로 한 달만에 1만 대 달성 신기록

삼성 지펠 T9000의 이러한 성과는 출시 후 한달 동안 하루에 330대 이상이 판매된 것으로 2010년 출시해 주목 받았던 양문형 냉장고 ‘마시모주끼’ 출시 당시와 비교해도 동일 판매기간에 400%가 넘는 판매 속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펠 T9000 신제품 출시에 앞서 매장에 제품을 조기 진열해, 소비자들이 런칭과 함께 제품을 바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고, 미디어데이프리미엄 런칭 파티 등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시장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접점인 매장 진열에서도, 차별화된 전략을 펼쳤습니다. 제품이 부각될 수 있도록 진열 공간과 수량을 확대했고 특히 백화점의 경우, 프리미엄 제품의 플래그십 스토어 개념을 도입해 매장 전면에 제품을 과감하게 배치해 매장 방문 고객뿐만 아니라 백화점 일반 고객의 관심을 이끌어 냈습니다. 


와이드 상냉장, 서랍식 하냉동의 혁신적인 T-타입 구조 
 
지난 7월 4일 공개한 지펠 T9000은 여성 소비자의 사용환경에 맞춰 냉장실과 냉동실을 T자형으로 나눠 와이드상냉장, 서랍식 하냉동을 구현한 혁신적인 T-타입의 제품입니다.
 
소비자들의 생활패턴을 읽어 혁신적인 ‘와이드 상냉장-서랍식 하냉동’의 새로운 T타입 구조는 물론 음식별로 4단계 온도 변환 기능을 갖춘 지펠 만의 음식 보관 기술인 ‘참맛 냉동실’, ‘트리플 독립냉각’ 등 삼성의 냉기 기술이 집약되어 있습니다. 


리얼 스테인리스 메탈 디자인으로 불황 속에도 승승장구

특히 가족들의 건강을 생각한 ‘이온살균청정 기술’과 리얼 스테인리스 소재의 고품격 디자인으로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펠 T9000을 필두로 하반기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적극 공략해 국내 냉장고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 자리를 더욱 굳건히 할 계획입니다.

 국내 최초 출시한 혁신적인 T타입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적기에 강력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것이 주효했습니다. 앞으로도 T9000이 여자들의 가장 갖고 싶은 냉장고가 될 수 있도록 입체적인 마케팅을 적극 펼쳐 나갈 것입니다. - 삼성전자 마케팅팀 박종갑 전무 매장 전면 진열로 고객들의 관심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냈습니다. 현재 우리 매장에서 판매되는 냉장고 중 절반이상이 T9000일 정도로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대단합니다. - AK 분당점 황진식 점장  Images, 플리커에서 더 많은 이미지를 확인하세요

삼성지펠T9000 출시한달마에 1만대판매돌파

삼성지펠T9000 출시한달마에 1만대판매돌파

Related Links, 본 콘텐츠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 [삼성지펠T9000] WiDE TOP! SAFE DOWN!
<Sensation of T9000> 여자의 변신은 무죄! 엄마의 변신도 무죄! 그렇다면 냉장고는?!
☞ [삼성지펠 T9000] 맛있게 보관하고 편리하게 수납한다!
지펠 T9000 출시기념 프리미엄 런칭파티 개최[SMNR]
지펠 T9000 주문폭주로 생산라인 풀가동 [SMNR]

<Samsung Social Media News Release>
News about Samsung Social Media News Release. The articles are in a variety of languages, so you may want to use a translation service to view blogs in languages other than its original. Keep in mind, though, that Samsung SMNR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safety, usability, or suitability of translations from translation services.   
Google Translate Yahoo Babel Fish Applied Languages 

제품뉴스 > 가전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