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스페셜] 손 안 대고 앵그리버드를 즐기는 방법!

2012/08/01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손 안 대고 앵그리버드를 즐기는 방법

앵그리버드 게임을 스마트폰이 아닌 TV를 통해 즐긴다면 어떨까요? 이제 앵그리버드 게임을 스마트TV에서 ‘모션 콘트롤(동작인식)’로 즐길 수 있답니다. 

세계 최고의 인기 게임 앵그리버드를 스마트TV를 통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지금 공개합니다!

tip 하우투 플레이 앵그리버드

삼성 스마트TV의 ‘모션 콘트롤’ 기능이 적용된 앵그리버드 앱은 손의 움직임에 따라 게임 속 새총을 마음대로 움직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보다97배 큰 대형 화면*으로 즐기는 생생한 영상과 새총을 당기는 손맛이 더해져 게임에 빠져드는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 97배는 갤럭시SII의 화면과 138cm ES8000을 비교한 수치입니다.

그럼, 삼성 스마트TV만의 모션 콘트롤 기능을 이용해 즐기는 앵그리버드 게임으로 빠져볼까요? 
스마트 허브

먼저! 스마트 허브(Smart Hub)에서 앵그리버드 앱을 선택해야겠죠? 어디 있냐고요? 앵그리버드는 별도로 다운로드 받을 필요 없이 스마트 허브 첫 화면에 자동으로 등록되어 있답니다! 만약 없으셔도 걱정 마세요. 국내 삼성 스마트TV 유저라면 스마트 허브에서 삼성 앱스로 들어가시면 무료도 다운받으실 수 있어요!

앵그리 버드

앵그리버드 게임 화면에 들어오셨나요? 이제 게임을 시작해봅시다!!

카메라를 향해 손을 편다.


TV 위에 있는 카메라를 향해 손바닥을 펴주세요. 카메라가 똑바로 볼 수 있게 손바닥을 펴주면 더욱 좋답니다!


손을 앞으로 쭉 내미실 필요 없어요. 4m 이상 떨어져 있지 않는 한 TV는 다 알아본답니다. 어깨높이에 편안하게 들어주세요.

주먹을 쥔 손

 



화면 아무데나 구름 모양 링을 놓고 주먹을 쥐어보세요.

 


주먹을 쥔 손

굳이 새총에 있는 새에 구름 모양 링을 맞춰놓고 잡아 당길 필요는 없어요. 그냥 주먹만 쥐면 똑똑한 TV가 새총의 새를 잡아준답니다.

 

당기는 모양의 주먹쥔 손


주먹을 쥐었다면 새총을 살며시 잡아 당기세요. 

모두 핀 손



주먹 진 손을 펴면 새들이 슝~슝~ 날아간답니다! 게임 속 캐릭터와 하나가 되어 위기에 빠진 화난 새를 구해주세요! 
 

 비전! 스마트TV로 앵그리버드를 잘할 수 있는 Tip


1. 처음 시작하실 때 손바닥을 쫙 펴서 인사를 해주시면 스마트TV가 더욱 잘 알아봅니다.
2. 손 말고 화면을 보세요. 손은 스마트TV가 볼게요^^
3. 새총에 있는 새에 구름 모양 링을 맞추려고 너무 애쓰지 마세요.
그냥 주먹만 쥐시면 똑똑한 TV가 알아서 새를 잡아드릴게요!
4. 손목만 조금 움직여도 다 인식됩니다. 팔을 마구 휘저으면 힘들어요ㅠ
5. 오른손으로 해도 TV는 잘 알아보지만, 전 왼손으로 자연스럽게 당기는 게 더 편하더라고요^^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데 가정에 최신 삼성 스마트TV가 없다고요? 걱정 마세요~! 가까운 디지털플라자 매장이나 삼성전자서초사옥에 위치한 딜라이트로 오시면 모두가 즐기실 수 있답니다! 

또 하나의 소식! 전국 디지털플라자 매장에서 삼성 전자 배 앵그리버드 대회가 곧 펼쳐집니다. 더운 여름엔 시원한 디지털플라자에서 화난 새를 만나보세요! 

 

링크  관련 콘텐츠로 또다른 재미를 느껴보세요

 [앵그리버드 스페셜] 성난 새들의 해운대 습격 사건!
 [앵그리버드 스페셜] 앵그리버드 미국에서 쿵! 남미에서 쾅!
삼성 스마트TV, 앵그리버드 게임으로 올 여름 전국을 물들인다! [SMNR]
☞ 앵그리버드, 손동작 한 번에 슈웅~! [SMNR]
☞ ‘삼성 스페이스페스트’ 개최[SMNR]

☞ 삼성 앱스 TV


이벤트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ANGRY BIRDS 퀴즈 풀고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먹자! 베스킨라빈스 싱글콘과 앵그리버드 기념품을 가질 수 있는 특별한 기회! 스마트 tv와 앵그리버드와의 만남을 기념하여 삼성 투모로우 블로그에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3편에 걸쳐 시리즈로 나오는 퀴즈의 정답자를 맞춰주세요. 추첨을 통해 앵그리버드 인형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드립니다. QUIZ 1 ㅇㅇㅇㅇㅇ앱은 삼성 스마트 TV 모션 컨트롤 기능이 적용돼 손의 움직임에 따라 게임 속 새총을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다음 문장 중 ㅇㅇㅇㅇㅇ에 들어가는 단어는 무엇일까요? 스마트버드, 헝그리버드, 앵그리버드, 스마일버드

제품뉴스 > TV/디스플레이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