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e, 무더위! Hi, 갤럭시 SⅢ

2012/07/28 by 스토리텔러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핫썸머~ 오 핫핫 너무 더워~♬ 인기 걸그룹의 노래가 절로 입에서 흘러나오는 무더운 날씨! 

할 일은 많고~ 하기는 싫고~ 그저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나 쐬며 수박 한 입 베어 물고 싶은 마음만 가득한 요즘인데요.

하지만 이렇게 무더위에 속수무책 당하고 있을 수만은 없는 법이죠! 폭염 속 지친 분들을 위해 준비한 삼성투모로우TV 의 특별한 이벤트를 공개합니다!

한여름 더위도 잡고 Samsung GALAXYS3도 잡고, 무더운 여름을 이기는 나만의 방법을 소개해 주세요~!! 7월 3일부터 7월 31일 까지 투모로우 TV를 감상하시고 무더운 여름을 재미있게 보내는 여러분 만의 방법을 소개해 주세요 가장 창의적인 방법을 보내주신 분의 의견을 남보라양이 소개해드립니다. 의견을 주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삼성투모로우가 갤럭시 S3를 쏩니다

이번 삼성투모로우TV 이벤트는 무더위는 날려 버리고 갤럭시 SⅢ는 잡을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기회인데요~

뜨거운 햇살에 지쳐 가던 삼성스토리텔러가! 이런 특별한 이벤트를 보고 가만히 있을 수 없겠죠?! 서로 앞다퉈 자신만의 특별한 여름나기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그럼 어디 삼성스토리텔러만의 특별한 여름나기 비법 살펴볼까요~?

쨍쨍한 햇볕 아래, 삼성스토리텔러 소은, 예나, 승섭은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 날씨에 짜증 지수만 높아지는데요.
그 때 삼성스토리텔러 소은이가 자신만의 시원한 여름나기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네명의 스토리텔러들

삼성스토리텔러 소은이의 여름나기 비법은~ 바로 시원한 삼성 딜라이트에서 친구들과 재밌는 게임 즐기기! 라고 하네요~^^

들어서자 마자 시원한 공기가 느껴지는 삼성 딜라이트에서 게임도 즐기고~ 여러가지 전자기기들도 체험해보고~ 역시 삼성스토리텔러다운 여름나기 비법이죠? ^^ 

삼성 딜라이트에서 놀고 있는 스토리텔러 삼성 딜라이트에서 놀고 있는 스토리텔러

어느새 신나는 얼굴을 하고 친구들과 게임에 열중하고 있는 삼성스토리텔러 소은! 그녀만의 여름나기 비법이 정말 효과가 있는 듯합니다~!

그림을 그리는 스토리텔러

 

콘텐츠 제작을 위해 웹툰을 그리려던 삼성스토리텔러 예나, 그러나 무더위에 그림마저 그려지지 않아 지친 모습인데요. 

그녀만의 여름나기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요~?

 

노트북으로 공포영화를 보는 스토리텔러들

들뜬 얼굴로 시리즈9을 뒤지던 예나, 이내 무엇인가를 찾아내고는 친구들에게 보여줍니다. 그녀가 보여준 것은 바로 등골이 오싹해지는 공포영화! 

 

노트북으로 공포영화를 보는 스토리텔러들

삼성스토리텔러 예나만의 여름나기 비법은 바로 시리즈9으로 실감나게 공포영화 즐기기였습니다~^^ 간담이 서늘해지는 공포영화를 시리즈9으로 감상하다 보면 어느새 오싹해져 더위는 금새 잊어버리게 된다고 하네요~^^

화이팅하는 스토리텔러들

 

마지막으로 삼성스토리텔러 승섭이가 자신만의 아주 특별한 여름나기 비법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함께 알아볼까요~?

삼성스토리텔러 승섭이의 여름나기 비법은 바로 이열치열! 갤럭시 SⅢ올림픽 응원가 “win the day”에 맞춰 열정적으로 응원 연습하기 라고 합니다~! 

런던 올림픽을 위해 응원하는 스토리텔러들

런던 올림픽에서의 좋은 결과를 위해 지금도 소중한 땀방울을 흘리고 있을 우리나라 선수들을 생각하며 삼성스토리텔러 승섭과 친구들은 응원에 빠졌는데요. 어느새 땀이 송골송골 맺힐 정도로 응원에 열중한 모습을 보니 정말 이열치열 여름나기 비법이 맞긴 맞는 것 같죠?^^ 

이렇게 자신만의 특별한 여름나기 비법을 소개한 삼성스토리텔러! 이제 이 비법들을 삼성투모로우TV 이벤트에 소개할 차례인데요~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이렇습니다!

인피니트의 에너지 넘치는 인터뷰현장 대공개!!! 참여방법 1 삼성전자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다 이벤트 참여하러 유튜브가기 2 이번주 삼성 투모로우 TV영상을 자신의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 공유한다 3 삼성전자 유튜브 채널의 이번 주 삼성투모로우 TV 영상 페이지에 댓글로 무더운 여름을 이기는 나만의 방법을 적는다. 4 하단의 구글폼에 이름 연락처 닉네임 영상을 공유한 URL을 남긴다 5 4주 동안 진행되는 제안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다 6 댓글이 안 달리시는 분들은 유튜브 하단에 국가설정을 전세계로 바꿔 주세요

어떤가요~? 간단하죠? ^^ 
삼성투모로우TV 스페셜 이벤트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삼성투모로우TV Special Event]로 GOGO~ 

이렇게 삼성투모로우TV 이벤트에 참여하면 무더위를 날리는 비법도 공유하고~ 갤럭시 SⅢ도 잡고~ 삼성투모로우 TV의 생생한 소식까지 빠르게 접해볼 수 있으니 정말 일석 삼조의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 

여러분도 자신만의 여름나기 비법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어서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이렇게 외치시길 바라요~!

Bye, 무더위! Hi, 갤럭시 SⅢ

서유진

김유민

김종우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제품뉴스 > 더 많은 제품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